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사보가 전하는 8월의 그룹 소식

2021. 8. 26.

본문

▲파라다이스시티 서비스 아이덴티티 ‘With Sincerity, Paradise’ 엠블럼

진심을 다하여, 파라다이스(With Sincerity, Paradise)

파라다이스시티 서비스 아이덴티티 선포

 

파라다이스시티가 첫 서비스 아이덴티티 ‘With Sincerity, Paradise’(진심을 다하여, 파라다이스)를 선포하고 고객만족도 강화에 나섰습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서비스 품질을 향상하고 고객 응대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서비스 아이덴티티를 수립한 것인데요. 구체적인 실천을 위해 구성원들이 갖춰야 할 핵심 역량으로 ‘공감’, ‘고객지향성’, ‘전문성’을 선정하고 ▲새로운 경험을 만드는 ‘Create’, ▲경험을 제안하는 ‘Consult’, ▲분위기를 이끄는 ‘Cheer’, ▲한발 앞서 관심을 기울이는 ‘Care’의 4C를 임직원 행동 약속으로 마련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서비스 핵심역량 ‘4C’ 실천을 다짐하는 직원들

서비스 아이덴티티를 현실화하기 위해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시그니처 서비스를 지속으로 개발하는 한편, 구성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직원 대상 온•오프라인 교육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서비스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고객 피드백을 적극 수용하며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몰입,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는 진정성 있고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지속 확대할 예정입니다. 

 

 

풍성한 볼거리가 가득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펼쳐지는 카니발과 가면 무도회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에서 눈길을 사로 잡는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밤의 유원지 컨셉의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에서는 신나는 카니발 컨셉의 ‘Welcome to Wonderbox’ 공연이 재개했습니다. 키다리 아저씨, 광대 분장을 한 퍼포먼서들이 춤, 마슬, 저글링을 통해 관객의 눈을 사로잡고 포토 타임으로 재미를 선사합니다. 원더박스 전체가 무대로 변신해 방문한 고객들은 바로 눈앞에서 공연을 볼 수 있는데요. 오후 12시 30분, 4시 하루 두 번의 공연이 진행되고 있으니 환상적인 분위기의 원더박스에서 체험하는 이색적인 경험을 놓치지 마세요.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의 퍼포먼서들

원더박스 ‘Welcome to Wonderbox’ 공연 Info.
- 위치: 원더박스
- 공연 시간: 12:30 / 16:00 (월요일 휴연)
* 공연 일정은 내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1층 와우존의 ‘마스커레이드 쇼’ 공연자들

호텔 1층 ‘쿠사마 야요이’의 작품 <Great Gigantic Pumpkin>이 자리잡은 와우존에서 파라다이스시티만의 가면 무도회 마스커레이드 쇼가 펼쳐집니다. 베네치아 카니발을 연상케 하는 의상의 퍼포먼서가 왈츠에 맞춰 춤을 추며 라이브로 바이올린을 연주합니다. 오후 2시와 7시 두 차례의 공연의 마무리엔 포토타임도 준비되어 있으니 특별한 사진으로 추억을 남겨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마스커레이드 쇼’ Info.
- 위치: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1층 와우존
- 공연 시간: 14:00 / 19:00 (월요일 휴연)
* 공연 일정은 내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ZIP과 함께하는 

<이헌정.ZIP: 끝나지 않은 여행>展

 

▲파라다이스 ZIP에서 전시 중인 <이헌정.ZIP: 끝나지 않은 여행>의 전시 포스터

서울 장충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파라다이스 ZIP에서 <이헌정.ZIP: 끝나지 않은 여행> 전시가 9월 9일부터 12월 11일까지 열립니다. 이번 전시는 도예의 재료가 되는 흙을 주제로 삼아 외형이 아닌 본질을 주제로 도자 조각, 가구, 설치, 드로잉 등의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며 ‘도예(Ceramic)’에 대한 가능성의 한계를 뛰어넘고자 했습니다. 
이헌정 작가는 다수의 해외 유명 전시에 참여하며 다양한 감성과 영역을 포괄하는 작품을 만들어 주목받은 작가입니다. 이 작가는 도예 뿐만 아니라 조각, 디자인, 건축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며 재료나 조형적 측면에서 전통과 현대의 조화를 이룬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축해 나가고 있는데요.

작품활동을 ‘여행’으로 생각한다는 이헌정 작가. 이번 전시에서 그 여정을 담은 작품들을 파라다이스 ZIP이라는 공간과 어떻게 조화를 이루어 낼지 기대가 됩니다.

 

  ※‘이헌정.ZIP: 끝나지 않은 여행’展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전시일정: 2021. 09.09. ~ 2021. 12. 11
- 주소: 서울 중구 동호로 268-8
- 문의: 02-2278-9856

 

 

호텔 셰프의 요리와 시원한 맥주의 만남

파라다이스시티 ‘썸머 펍 가든’

 

파라다이스시티 가든바이라쿠에서 ‘썸머 펍 가든’을 오픈했습니다. 치킨, 소시지, 치즈 등 호불호 없는 다양한 구성의 메뉴와 함께 늦여름 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제주 생맥주를 준비했습니다. 2주간 선착순으로 제주 맥주 전용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파라다이스시티 가든바이라쿠 ‘썸머 펍 가든’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기간: 2021. 08. 13. ~ 2021. 09. 18.
- 운영시간: 매주 금, 토요일 18:00~22:00
- 문의: 032-729-2080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