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왔다네 왔다네 여름이 왔다네~! 여름 디저트의 꽃, 빙수 맛집 BEST 4

2022. 6. 10.

본문

화려한 비주얼로 눈은 물론 달콤하게 입까지 사로잡는 여름 디저트, 빙수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무더운 여름에도 이 날씨가 기다려지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달콤한 빙수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것이죠. 올 여름에는 평범한 빙수 말고 조금 더 특별한 빙수를 맛보고 싶다면 주목해주세요. 더위를 식혀주고 기분까지 상큼하게 바꿔 주는 빙수의 매력을 200% 느낄 수 있는 곳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요즘 호텔 빙수가 그렇게 핫하다던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파라다이스시티의 프리미엄 빙수

▲ 토마토와 바질 맛이 일품인 또바빙수 (제공: @dreamer_612)

매년 여름이면 다양한 호텔에서 시그니처 빙수를 출시하곤 합니다. 그 중에서도 빙수 러버라면 놓쳐서는 안 될 럭셔리 빙수가 있죠. 바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과 파라다이스시티의 프리미엄 빙수들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만날 수 있는 ‘또바 빙수’는 싱그러운 여름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메뉴인데요. 곱게 갈린 눈꽃 우유 얼음의 부드러운 맛에 싱싱한 토마토와 바질을 올려 만든 빙수랍니다. 또바 빙수의 토핑인 대추 토마토는 뜨거운 여름 햇살에 4일 동안 말리고, 꿀에 4일간 절이는 정성스러운 과정을 통해 만들어져 더욱 달콤하고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 크리스탈 가든의 ‘망고 빙수’

더불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는 망고 빙수도 만나실 수 있는데요. 소복하게 쌓인 부드러운 우유 눈꽃 얼음 위에 태국산 프리미엄 망고가 듬뿍 올라간 빙수이죠. 여름 하면 떠오르는 열대 과일인 달달한 망고를 좋아한다면 놓칠 수 없는 스테디셀러 빙수랍니다. 잘 익은 프리미엄 망고의 퀄리티 높은 식감과 눈꽃 얼음의 조화가 매력적인 망고 빙수도 만나 보세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빙수 Info.
- 위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본관 1층 크리스탈가든
- 운영시간: 10:00 ~24:00
- 문의: 051-749-2230

 

▲ 파라다이스시티의 코코넛 빙수 (제공: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또바 빙수 외에도 프리미엄 코코넛 빙수를 함께 즐길 수 있죠. 코코넛 빙수는 해외여행을 떠나지 않아도 느낄 수 있는 이국적인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여름이면 생각나는 열대과일인 코코넛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과 향이 돋보이는 코코넛 빙수에는 궁합이 잘 맞는 홍시 퓨레가 함께 나오는데요. 코코넛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빙수에 곁들여 먹으면 쉽게 맛보지 못했던 고급스러운 풍미가 느껴진답니다. 이번 여름엔 또바 빙수와 코코넛 빙수를 통해 호텔 빙수의 품격을 직접 경험해 보면 어떨까요?

 

  파라다이스시티 빙수 Info.
- 위치: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 운영시간: 11:00 ~21:00
- 문의: 051-749-2230

 

세상에 이런 빙수가?

평범함을 거부한 빙수, 서울 부빙

▲부빙의 흑임자빙수 (제공: @ice_boobing)

평범한 빙수 말고, 조금 더 유니크한 재료들로 만든 빙수가 먹고 싶다면 부빙을 추천합니다. 서울 종로구 부암동에 본점을 둔 부빙에서는 사계절 즐기기 좋은 유니크한 빙수들을 만날 수 있는데요. 새하얀 빙수 얼음 위에 제철 여름 과일로 맛을 낸 퓨레가 듬뿍 올려진 것이 특징이죠. 복숭아 빙수, 참외 빙수, 완두콩 빙수, 흑임자 빙수 등 쉽게 경험하지 못했던 독특한 빙수들이 눈을 사로잡습니다. 

 

▲딸기와 라즈베리가 섞인 부빙의 핑크베리 빙수 (제공:@minisaru23)

부드러운 퓨레와 우유 얼음을 함께 먹으면 기분 좋은 달달함이 입 안 가득 퍼진답니다. 유독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부빙의 빙수는 여름에만 즐긴다는 편견은 지우고 사계절 맛있게 찾는 빙수집을 표방하고 있죠. 지점과 시기에 따라 판매되는 메뉴가 조금씩 변동되기 때문에 SNS를 통해 메뉴를 확인한 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양한 재료로 만들어진 유니크하고 부드러운 빙수를 맛보고 싶다면 부빙으로 향해 보세요.  

 

부빙 Info.
- 위치: [본점] 서울 종로구 창의문로 136 부빙
           [북촌점] 서울 종로구 북촌로 7길 3-4
- 영업시간: [본점], [북촌점] 화~일 13:00 ~19:00 , 매주 월요일 휴무
- 문의: [본점] 02-394-8288 / [북촌점] 02-747-8288

 

특별한 빙수로 만드는 나만의 바다
제주 제주돌창고

▲직접 재료를 세팅하여 만들 수 있는 ‘금능바다빙수’ (제공:@andante_in_life)

에메랄드 빛 제주 바다를 즐기러 여행을 떠났다면 그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빙수를 추천합니다. 바로 제주 서쪽에 위치한 제주돌창고의 ‘금능바다빙수’인데요. 제주의 아름다운 금능해변의 모습을 재현한 빙수로 자신만의 스타일로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이 빙수를 주문하면 하늘색으로 곱게 갈린 빙수 얼음과 꾸밀 재로들이 함께 준비됩니다. 콩가루로 모래 사장을 만들고 그 위로 현무암을 닮은 초코 크런키를 뿌린 후 데코 용품과 젤리를 올려 나만의 바다 빙수를 만들 수 있죠.

 

▲제주돌창고의 포토스팟 그네 (제공: @andante_in_life)

직접 빙수를 데코하는 이색 경험에 나만의 빙수 인증샷도 남길 수 있어 특별한 여행 코스로 추천합니다. 카페 야외에는 아담한 수영장과 그네가 있는데요. 빙수 만들기에 다양한 놀이시설까지 갖추어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 코스로도 제격입니다. 화창한 여름 날 제주돌창고를 방문했다면 다양한 포토 스팟에서 인생 사진을 남기는 것도 잊지 마세요. 

 

제주돌창고 Info.
- 위치: 제주 제주시 한경면 조수7길 8
- 영업시간: 월~토 9:30-18:00, 매주 일요일 휴무
- 문의: 0507-1322-1972

 

탁 트인 부산의 바다를 보며 시원한 빙수를! 
부산 비비비당

▲부산 비비비당의 단호박빙수(아래)와 말차(위)

맛있는 디저트는 시원한 풍경을 보며 먹으면 금상첨화입니다. 청량한 부산 바다 뷰가 아름답고 멋스러운 공간인 비비비당은 퀄리티 높은 한국식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곳인데요. 특히 단호박과 조청의 조화로움을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 ‘단호박 빙수’를 추천합니다. 잘 익은 단호박의 노란 빛깔이 눈을 사로잡고, 진하고 달콤한 조청이 더해져 더위에 지친 입맛까지도 살려주는 빙수랍니다. 

 

▲비비비당에서 바라보는 풍경

비비비당의 단호박 빙수는 다른 인공 색소나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고, 오로지 단호박을 갈아 만든 얼음으로 만들어지는데요. 재료 본연의 맛이 살아 있는 건강한 맛의 한국식 빙수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합니다. 해운대 달맞이길에 위치해 아름다운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것은 덤이죠. 탁 트인 뷰를 바라볼 수 있는 창문 자리에 앉아 여유롭게 디저트 타임을 즐겨 보세요. 

 

부산 비비비당 Info.
- 위치: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239-16
- 영업시간: 화~일 10:30-22:00, 매주 월요일 휴무
- 문의: 051-746-0705

 

지금까지 이번 여름을 달콤하게 채워 줄 전국 빙수 맛집들을 만나 보았습니다. 올 여름은 특히 극심한 더위가 예상되는데요. 시원하게 몸과 마음을 녹여줄 특별한 빙수들과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