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어린이날,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추천! 동심 가득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놀러 오세요! (feat. ‘안녕 자두야’ 패키지, ‘안녕 자두야 KIDS CLASS’, 부티크 베이커리 어린이날 곰돌이 케이크)

2022. 5. 2.

본문

어린이날 아이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5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놀러 오세요!

 

따뜻한 봄바람과 함께 나들이를 떠나기 좋은 가정의 달, 5월이 찾아왔습니다.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가족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인기 캐릭터 ‘안녕 자두야’와 함께하는 키즈 호캉스 패키지와 키즈 클래스, 부티크 베이커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사랑스러운 어린이날 케이크를 준비하였습니다. 어린이날을 더욱 신나게 보내는 방법!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어린이날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추천! 동심 가득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안녕 자두야’ 패키지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안녕 자두야’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안녕 자두야’ 패키지와 함께하는 신나는 어린이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 말괄량이 자두와 친구들이 찾아왔습니다! 어린이날을 맞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안녕 자두야’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5월 한 달간 이용할 수 있는 ‘안녕 자두야’ 패키지는 끝없이 펼쳐진 해운대 바다의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프리미엄 디럭스 객실 숙박권과 안녕 자두야 굿즈 SET, 키즈 텐트와 웅진 북패드 대여 서비스 등 다채로운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키즈 텐트 연출 이미지

안녕 자두야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고 잠들 수 있는 놀이 공간, 키즈 텐트를 대여해드리고 있는데요. 함께 제공되는 블록 장난감, ‘안녕 자두야 브릭스 아쿠아리움 굿즈’는 물론, 체크인 시 요청 고객에 한해 제공되는 웅진 북패드 등 아이들의 즐거운 호캉스를 위한 다양한 놀거리를 키즈 텐트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온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플레이 랩과 하바 키즈 라운지, 웅진 북클럽, BMW 키즈 드라이빙 1회 이용 혜택 역시 누릴 수 있는데요. 다가오는 어린이날, ‘안녕 자두야’ 패키지와 함께 아이들에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안녕 자두야’ 패키지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5.01 ~ 2022.05.31
-문의 및 예약: 051-749-2111~3
*선착순 한정 판매 상품이므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어린이날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추천! 동심 가득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안녕 자두야 KIDS CLASS’


▲ ‘안녕 자두야’ 색칠공부 연출 이미지

아이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가 가득! ‘안녕 자두야 KIDS CLASS’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자두와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방법!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먼저, 신관 지하 1층 키즈 빌리지 아케이드에는 안녕 자두야 포토존이 마련되어 캐릭터와 함께 사진도 찍고, 색칠 공부도 즐길 수 있는데요.

오는 5월 13일부터 15일까지는 사전 예약을 한 투숙객을 대상으로 안녕 자두야 팬던트 팔찌, 엽서 등 굿즈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안녕 자두야 키즈 클래스가 열리는데요. 또한 20일부터 22일, 27일부터 29일에는 안녕 자두야 캐릭터 쿠키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는 쿠킹 클래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사전 예약이 필수이니, 투숙 일정에 참고 바랍니다.

 

▲ 튼튼쑥쑥 야외 가든 명랑 운동회 연출 이미지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에는 즐겁게 뛰놀고 안녕 자두야 기프트 등 선물도 받아갈 수 있는 ‘튼튼쑥쑥 야외 가든 명랑 운동회’도 펼쳐지는데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명랑 운동회는 저녁 14시 30분부터 16시까지 신관 야외 가든에서 진행됩니다.

이밖에도 오션스파 씨메르에서는 5일부터 8일까지 보물 찾기 이벤트가 진행되니, 어린이날이 있는 주간에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 방문할 계획이라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자세한 정보는 아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안녕 자두야 KIDS CLASS’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5.01 ~ 2022.05.31
-사전 예약: 051-742-2121

 

 

어린이날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추천! 동심 가득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 ‘어린이날 곰돌이 케이크’


▲ 부티크 베이커리 ‘어린이날 곰돌이 케이크’

사랑스러운 아이들과 함께하는 어린이날 호캉스에 달콤한 디저트가 빠질 수 없겠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초코 무스 안에 바삭한 쿠키앤크림이 가득 담긴 곰돌이 케이크를 출시했습니다. 오는 5월 15일까지 판매될 예정이니, 귀여운 곰돌이 케이크와 함께 달콤한 어린이날 호캉스 보내기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 ‘어린이날 곰돌이 케이크’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5.01 ~ 2022.05.15
-문의: 051-749-2258

 

 

지금까지 이번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다양한 혜택들을 소개했습니다 ‘안녕 자두야’ 패키지부터 운동회, 색칠공부 등 특별한 프로그램이 가득 담긴 ‘안녕 자두야 KIDS CLASS’, 부티크 베이커리의 사랑스러운 어린이날 곰돌이 케이크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아이들과 함께 잊지 못할 어린이날을 즐겨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