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피크닉 떠나기 좋은 5월! 부산 야외 피크닉 명소 추천 BEST 3 (민주공원, 삼락공원, APEC 나루공원 with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프링 피크닉 박스)

2022. 5. 9.

본문

5월에 가볼 만한 부산 피크닉 명소 BEST 3 with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프링 피크닉 박스

 

따스한 햇볕 아래, 야외 피크닉을 즐기기 좋은 5월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완연한 봄 기운이 가득한 5월을 맞이해, 5월 한 달간 야외 피크닉에 감성을 더해줄 ‘스프링 피크닉 박스’를 증정하는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를 준비했는데요. 풍성한 패키지 혜택은 물론, 스프링 피크닉 박스와 함께 여유로운 피크닉을 즐기기 좋은 부산의 야외 피크닉 명소 세 곳까지!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까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프링 피크닉 박스’ 연출 이미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를 이용하면 디럭스 룸 숙박권과 오션스파 씨메르 및 야외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등 기본 혜택이 제공되는데요. 이와 함께 동부산 오시리아 테마파크의 스카이라인 루지 이용 2회권 &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자유이용권까지 제공됩니다.

여기에 수제 샌드위치와 샐러드 등 호텔 셰프들이 직접 엄선한 메뉴들이 담긴 스프링 피크닉 박스도 함께 증정되는데요. 따뜻한 5월의 날씨를 만끽하며 야외 피크닉까지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중심 패키지입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5.01 ~ 2022.05.31
*선착순 한정 판매 상품이므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스프링 피크닉 박스와 함께 가볼 만한 부산 야외 피크닉 명소 추천 BEST 3

부산 피크닉 명소 1. 민주공원


▲ 민주공원 (제공: https://blog.naver.com/noori3702/222713503753)

스프링 피크닉 박스를 받았다면 따뜻한 날씨를 만끽하며 야외 피크닉을 즐겨봐야겠죠? 예쁜 피크닉 박스를 들고 방문할 부산의 야외 피크닉 명소! 첫번째로 추천하는 곳은 꽃구경 하러가기 좋은 피크닉 성지, 영주동에 위치한 민주공원인데요. 공원 전체가 포토존으로 불릴 정도로 사진이 잘 나오는 여행지로 입소문이 난 만큼, 평일과 주말을 불문하고 피크닉과 산책을 즐기러 온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 민주공원 (제공: https://blog.naver.com/noori3702/222713503753)

민주공원 내부에는 돗자리를 펼치고 휴식할 수 있는 피크닉존과 테이블, 벤치 등이 군데군데 놓여 있어 편하게 야외 피크닉을 즐기기 좋습니다. 다만 주차 공간은 다소 협소한 편이니 대중교통을 이용해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부산 민주공원 Info.  
-위치: 부산 중구 민주공원길 19

 

 

스프링 피크닉 박스와 함께 가볼 만한 부산 야외 피크닉 명소 추천 BEST 3

부산 피크닉 명소 2. 삼락강변체육공원


▲ 삼락강변체육공원 (제공: @zzeong22)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프링 피크닉 박스와 함께 가볼 만한 부산의 또 다른 야외 피크닉 명소는 사상구의 삼락강변체육공원입니다. 삼락공원, 삼락생태공원 등으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시원하게 뻗어 있는 산책로를 따라 천천히 걷기도 좋고, 공원 내부에 있는 자전거 대여소에서 대여한 자전거를 타고 공원을 둘러볼 수도 있습니다.

 

▲ 삼락강변체육공원 (제공: @iooi._.c)

산책과 배드민턴 등 간단한 운동을 즐기는 시민들로 늘 북적이는 삼락강변체육공원은 돗자리 또는 간이 테이블 등을 설치할 수 있는 평지가 많아 피크닉 명소로도 사랑받는 곳인데요. 그늘이 지는 큰 나무들 근처는 특히 인기가 많은 피크닉 스팟이니, 주말에는 되도록 이른 오전에 방문해 원하는 장소에서 피크닉을 즐겨보길 바랍니다!

 

※ 삼락강변체육공원 Info.  
-위치: 부산 사상구 삼락동

 

 

스프링 피크닉 박스와 함께 가볼 만한 부산 야외 피크닉 명소 추천 BEST 3

부산 피크닉 명소 3. APEC 나루공원


▲ APEC 나루공원 예시 이미지 (@제공: diiii_du0)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부산의 야외 피크닉 명소는 해운대에 위치한 APEC 나루공원입니다. 넓은 잔디밭이 있어 피크닉을 즐기기에 좋은 APEC 나루공원은 수영강을 바라보며 물멍을 즐길 수도 있고, 수영강변을 따라 자전거를 타기에도 좋은 부산의 도심 속 힐링 명소인데요. 해가 저물면 수영강위로 비치는 고층 건물과 가로등 불빛이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곳이기도 합니다.

 

APEC 나루공원내에는 요트 투어를 할 수 있는 해운대 리버크루즈 선착장도 있습니다. 요트를 타고 부산 바다를 시원하게 둘러보고 싶다면 꼭 방문해야 하는 여행 필수 코스이기도 한데요. 봄 햇살이 눈부신 요즘, 해운대의 APEC 나루공원을 방문해 피크닉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 APEC 나루공원 Info.  
-위치: 부산 해운대구 수영강변대로 85

 

 

지금까지 야외 피크닉 필수템, 스프링 피크닉 박스가 제공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와 더불어 스프링 피크닉 박스와 함께 가보면 좋을 부산의 야외 피크닉 명소 세 곳을 알아보았습니다. 힐링이 필요한 주말, 야외 피크닉을 떠나 5월의 따뜻한 날씨를 만끽해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