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명절 피로 해소를 위한 힐링 여행지 추천 BEST 3 (광주 화담숲, 대관령 양떼목장,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아로마 씨메르)

2021. 9. 24.

본문

파라다이스가 제안하는 명절 피로 해소를 위한 힐링 여행지

 

민족 대명절, 추석이 지나고 완연한 가을이 왔습니다. 장거리 운행 등으로 명절동안 쌓인 피로 해소를 위한 힐링 여행을 훌쩍 떠나고 싶어지는 요즘인데요. 오늘은 높고 푸른 하늘 아래, 가을만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힐링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바로 광주 곤지암 화담숲과 대관령 양떼목장,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아로마 씨메르인데요. 함께 떠나볼까요?

 

 

명절 피로 해소! 가을에 가 볼만한 국내 힐링 여행지 추천 ①

가을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단풍 명소, 광주 곤지암 화담숲


▲광주 화담숲 (제공: @jinongss)

사계절 아름다운 자연이 살아 숨쉬는 단풍 명소, 광주 곤지암 화담숲

 

경기도 광주 곤지암에 위치한 화담숲은 사계절 옷을 갈아입는 아름다운 나무와 꽃이 가득한 생태 수목원입니다. ‘화담’이라는 이름처럼, 자연과 인간이 정답게 대화를 나누며 교감할 수 있는 친환경적인 힐링 여행지인데요. 가을 단풍 명소로도 잘 알려져 있어, 해마다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려는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광주 화담숲 (제공: @jinongss)

화담숲 내에는 민물고기 생태관, 곤충 생태관, 모노레일 등 아이들과 함께 이용하면 좋은 시설들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특히 화담숲 서쪽 이끼원 입구부터 화담숲 정상을 지나 분재원으로 이어지는 모노레일에 탑승하면 약 20분 동안 화담숲의 근사한 전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자연이 살아 숨쉬는 화담숲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쌓인 피로를 풀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 광주 화담숲 Info.    
-위치: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도척윗로 278-1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 주말,공휴일 08:30~18:00 (마지막 입장: 16:30)

 

 

명절 피로 해소! 가을에 가 볼만한 국내 힐링 여행지 추천 ②

한국의 알프스, 대관령 양떼목장


▲대관령 양떼목장

푸른 잔디 위 양떼가 노니는 한국의 알프스, 대관령 양떼목장

 

탁 트인 푸른 잔디 위 구름 같은 양떼가 노니는 대관령 양떼목장은 상쾌한 바람, 향긋한 풀 내음을 느낄 수 있는 강원도 평창의 대표 관광지인데요. 입장 시 건초 교환권을 구매하면 건초주기 체험장에서 양들에게 직접 먹이주기 체험을 할 수 있어, 아이들에게도 특별한 경험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한가롭게 풀을 뜯는 양들을 구경하며 언덕을 오르다 보면, 어느새 대관령의 부드러운 능선과 푸른 동해 바다가 선사하는 시원한 경관이 시야를 가득 채우는데요. 한국의 알프스라는 별명답게, 대자연의 웅장함을 몸소 느낄 수 있는 대관령 양떼목장에서 선선한 가을의 정취를 느껴보는 건 어떨까요? 

 

※ 대관령 양떼목장 Info.      
-위치: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대관령마루길 483-32
-운영시간: 9월 09:00~18:00 / 10월 09:00~17:30 / 11~12월 09:00~17:00

 

 

명절 피로 해소! 가을에 가 볼만한 국내 힐링 여행지 추천 ③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아로마 씨메르 & 겔랑 아쿠아 알레고리아 체험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아로마 씨메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선사하는 향기로운 힐링, 아로마 씨메르 & 겔랑 아쿠아 알레고리아 체험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스파 씨메르에서는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카모마일, 페퍼민트, 세이지, 루이보스 향을 머금은 아로마 씨메르가 오는 10월 31일까지 운영됩니다. 숲 속을 걷는 듯 싱그러운 향과 함께 복잡한 일상은 잠시 잊고 맑은 기운을 충전할 수 있는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겔랑 아쿠아 알레고리아 컬렉션 체험존’

아로마 씨메르를 닮은 자연의 향기가 가득 담긴 향수, 겔랑 아쿠아 알레고리아 컬렉션 체험존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스파 씨메르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쿠아 알레고리아 컬렉션은 겔랑의 5대 수석 조향사 티에리 바세의 손길로 더욱 풍성하고 싱그러워진 향을 선사하는데요. 푸른 하늘과 해운대 바다가 맞닿은 아름다운 경치를 배경으로, 포근한 허브 내음이 가득한 아로마 스파와 더불어 겔랑 아쿠아 알레고리아 향수 체험존도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아로마 씨메르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1.09.01~2021.10.31
* 투숙객 전용 시설로 외부 고객 이용이 불가합니다.
* 호텔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명절 피로를 해소하기 좋은 국내 힐링 여행지 세 곳, 광주 곤지암 화담숲과 대관령 양떼목장,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스파 아로마 씨메르를 차례로 소개했습니다. 지친 몸과 마음을 내려놓고 휴식을 즐기기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힐링 명소들인데요. 점점 깊어가고 있는 가을, 파라다이스가 제안하는 피로 해소 여행지에서 리프레쉬와 힐링의 시간을 가지며 가을의 낭만을 즐겨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