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가을 디저트 추천! 파라다이스가 선보이는 가을 견과류 디저트 (파라다이스X캘리포니아 호두협회 프로모션 호두 디저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몽블랑 조각케이크)

2021. 10. 7.

본문

10월, 파라다이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가을 견과류 디저트 소개

 

수확의 계절, 가을! 고소한 맛이 일품인 견과류 또한 가을이 되면 생각나는 식재료인데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파라다이스 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가을을 대표하는 견과류 호두와 밤이 듬뿍 든 스페셜 가을 견과류 디저트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어떤 디저트들이 준비되어 있는지 만나볼까요?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만나는 영양만점 가을 견과류 디저트 추천

파라다이스X캘리포니아 호두협회의 건강한 만남! ‘HEALTHY AUTUMN CALIFORNIA WALNUT’ 프로모션 디저트


호두의 계절 가을, 호두 디저트와 함께 떠나는 캘리포니아로의 맛있는 미식 여행

 

10월, 파라다이스와 캘리포니아 호두협회가 건강한 만남을 선보입니다. 캘리포니아 호두 협회는 호두 수출시장 개발 및 호두 관련 건강연구 활동을 지원하는 캘리포니아 주 정부 산하 기관인데요. 영양가 높은 캘리포니아 호두가 파라다이스 셰프의 정성 가득한 손길을 거쳐 달콤한 호두 디저트로 재탄생 했습니다.

호두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호두 디저트는 10월 한 달 간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는데요. 어떤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는지 지금부터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HEALTHY AUTUMN CALIFORNIA WALNUT’

고소한 호두가 듬뿍! 파라다이스시티 호두 7종 베이커리 & 스페셜 호두 음료 2종

 

파라다이스시티는 아삭한 식감과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호두가 듬뿍 든 호두 크림 치즈 케이크, 호두 바나나 파운드, 호두 타르트와 호두 아메리칸 쿠키 등 7종의 베이커리 제품을 선보이는데요. 신선한 캘리포니아 호두가 가득 토핑된 7종의 베이커리 제품은 파라다이스시티 온 더 플레이트와 가든 카페,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카페에는 스페셜 호두 음료 2종, 호두 라떼와 호두 스무디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깊어지고 있는 가을, 담백하고 고소한 호두가 가득 담겨 건강한 가을 별미 호두 음료 2종도 함께 곁들여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HEALTHY AUTUMN CALIFORNIA WALNUT’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온 더 플레이트, 가든카페, 라운지 파라다이스
-기간: 2021.10.01~2021.10.31
-문의: 1883-8855
* 본 프로모션은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HEALTHY AUTUMN CALIFORNIA WALNUT’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도 만나는 다양하고 건강한 호두 디저트

 

파라다이스와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의 특별한 만남으로 탄생한 ‘HEALTHY AUTUMN CALIFORNIA WALNUT’ 디저트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와 부티크 베이커리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호두 치즈 케이크, 엥가 디너파이, 호두 호밀빵과 호두 스콘 등 다양한 종류의 호두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입맛이 살아나는 10월, 파라다이스의 달콤하고 고소한 호두 디저트로 캘리포니아 호두의 깊은 풍미를 느껴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HEALTHY AUTUMN CALIFORNIA WALNUT’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장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 부티크 베이커리
-기간: 2021.10.01~2021.10.31
-문의: 온 더 플레이트(051-749-2234), 부티크 베이커리 (051-749-2258)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만나는 영양만점 가을 견과류 디저트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 ‘몽블랑’ 등 시즌 조각케이크 4종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

유럽 지중해 풍의 로맨틱 프리미엄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1층에 위치한 부티크 베이커리는 유럽 지중해 풍의 고급스러운 에메랄드 블루 그린 빛 인테리어로 호텔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전문 파티쉐가 엄선한 로컬 식재료로 건강까지 생각한 베이커리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어, 다양한 종류의 품격 있는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베이커리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 조각케이크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가 선보이는 가을 시즌 조각케이크 4종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는 몽블랑, 자허토르테, 애플케이크 등 가을 시즌 조각케이크 4종을 새롭게 출시하는데요. 특히 달달한 밤이 듬뿍 든 ‘몽블랑’ 케이크는 앞서 소개한 호두 디저트와 더불어 견과류의 계절인 가을만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디저트입니다. 고소한 견과류의 풍미가 매력적인 디저트들이 준비되어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여유로운 미각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 Info.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1층
-운영시간: 08:00 ~ 21:00
-문의: 051-749-2258
* 성수기 및 연말연시 기간 중에는 영업장 상황에 따라 영업시간 및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가을 견과류 디저트들을 소개했습니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호두 프로모션 디저트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달달한 밤이 가득 든 ‘몽블랑’을 포함한 조각케이크 4종도 맛볼 수 있는데요. 파라다이스가 정성껏 준비한 다양한 종류의 가을 견과류 디저트와 함께 행복하고 건강한 10월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