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인천&부산 가을 맛집 추천! 파라다이스시티&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가을 시즌 메뉴 소개

2021. 9. 29.

본문

미식의 계절 가을!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가을 시즌 메뉴 소개

 

단풍이 물드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입맛이 돌아오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스페셜 시즌 메뉴와 디저트를 준비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에서 선보이는 보양식 코스 ‘A NIGHT WITH SECRET GARDEN’부터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가을 시즌 음료 3종,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남풍의 활 랍스타 짬뽕, 부티크 베이커리의 상큼한 샤인머스캣 쇼트 케이크까지!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까요?

 

 

미식의 계절 가을!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가을 시즌 메뉴 추천 ①

파라다이스시티 라스칼라 ‘A NIGHT WITH SECRET GARDEN’


▲파라다이스시티 라스칼라

일교차가 큰 가을, 면역력 키우는 건강 보양식 런치/디너 코스

 

이탈리아 현지 본연의 세련된 맛과 풍미를 그대로 재현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에서는 일교차가 큰 가을, 면역력을 증강시킬 수 있는 건강한 보양식 시즈널 런치와 디너 코스를 준비했습니다.

런치타임에는 만다린 젤과 곡물을 곁들인 관자 카르파치오, 데일리 파스타, 오늘의 생선 또는 꽃등심과 계절 야채가 제공되며, 디너타임에는 아뮤즈부쉬와 구운 호박 스프, 보리 리조토와 꽃등심 또는 샤프론 소스와 해산물 카르토치오 등이 제공됩니다. 커진 일교차로 면역력이 약해지기 쉬운 요즘, 라스칼라가 준비한 프리미엄 보양식 코스로 몸보신을 해보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시티 라스칼라 ‘A NIGHT WITH SECRET GARDEN’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라스칼라
-기간: 2021.09.08~2021.11.30
-문의 및 예약: 032-729-2203
* 본 프로모션은 타 할인과 중복 할인이 불가합니다.
* 본 프로모션은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미식의 계절 가을!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가을 시즌 메뉴 추천 ②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 ‘SWEET AUTUMN’ 음료 3종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 ‘SWEET AUTUMN’

가을의 맛을 한 잔에 담은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스페셜 시즌 음료 3종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낭만적인 가을의 분위기를 한 잔에 담은 시즌 음료 3종을 준비했습니다. 석류와 자몽으로 만든 청량한 에이드 ‘BE PRETTY’, 가을을 대표하는 과일 홍시를 담은 향긋한 홍시 밀크 티, 레드 와인으로 만든 로맨틱한 가을 칵테일 ‘ROMANTIC AUTUMN’이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시즌 음료 3종은 가을의 향긋함을 가득 담았을 뿐만 아니라 화려한 비주얼까지 자랑하고 있습니다. 은은하게 흘러나오는 음악과 더불어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시즌 음료 3종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석양 뷰가 아름다운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시즌 음료 3종과 함께 로맨틱한 가을의 낭만을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 ‘SWEET AUTUMN’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
-기간: 2021.09.06~2021.11.30
-문의: 032-729-2220
* 정부의 수도권 거리두기 4단계 강화에 따라 9.6~10.3까지 주문 시간이 10:00~21:30으로 변경됩니다.
* 본 프로모션은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미식의 계절 가을!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가을 시즌 메뉴 추천 ③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남풍 ‘SPICY SEAFOOD NOODLE SOUP WITH LOBSTER’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남풍 ‘활 랍스타 짬뽕’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중식 명가 남풍이 선보이는 활 랍스타 짬뽕

 

신선한 식재료와 특별한 레시피로 정통 광동식 중화요리를 한국식 스타일로 건강하게 재해석해 선보이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중식 명가, 남풍에서도 올 가을 기력을 충전하기 좋은 새 메뉴를 선보였습니다. 

싱싱한 활 랍스타와 새우, 해삼 등의 제철 해산물로 만든 활 랍스타 짬뽕이 출시된 것인데요. 프리미엄 해산물이 선사하는 고소하면서도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남풍 명품 랍스타 짬뽕은 단품 또는 탕수육 세트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남풍 ‘SPICY SEAFOOD NOODLE SOUP WITH LOBSTER’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의: 051-749-2260

 

 

미식의 계절 가을!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가을 시즌 메뉴 추천 ④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 ‘SWEET MUSCAT DELIGHTS’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 ‘샤인머스켓 쇼트 케이크’

상큼 달달한 샤인머스캣이 듬뿍, 싱그러운 샤인머스캣 쇼트 케이크

 

전문 파티쉐가 엄선한 식재료에 정성을 담은 건강한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부티크 베이커리에서는 상큼한 샤인머스켓이 듬뿍 든 쇼트 케이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식사 후 커피와 함께 상큼한 맛을 느끼고 싶을 때 즐기면 좋은 디저트인데요.

부드러운 생크림과 시트 사이에 느껴지는 샤인머스켓의 상큼함과 싱그러운 연두빛이 어우러져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해줄 샤인머스켓 쇼트 케이크! 이번 가을에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여유롭고 달콤한 힐링의 시간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 ‘SWEET MUSCAT DELIGHTS’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의: 051-749-2258
* 시즌 스페셜 쇼트는 일일 한정 수량 판매되며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준비한 새로운 시즌 메뉴들과 디저트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입맛이 돌아오는 미식의 계절인 만큼,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와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깊어져 가는 가을,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가을 몸보신을 위한 보양식과 가을만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디저트를 맛보고 여유로운 힐링 타임을 가져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