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할로윈 가볼 만한 곳 추천! 파라다이스시티&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할로윈 이벤트 모음 (feat. 할로윈 퍼레이드, 할로윈 소품 만들기)

2021. 10. 20.

본문

할로윈 가볼 만한 곳 추천! 파라다이스 할로윈 이벤트 모음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할로윈! 10월 31일,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의 할로윈 특별 패키지부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즐길 수 있는 할로윈 퍼레이드와 아이들을 위한 할로윈 소품 만들기 체험까지 다채로운 할로윈 이벤트로 가득 찬 파라다이스!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까요?

 

 

할로윈 가볼 만한 곳 추천! 파라다이스 할로윈 이벤트 모음 ①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파라다이스 할로윈 특별모음.zip


▲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밤의 유원지, 원더박스에서 즐기는 할로윈

 

놀이와 축제가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의 테마파크, 원더박스는 ‘밤의 유원지’를 컨셉으로 하고 있는 만큼 할로윈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곳인데요. 원더박스는 더 즐겁고 신나는 할로윈의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10월 한 달 동안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할로윈을 맞아 원더박스가 준비한 ‘할로윈 특별모음.zip’ 패키지는 원더박스 자유이용권(3인), 카니발 게임 3회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으며, 베네치안 마스크와 츄파춥스 BT21틴케이스 100개입을 선물로 증정하는데요.

 

▲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카니발 게임 ‘베스킷볼’

‘할로윈 특별모음.zip’ 패키지를 이용하면 원더박스의 다양한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는 자유이용권이 제공됩니다. 환상적인 관람차, 국내 최초 360도 종/횡 회전하는 아찔한 회전 어트랙션인 메가믹스, 반짝이는 밤하늘을 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매직바이크 등 다채로운 어트랙션을 자유롭게 즐겨보세요. 여기에 함께 제공되는 카니발 게임 이용권으로 슈팅건 게임, 미니 농구 게임, 물총 쏘기 게임 등 다양한 카니발 게임 또한 즐길 수 있어 더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할로윈 특별모음.zip’ 스페셜 기프트(베네치안 마스크, 츄파춥스 BT21틴케이스 100개입)

‘할로윈 특별모음.zip’ 패키지에는 빈티지 카니발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마스커레이드 가면, ‘베네치안 마스크’ 또한 증정되는데요. 여기에 할로윈 하면 빠질 수 없는 사탕까지 제공되어 할로윈 분위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할로윈을 특별하게 즐기고 싶다면 밤의 유원지, 원더박스에서 특별한 할로윈 선물들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할로윈 특별모음.zip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1.10.01~2021.10.31
-구성: 원더박스 자유이용권(3인), 베네치안 마스크(1EA), 츄파춥스 BT21틴케이스 100개입(1EA)
-요금: 75,000원 (3인)
※ 본 상품은 3인 구성 (성인 , 어린이 구분 없음) 상품으로 1개 구매 시 3인이 이용 하실 수 있으며, 한정된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홈페이지 전용 상품으로 홈페이지에서만 예약 결제 및 예약 취소가 가능합니다.

 

 

할로윈 가볼 만한 곳 추천! 파라다이스 할로윈 이벤트 모음 ②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HAPPY HALLOWEEN!!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BMW 키즈 드라이빙’

할로윈 탑기어 트랙에서 즐기는 키즈 드라이빙, 탑기어 인 할로윈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도 할로윈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대표 키즈 공간, 키즈 빌리지의 BMW 드라이빙 존이 10월 15일부터 할로윈 분위기 물씬 나는 공간으로 변신합니다. 바로 BMW 탑 기어 트랙에 할로윈을 테마로 한 BGM, 조명, 소품으로 장식된 ‘할로윈 트랙’이 마련될 예정인데요. 오직 10월에만 즐길 수 있는 할로윈 트랙에서 신나는 드라이빙을 즐기며 최고 기록에 도전해보세요.

 

※ 탑기어 인 할로윈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1.10.15 ~ 2021.10.31 (12:00 ~ 12:50)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지하 1층 키즈 빌리지 BMW 드라이빙 존
-대상: 8명 (5~7세)
-내용: 할로윈 탑 기어 프로그램 진행
-요금: 무료

 

*위 이미지는 연출된 이미지입니다.

할로윈 소품을 직접 만들어보는 자리, 할로윈 아트 인 키즈 빌리지

 

이 밖에도 10월 29일부터 30일까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키즈빌리지 BMW 드라이빙 존에는 아이들이 직접 할로윈 소품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며, 7~13세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할로윈 아트 인 키즈 빌리지에서는 할로윈 기분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모자와 팔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세상에 하나 뿐인 나만의 할로윈 소품을 만들며 아이들에게 특별한 할로윈 추억을 선물해보세요.

 

※ 할로윈 아트 인 키즈 빌리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1.10.29 ~ 2021.10.30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지하 1층 키즈 빌리지 BMW 드라이빙 존
-대상: 4명 (7~13세)
-내용: 할로윈 모자와 팔찌 만들기
-요금: 2만원 (1인 기준)

 

*위 이미지는 연출된 이미지입니다.

할로윈 코스튬으로 변장한 파라다이스 LEO와 함께, 할로윈 위키드 퍼레이드

 

10월 31일, 할로윈데이 당일에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할로윈 위키드 퍼레이드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는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LEO(레오)가 존재하는데요. LEO는 Leisure Entertainment Organizer의 약자로, 다양한 고객 체험 프로그램을 즐겁게 연출하는 전문가 구성원 입니다. 파라다이스 LEO는 이번 할로윈에 특별한 할로윈 코스튬을 입고 신나는 퍼레이드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귀신과 유령으로 분장한 LEO들과 함께 사진도 촬영하고 특별한 할로윈 선물도 받아보세요.

 

※ 할로윈 위키드 퍼레이드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일정: 2021.10.31 (16:30 ~ 17:20)

 

 

지금까지 파라다이스가 준비한 할로윈 이벤트를 소개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가 준비한 원더박스 특별 패키지부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준비한 할로윈 코스튬 퍼레이드와 아이들을 위한 할로윈 이벤트까지, 10월 한 달 동안 파라다이스에서는 다채로운 할로윈 이벤트가 펼쳐집니다. 할로윈을 앞두고 가볼 만한 곳이 고민된다면,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