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추석 호캉스 추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슬기로운 추석 연휴 보내기

2021. 9. 2.

본문

추석 호캉스 추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가을 맞이 추석 호캉스 패키지

 

어느새 여름의 끝자락이 지나고 선선한 가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반가운 추석 연휴 역시 다가오고 있는데요. 오늘은 추석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추석 호캉스 패키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한가위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와 원더박스 ‘2Safety’ 패키지, ‘펀 루지’ 패키지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어떤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는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추석 호캉스 추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캉스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 ‘한가위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 ‘한가위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로 즐기는 여유로운 추석 호캉스

 

파라다이스시티는 추석 연휴를 맞아 힐링 스파 씨메르,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은 물론 그랜드볼룸 연회장에서 특별 제공되는 조식이 포함된 ‘한가위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면 숙박권, 식사권, 리조트 머니 등 풍성한 경품 중 하나가 당첨되는 ‘럭키 스크래치 비대면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PLAZA 광장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윷놀이, 투호 던지기와 같은 전통 민속 놀이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한가위 놀이마당’도 열리는데요. 리조트에서의 힐링과 휴식은 물론, 프리미엄 조식과 전통 액티비티까지 모두 체험할 수 있는 ‘한가위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가족들과 함께 신나는 추석 호캉스를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한가위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 Info.    
-판매기간: 2021.09.01~2021.09.21
-문의: ☎1833-8855
* 투숙일 기준 2021.09.18(토) ~09.21(화) 전용 객실 상품이며, 객실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한가위 놀이마당은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조정 및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럭셔리 힐링 스파,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에서 즐기는 낭만적인 추석 호캉스

 

유럽의 감성이 느껴지는 이국적인 풍경과 한국의 찜질방 문화가 어우러진 힐링 여행지, 파라다이스시티 오션 스파 씨메르 역시 이번 추석 연휴 호캉스 장소로 손색이 없습니다.

먼저 화려한 LED 미디어 아트가 인상적인 아쿠아 스파 존에서는 워터 플라자와 아웃도어 풀, 탁 트인 오션 뷰를 자랑하는 인피니티 풀을 오가며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데요. 또한 찜질 스파 존에는 편백나무룸, 아이스룸 등이 마련되어 있어 편안한 휴식과 힐링도 즐길 수 있습니다. 남녀노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공간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힐링 스파 씨메르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리프레쉬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환상적인 밤의 유원지,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는 환상적인 밤의 유원지를 모티브로 꾸며진 가족형 실내 테마 파크입니다. 상상 속에만 존재하던 환상적인 놀이공원이 눈 앞에 펼쳐지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인데요. 회전목마와 범퍼카, 스카이트레일 등 다이나믹한 어트랙션은 물론, 다양한 선물도 획득할 수 있는 카니발 게임 시설도 곳곳에 마련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더 안전하게 즐기는 축제의 장,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2Safety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2Safety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더욱 안전한 원더박스 이용을 위해 세스코 바이러스 안심 케어 세트와 전 연령이 이용할 수 있는 카니발 게임을 3회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더박스 2Safety 패키지와 함께 놀이와 축제가 가득한 원더박스에서 안전하고 즐겁게 아이들과의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2Safety’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1.08.10~2021.09.30
-문의 및 예약: ☎051-742-2121
* 본 상품은 2인 구성(성인1, 어린이1) 자유이용권 상품으로 1개 구매 시 2인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운영시간 및 어트랙션 운행 일정은 원더박스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추석 호캉스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호캉스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펀 루지’ 패키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짜릿한 아웃도어 액티비티, with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펀 루지’ 패키지는 호텔 이용과 함께 인근의 아웃도어 체험형 테마파크 ‘동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의 ‘스카이라인 루지’ 이용권 2매를 제공하는 패키지입니다. 휴가지에서 단순히 여행만 즐기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도 체험하고자 하는 MZ세대의 휴가 트렌드 ‘스포츠케이션(Sports+Vacation)’을 반영해 준비한 패키지인데요.

재미있고 안전한 탑승이 가능한 무동력 ‘스카이라인 루지’로 신나는 라이딩을 즐기고, 멋진 해안 절경을 배경으로 치유와 휴식을 동시에 누리는 추석 호캉스를 계획해 보기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펀 루지’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1.09.01~2021.10.31
-문의 및 예약: 051-742-2121
* 본 상품은 디럭스 (성인 2인+어린이 2인) 기준 상품입니다.
* 선착순 한정 판매 상품이므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추석 키즈 호캉스, 실내에서도 짜릿하게! ‘플레이 랩(PLAY LAB)’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내부에도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추석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바로 온 가족이 함께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가족놀이 체험 공간 플레이 랩(PLAY LAB)입니다. 플레이 랩(PLAY LAB)은 게임 외에도 드라이빙 체험과 독서 등 다양한 실내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 400평 규모의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테마 파크인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투숙객이라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솔 게임부터 슈팅, 보드, 액션, 스포츠 게임까지 다채로운 아케이드 게임 콘텐츠가 완비되어 있어 아이들에게 특히나 인기가 많은데요. 다가오는 추석,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고 플레이 랩(PLAY LAB)에서의 즐거운 기억도 아이들에게 선물해 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플레이 랩(PLAY LAB) Info.    
-운영시간: 10:00~19:00 (점검 시간: 13:00 ~14:00)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B1
* 투숙객 전용 시설로 외부 고객 이용이 불가합니다.
* 호텔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준비한 추석 호캉스 패키지를 소개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한가위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와 원더박스 ‘2safety’ 패키지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신나는 액티비티와 함께하는 ‘펀 루지’ 패키지 등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방역, 위생 관리 전담팀을 신설하는 등 철저한 위생과 안전 관리를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다양한 추석 호캉스 패키지 이용해 가족들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