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호텔 투 고 박스 추천!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나만의 식사, 파라다이스 To go 박스

2021. 8. 13.

본문

호텔 투 고 박스 추천!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나만의 식사, 파라다이스 To go 박스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호텔 투 고(TO-GO) 박스 또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호텔 투 고 박스는 호텔 셰프가 직접 조리한 수준 높은 요리를 원하는 장소에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도시락 상품인데요. 샐러드부터 메인 다이닝, 디저트 세트까지 그 종류가 매우 다양합니다. 파라다이스 그룹 역시 프리미엄 샐러드, 여름맞이 썸머 푸드 등 다양한 To go 박스를 준비했는데요. 파라다이스 그룹의 품격 있는 To go 박스, 함께 살펴볼까요?

 

 

파라다이스 그룹의 품격있는 To go 박스 추천 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여름 To go 박스 BEST 3


프리미엄 웰빙 샐러드 To go 박스 9종

 

▲프리미엄 웰빙 샐러드 To go 박스

첫 번째로 소개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To go 박스는 바로 ‘웰빙 샐러드 To go’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닉스’, ‘사까에’, ‘남풍’ 등 호텔 대표 레스토랑의 전채요리를 바탕으로 한 프리미엄 웰빙 샐러드 코너를 오픈했는데요. 각 부문별 쉐프들이 직접 선별한 신선한 채소와 해산물이 가득 담긴 9종의 샐러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12,000원~15,000원으로 가심비와 편리성을 동시에 충족시켜준다는 점이 인상 깊은데요. 양식, 일식, 중식 스타일로 각각 선보이는 프리미엄 샐러드를 취향에 맞게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웰빙 샐러드 To go’ Info.
-위치본관 1층 부티크 베이커리
-운영시간: 매일 12시부터, 당일 한정수량 소진 시 종료

 

 

피클피클 여름 이색 요리 3종 To go 박스

 

▲피클피클 콜라보 이색 요리 3종

이어 소개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To go 박스는 이색 요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야외 가든에는 오직 여름에만 만날 수 있는 부산 핫플레이스, ‘더 비치 라운지’가 펼쳐져 있는데요. ‘더 비치 라운지’에서는 MZ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컬쳐 플랫폼 브랜드 ‘피클피클’을 만날 수 있습니다. 데이타임(12시~18시)에 판매하는 피클피클의 여름 이색 요리 3종, ‘비프&씨푸드 타코 플래터’, ‘버팔로윙&프렌치 프라이’, ‘쉬림프 아보카도 샌드위치’를 To go 박스로 원하는 장소에서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더 비치 라운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치: 본관 야외가든
-운영시간: 12:00~22:00 (Daytime: 비치 라운지, Night time 비어 가든)
-문의: 12~18시: 051-749-2398 / 18시 이후: 051-749-2387

 

 

온 더 플레이트 ‘썸머 세트 To go 박스’

 

▲온 더 플레이트 썸머 세트 To go 박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마지막 To go 박스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에서 준비했습니다. 온 더 플레이트의 썸머 세트 To go 박스로 집에서 여름 미식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는 고급 샐러드 2종부터 호텔식 프리미엄 그릴 메뉴, 남풍의 정통 중화요리, 상큼한 여름 과일과 각종 디저트, 트로피컬 주스 2종까지 품격 넘치는 호텔 코스 요리를 그대로 담았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 ‘바캉스 스페셜 썸머 세트’ Info.
-위치: 본관 1층 온 더 플레이트
-문의: 051-749-2234/2235
*픽업 최소 3시간 전까지 전화 예약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픽업 시간: 12:30 / 18:30 (매일 2회)

 

 

파라다이스 그룹의 품격있는 To go 박스 추천 ②

양식부터 디저트까지, 파라다이스시티 To go 박스 BEST 2


스타 셰프 체카토가 준비한 라스칼라 시그니처 박스

 

▲라스칼라 시그니처 박스

파라다이스시티에서도 To go 박스를 접할 수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라스칼라에서는 스타 셰프 체카토가 준비한 라스칼라 시그니처 박스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치아바타, 시그니처 문어 샐러드, 리가토니 파스타, 프라임 꽃등십 찹스테이크, 바닐라 판나코타로 구성된 라스칼라만의 풍성한 한 끼를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라스칼라 'LA SCALA SIGNATURE BOX'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치: 라스칼라
-운영시간: 12:00~16:00 / 18:00~20:30
-문의: 032-729-2203
*수령시간 1시간 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수량 한정 사전 예약 상품이며, 재료 소진 시 예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가볍고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라운지 파라다이스 To go 박스

 

▲라운지 파라다이스 To go 박스

파라다이스시티의 두번째 To go 박스는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준비했습니다. 여유롭고 고급스러운 차와 스낵을 즐기기 좋은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된 To go 박스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신선한 토마토 그린 샐러드부터 홈메이드 햄과 사과 브리치즈 파니니, 체다 치즈 버거, 허니 갈릭 치킨, 프렌치 프라이, 상큼한 계절과일, 티라미슈와 음료 2잔까지, 가벼우면서도 든든한 한 끼 식사를 경험해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LOUNGE PARADISE TO-GO BOX’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치: 라운지 파라다이스
-운영시간: 주문 시간: 11:00 ~ 19:00 / 수령 시간: 13:00 ~ 21:00
-문의: 032-729-2220
*수령시간 2시간 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파라다이스시티의 To go 박스를 함께 살펴보았는데요. 외식이 힘든 요즘, 호텔 To go 박스로 파라다이스의 품격이 담긴 수준 높은 요리를 프라이빗하게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