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밀키트와 함께, 집에서 즐기는 호텔 미식 투어

2022. 6. 2.

본문

가끔은 집에서 편안하게 고급 음식을 즐기며 기분을 내고 싶은 순간이 있습니다. 하지만 요리를 시작하자니 재료 준비부터 손질까지 손이 많이 가서 고민하게 되죠. 그런 분들을 위한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지난 4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가 프리미엄 밀키트 8종을 출시한 것인데요. 해당 제품은 파라다이스시티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중식당 ‘남풍’의 시그니처 메뉴를 쉐프들이 직접 참여해 개발한 것이라고 합니다. 과연 그 맛은 어떨지 파라디안의 생생한 체험 후기를 통해서 만나보세요. 

 

 

가족과 오붓하게 즐기는 정통 이탈리아의 맛

▲파스타 2종과 '트러플 풍기 화덕피자'의 밀키트 구성품

첫 번째로 소개할 밀키트는 이태리 현지의 정통 레시피를 살린 파라다이스시티 라스칼라의 화덕 피자 그리고 파스타 2종입니다. 체험은 파라다이스 카지노 부산 매스마케팅팀의 이광훈 사원 가족이 함께해 주었는데요. 평소 사랑하는 아내와 5살 아들을 위해 요리를 해오던 그는 최근 작은 시간과 노력으로 조리할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에 부쩍 관심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그 중 호텔 메뉴를 그대로 재현한 파라다이스의 밀키트가 그의 눈길을 사로잡았죠. 


늦은 밤 주문한 상품이 바로 다음날 아침 일찍 꼼꼼하게 포장되어 문 앞에 도착해 있습니다. 그가 주문한 메뉴는 라스칼라의 인기 메뉴인 ‘트러플 풍기 화덕 피자’와 트러플 타야린 파스타 그리고 볼로네제 딸리아뗄레 파스타입니다. 제품을 열어보니 요리 초보자도 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구성품이 단순하고 만드는 방법 또한 어렵지 않았습니다. 

 

▲ 간편하게 조리 가능한 볼로네제 딸리아뗄레 파스타

이 사원은 밀키트의 조리 순서에 따라 식사를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1시간 전 냉동실에서 미리 꺼내 놓은 화덕피자는 에어프라이기에 넣고 180도에 5분으로 설정만 하면 끝! 다음 순서는 파스타를 만들 차례입니다. 끓는 물에 면이 삶아지는 동안 그는 포장된 소스를 조리했는데요. 이때 가족들이 좋아하는 재료를 조금 더 추가해 아빠의 요리 센스를 뽐내 보았습니다. 잘 익은 면을 각각의 소스에 넣고, 소스가 면에 잘 배이도록 섞어 주니 파스타도 금방 완성되었죠. 

 

▲ 신선한 치즈 토핑 가득한 피자와 쫄깃한 식감의 생면 파스타

요리와 함께 곁들일 와인까지 준비하면 이탈리안 레스토랑 부럽지 않은 한상 차림 완성입니다. 토핑으로 가득 올라간 신선한 치즈와 화덕 피자 특유의 맛과 식감을 잘 살린 피자는 밀키트 상품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였죠. 토마토와 크림을 각각 베이스로 한 파스타 2종은 생면을 사용해 특유의 쫄깃함은 물론 소스와도 잘 어우러져 음식의 풍미를 높여주었습니다. 퀄리티 높은 음식 덕분에 이 사원은 오늘 하루 이탈리안 쉐프가 된 기분입니다. 행복한 미소로 엄지를 들어 보이는 아들과 함께 세 가족은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레스토랑에서 즐겁게 식사를 마쳤습니다.

 

 

퇴근 후 허기진 배를 든든하게 채워줄
프리미엄 중식 메뉴

 

한편, 파라다이스시티 프론트 파트 정학민 대리는 함께 일하는 동료를 집으로 초대해 소소한 홈파티를 즐겼습니다. 퇴근 후 허기진 동료에게 선보일 오늘의 메뉴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중식당 ‘남풍’의 밀키트 입니다. 30여 년 경력의 전석수 마스터 셰프의 손에서 탄생한 ‘남풍’의 시그니처 메뉴를 고스란히 담은 제품으로 그는 사천 짜장, 육즙 가득한 과일 탕수육, 팔진 해물탕면을 준비했습니다.  

 

▲ 중식당 '남풍'의 시그니처 메뉴를 재현한 밀키트 3 종의 구성품

정 대리는 면이 불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해 탕수육을 먼저 조리합니다. 바삭한 식감을 위해 에어프라이기에 넣기 전 탕수육 겉면에 오일을 살짝 바르는 것도 잊지 않았죠. 탕수육이 만들어지는 동안 소스를 중탕으로 데워 주기만 하면 첫 번째 요리 완성입니다. 다음으로 팔진 해물탕면과 사천 짜장의 조리를 준비합니다. 두 제품의 면을 각각 끓는 물에 삶는데요. 여기서 사천 짜장의 경우 면을 찬물에 헹궈 쫄깃한 상태로 준비해 둡니다. 이후 각 소스와 육수를 팬에 볶아 면에 부어주니 세 가지 요리가 금세 완성되었죠.

 

▲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 남풍 '의 팔진 해물탕면과 탕수육 ( 제공 : @ilovezzangv2)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의 요리들이 완성되었습니다. 퇴근 후 출출했던 두 사람은 도톰한 탕수육부터 맛보았는데요. 한입 베어 물때 터지는 육즙과 새콤 달달한 과일 소스가 어우러져 시작부터 입맛을 돋아주었습니다. 갓 튀긴 듯한 바삭한 식감도 일품이었죠. 사천 짜장은 일반 짜장면에 비해 단맛은 덜하지만 매콤한 맛이 더해져 깔끔하고 유니크한 맛을 냈습니다. 그동안 가졌던 짜장면에 대한 편견을 깨 주는 맛과 비주얼이었습니다. 

 

다양한 해산물이 눈에 띄는 팔진 해물탕면의 눅진한 국물은 시원한 맛을 자랑했습니다. 해산물과 채소로 낸 자극적이지 않은 국물이 평소 매운 것을 잘 먹지 못하는 정 대리도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두 사람은 평소 퇴근 후 피곤해서 저녁을 대충 때우게 될 때가 많았는데요. 간단한 밀키트를 활용하니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들을 푸짐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하루치 피로가 싹 풀리는 행복한 저녁 시간이었죠.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프리미엄 밀키트 Info.
- 구매: 홈페이지 바로 가기
*새벽 배송으로 주문 익일 아침, 신선하게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파라디안들이 체험한 행복했던 미식의 여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차별화한 퀄리티와 맛은 물론 간편한 조리로 언제 어디서나 호텔의 프리미엄 메뉴를 즐길 수 있었는데요. 특별한 식사를 하고 싶은 분, 바쁜 직장인, 요리 초보자 모두 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밀키트로 특별한 미식 체험을 떠나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