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BEST 5! 몸과 마음을 100% 힐링 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시설 BEST 5 (feat. 6월 할인 이벤트)

2022. 6. 13.

본문

파라다이스 BEST 5! 몸과 마음을 100% 힐링 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시설 BEST 5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이한 파라다이스 그룹! 지난 50년동안 쉼과 즐거움, 영감, 나눔의 가치를 전해온 파라다이스 그룹이 50번째 생일을 맞이해 다양한 정보를 담은 [파라다이스 BEST 5] 시리즈를 선보입니다.

오늘은 자연이 주는 즐거움과 힐링이 가득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를 100% 즐길 수 있는 시설 5가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자연 속에서 건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힐링 공간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꼭 이용해봐야 할 시설 BEST 5!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담당자의 시설 이용 꿀팁과 6월에만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까지,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파라다이스 BEST 5]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시설 BEST 5 ①

BEST 1. 실외 유수풀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실외 유수풀>

첫 번째로 소개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시설은 실외 유수풀입니다. 150m의 길이를 자랑하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유수풀은 실내외를 연결하는 통로이자, 즐겁고 여유로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인데요.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어 각 계절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따스한 햇볕을 피해 시원한 물에서 즐기는 재미가, 겨울에는 눈 덮인 자연을 배경으로 따뜻한 온천수를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을 받는 시설인데요. 튜브를 타고 천천히 흐르는 물에 몸을 맡기면 어떤 것도 부럽지 않은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답니다.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담당자가 말하는 시설 이용 꿀팁!
사계절 내내 온천수가 흐르는 유수풀에 몸을 맡겨보세요. 유수풀은 실내 바데풀과도 연결되어 있어 실내외를 손쉽게 오갈 수 있답니다. 더 즐거운 유수풀 이용을 위한 구명조끼 대여는 렌탈샵에서 가능해요!

 

 

[파라다이스 BEST 5]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시설 BEST 5 ②

BEST 2. 인피니티 스파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인피니티 스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야외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인피니티 스파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낮에는 자연 그대로의 햇살을, 밤에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로맨틱한 무드가 가득한 인피니티 스파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소중한 시간을 가져보세요.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담당자가 말하는 시설 이용 꿀팁!
인피니티 스파 주변 시설을 함께 이용하면 재미가 두 배! 체온유지실에서 물놀이 중간중간 몸을 따뜻하게 유지하고, 바로 앞에는 아쿠아 바가 있어 물 안에서 간식을 먹으며 인피니티 스파의 아름다운 풍경과 여유로운 물놀이를 더욱 오래 즐기실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BEST 5]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시설 BEST 5 ③

BEST 3. 파도풀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파도풀>

다음으로 소개할 시설은 다이나믹한 물놀이에 빠질 수 없는 파도풀입니다. 야자수로 둘러 쌓인 이국적인 분위기의 해안가를 재연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파도풀은 국내 최초로 유황온천수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계속해서 다가오는 파도로 유수풀과 인피니티 스파에서는 느낄 수 없는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어 어린이는 물론 온 가족이 재미있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파도풀 수심은 1.8m 이상이므로 임산부, 노약자, 어린이들은 반드시 보호자와 함께 이용해야 한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시원하게 부서지는 파도에 부딪히면서 일상 속 스트레스를 날려 보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담당자가 말하는 시설 이용 꿀팁!
파도의 높이와 세기는 수심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깊은 물에서 솟아오르는 파도와 물가에서 빠르게 부서지는 파도까지 다양한 파도가 주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스파 도고의 파도풀은 겨울까지 쭉~! 사계절 내내, 상시 운영 한답니다. 안전한 이용을 위해 구명조끼 착용도 잊지 말아주세요.

 

 

[파라다이스 BEST 5]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시설 BEST 5 ④

BEST 4. 아쿠아 플레이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아쿠아 플레이>

네 번째로 소개할 시설은 온 가족이 짜릿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중 놀이터 아쿠아 플레이입니다. 5가지의 다양한 슬라이드와 시원한 물이 쏟아지는 컵분수가 있어 어린아이부터 청소년, 성인까지 즐겁게 놀기에 손색이 없는데요. 아쿠아 플레이는 하계 성수기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으며 6월에는 주말과 공휴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됩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링크)에 업로드 되는 아쿠아 플레이 운영 안내를 확인하여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담당자가 말하는 시설 이용 꿀팁!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운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아쿠아 플레이! 아쿠아 플레이의 다양한 놀이기구로 짜릿한 재미를 느꼈다면 정규풀에서 스릴 넘치는 수영 시합까지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요?

 

 

[파라다이스 BEST 5]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시설 BEST 5 ⑤

BEST 5. 카라반 캠핑장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캠핑장>

다양한 어트랙션과 스파로 물놀이를 만끽했다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준비한 카라반 캠핑장에서 낭만이 가득한 캠핑을 즐겨보세요. 아늑한 침대가 있는 실내와 캠핑장의 풍경이 한눈에 보이는 야외 데크에서 자연 속 힐링을 즐기다 보면 하루의 피로가 저절로 풀리는 듯합니다. 낮에는 스파 시설에서 몸을 녹이고, 밤에는 맛있는 바베큐 파티까지! 서해안의 붉은 노을과 전원 풍경을 보며, 낭만 가득한 휴식을 완성해 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담당자가 말하는 시설 이용 꿀팁!
카라반 투숙객은 체크인 당일에는 스파를, 체크아웃 당일에는 온천대욕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냥 가기 아쉬울 땐, 족욕탕까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힐링 스파와 카라반 캠핑으로 완벽한 휴식을 즐겨보세요.

 

 

[파라다이스 BEST 5]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시설 BEST 5

6월에만 만나볼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특별 이벤트!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재미있는 시설이 가득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는 6월 한 달간,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만들어 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먼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세요! 팔로우한 입장객 대상으로 주중 스파 입장권은 50%, 주말 및 공휴일 스파 입장권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또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푸드코트에서 신메뉴를 주문한 분들에게도 스파 입장 시 이용 가능한 50% 할인권이 제공됩니다. 여름을 맞아 아삭하고 시원한 열무 물 국수와 열무 비빔 국수, 얼큰한 바지락 순두부 라면이 새롭게 출시되었는데요. 할인권은 매일 선착순 10팀 한정으로 제공되며, 신메뉴 주문 1건당 1매가 증정됩니다. 할인권은 당일 사용은 어려우니, 재방문 시 활용하면 좋겠죠?

이 외에도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하고 카라반을 예약하면 시원한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되는데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준비한 6월 이벤트와 함께 특별한 여름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6월 이벤트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6.01 ~ 2022.06.30



지금까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를 방문했다면 꼭 이용해 봐야 할 시설 5가지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6월 이벤트를 차례로 소개했습니다. 흐르는 물에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실외 유수풀부터 인피니티 스파, 파도풀과 아쿠아 플레이, 카라반 캠핑장까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를 100% 즐길 수 있는 시설들과 풍성한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즐거움과 낭만이 가득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와 함께 특별한 여름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