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아산 신정호 카페 & 가볼 만한 곳! 아산 여행지 추천 BEST 4 (노커 베이커리 카페, 레이지모닝, 복합문화공간 모나무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2021. 10. 27.

본문

아산 신정호 수변공원 근처 가볼 만한 곳! 아산 추천 여행지 BEST 4

 

높고 푸른 하늘이 아름다운 계절, 가을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오늘 파라다이스가 추천하는 여행지는 청명한 가을 날씨에 떠나기 좋은 충남 아산인데요. 그 중에서도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 걷기 좋은 아산의 대표 관광지, 아산 신정호 수변공원 주변의 가볼 만한 카페와 공간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다양한 디저트 메뉴가 준비되어 있음은 물론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멋진 사진을 남기기 좋은 카페 ‘노커 베이커리’와 ‘레이지모닝’, 복합문화공간 ‘모나무르’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까요?

 

 

아산 여행지 추천! 아산 신정호 수변공원 근처 가볼 만한 곳 ①

황금빛 논밭 뷰가 아름다운 신정호 카페, 아산 ‘노커 베이커리’


▲ 노커 베이커리 (제공: @aeon_house)

아산 신정호 카페 추천, 사진 찍기 좋은 카페 ‘노커 베이커리’

 

갤러리를 연상케 하는 모던한 외관이 인상적인 카페 노커 베이커리는 다양한 베이커리, 음료  메뉴와 깔끔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어 아산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카페인데요. 1층과 2층, 별관에 이르는 넓은 공간과 창 밖으로 보이는 황금빛 논밭 뷰를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남기기 제격인 곳입니다.

 

▲ 노커 베이커리 (제공: @aeon_house)

노커 베이커리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아기자기한 빵과 케이크, 직접 블랜딩한 커피는 물론 머그컵, 드립백과 코스터 등 개성 있는 디자인의 자체 제작 굿즈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반려견 동반 출입도 가능해 강아지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견주들에게 추천하는 카페이기도 합니다. 주말 나들이를 떠나기 좋은 선선한 가을, 아산 신정호 주변에서 드라이브를 즐기고 근처의 노커 베이커리에 들러 디저트와 커피 한 잔을 즐겨보세요.

 

※ 아산 노커 베이커리 카페 Info.    
-위치: 충남 아산시 순천향로 413-13
-문의: 0507-1351-8097

 

 

 

아산 여행지 추천! 아산 신정호 수변공원 근처 가볼 만한 곳 ②

맛있는 크루아상과 다양한 브런치 메뉴가 있는 카페, 아산 ‘레이지모닝’


▲ 레이지모닝 (제공: @nail_lani_)

나른한 오전의 휴식을 즐기기 좋은 브런치 맛집, 아산 ‘레이지모닝’

 

신정호 수변공원 주위에 위치한 카페 레이지모닝은 느긋한 오전의 휴식 시간을 보내기 좋은 브런치 카페인데요. 감각적으로 꾸며진 인테리어와 더불어 탁 트인 전망의 루프탑에서 맛있는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브런치 카페 레이지모닝의 대표 메뉴는 크루아상인데요. 크림 크루아상과 아몬드 크루아상, 말차 크루아상 등 다양한 종류의 크루아상은 물론 브런치 메뉴인 크루아상 샌드위치 등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습니다. 신정호 수변공원에서 아침 산책으로 맑은 기운을 충전한 후  레이지모닝에서 든든한 브런치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 아산 레이지모닝 Info.      
-위치: 충남 아산시 신정로 576-5
-문의: 041-548-9955

 

 

아산 여행지 추천! 아산 신정호 수변공원 근처 가볼 만한 곳 ③

레스토랑과 카페, 갤러리와 웨딩홀이 한 자리에, 복합문화공간 ‘모나무르’


▲모나무르 (제공: https://blog.naver.com/lusi21/222532226134)

하루를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아산의 대규모 복합문화공간, 포토존 명소 ‘모나무르’

 

모나무르는 카페와 레스토랑부터 갤러리, 뷔페, 웨딩홀까지 갖추어져 있는 아산의 복합문화공간입니다. 수변 경치를 바라보며 즐기는 식사는 물론 무료 관람이 가능한 전시, 공연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대형 문화공간인데요. 한 공간 안에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어 알찬 하루를 보내기 제격인 장소입니다. 

 

▲모나무르 (제공: https://blog.naver.com/lusi21/222532226134)

특히 멋진 조형물이 가득한 야외 워터가든은 물과 빛의 조화가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으로 손꼽히는데요. 모나무르라는 이름이 프랑스어로 ‘내 사랑’을 의미하는 만큼, 이번 주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아산을 대표하는 복합문화공간 모나무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 아산 모나무르 Info.      
-위치: 충남 아산시 순천향로 624
-문의: 0507-1373-1006

 

 

아산 여행지 추천! 아산 신정호 수변공원 근처 가볼 만한 곳 ④

자연이 만든 프리미엄 스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천혜의 자연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즐기는 스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충남 아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는 아름다운 자연과 더불어 마음까지 치유하는  프리미엄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누구나 신나게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실내바데풀과 실외유수풀, 아웃도어 스파는 물론 짜릿한 파도풀 시설까지 완비되어 있어 가족 여행지로도 안성맞춤인데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캠핑 추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캠핑장에서 즐기는 낭만적인 하루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는 카라반 캠핑장 시설도 마련되어 있어 더 특별합니다. 카라반에서는 별이 쏟아지는 야경을 바라보며 가을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데요. 서해안의 아름다운 석양과 전원 풍경이 어우러진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캠핑장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치: 충남 아산시 신정로 576-5
-문의: 041-548-9955

 

 

지금까지 충남 아산의 가볼 만한 카페 ‘노커 베이커리’와 ‘레이지모닝’, 복합문화공간 ‘모나무르’, 그리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를 차례로 소개했습니다. 오늘 소개한 여행지들은 신정호 수변공원 주변에 위치해 있어 공원에서의 산책을 즐긴 뒤 방문하기에도 좋은데요. 가을이 완연한 요즘, 맑은 자연과 다양한 매력의 여행지가 기다리고 있는 아산에서 즐거운 휴식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