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인천 영종도 인기 촬영지! K-POP 아티스트 콘텐츠 속 파라다이스시티 (더보이즈, 업텐션, 차은우)

2021. 8. 30.

본문

인천 영종도 인기 촬영지!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국내 최고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객실을 비롯해 개성 넘치는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드라마, 뮤직비디오, 화보 등 다양한 분야의 촬영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인기 드라마 ‘호텔 델루나’를 촬영했던 원더박스부터 트와이스, 위너 등 인기 K-POP 아티스트의 팬미팅이 진행됐던 크로마까지, 최근까지 파라다이스시티의 여러 공간에서 K-POP 아티스트들의 촬영이 진행됐는데요. 올 여름에는 어떤 촬영들이 이루어졌는지 자세히 알아볼까요?

 

 

인천 영종도 인기 촬영지, K-POP 아티스트 콘텐츠 속 파라다이스시티 ①

더보이즈 미니 6집 앨범 [THRILL-ING] 자켓 촬영 @원더박스


▲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에서 자켓 촬영을 진행한 더보이즈

더보이즈 새 앨범 THRILL-ING 자켓 촬영지,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8월을 맞아 신곡 THRILL RIDE(스릴라이드)로 컴백한 더보이즈 미니 6집 앨범 [THRILL-ING]의 자켓 촬영이 파라다이스시티의 원더박스에서 진행됐습니다. 더보이즈의 새 앨범 [THRILL-ING]은 짜릿, 황홀, 오싹 등 여러 감정을 옴니버스 형식으로 담아낸 앨범인데요. 다채로운 놀이와 축제가 가득한 원더박스에서 촬영된 더보이즈의 자켓 사진은 앨범 발매에 앞서 선공개 되며 독특한 분위기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 더보이즈 [THRILL-ING] 자켓 사진 속 원더박스

환상적인 분위기의 더보이즈 [THRILL-ING] 자켓 사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원더박스의 어트랙션은 ‘메가믹스’입니다. 메가믹스는 국내 최초 360도로 종횡 회전하는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더보이즈 미니 6집 앨범의 타이틀 곡이 THRILL RIDE(스릴라이드)인 만큼, 원더박스의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은 자켓 사진에 역동적인 에너지를 더해줬습니다.

원더박스에는 메가믹스 외에도 범퍼카, 점핑스타, 해피스윙 등 짜릿한 스릴을 느낄 수 있는 어트랙션으로 가득 차 있는데요.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는 더보이즈의 앨범 자켓 메이킹 영상에서는 멤버들이 촬영 휴식 시간 동안 자이언트 슬라이드, 터브 토스 등 원더박스의 다양한 놀거리를 즐기는 모습 또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올 여름이 지나가기 전, 시원하고 스릴 넘치는 더보이즈의 신곡 ‘THRILL RIDE’와 함께 원더박스에서 짜릿한 시간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인천 영종도 인기 촬영지, K-POP 아티스트 콘텐츠 속 파라다이스시티 ②

업텐션 – SPIN OFF 뮤직비디오 @루빅, 크로마


▲업텐션 - SPIN OFF 뮤직비디오 中 크로마

업텐션 뮤직비디오의 배경, 파라다이스시티 루빅&크로마

 

업텐션이 6월에 공개한 신곡 ‘SPIN OFF’의 뮤직비디오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대표적인 아트테인먼트 공간인 뮤직 라운지 ‘루빅’과 ‘크로마’를 배경으로 촬영했습니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아 온 루빅과 크로마는 화려한 사운드와 강렬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업텐션의 뮤직비디오와 잘 어우러져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는데요.

 

▲업텐션 – SPIN OFF 뮤직비디오 中 크로마 외관

업텐션의 뮤직비디오의 배경이 된 루빅은 파라다이스시티의 뮤직 라운지인데요. 루빅에서는 국내외 정상급 재즈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감상하며 칵테일과 유러피안 스타일의 다이닝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업텐션은 크로마의 외관을 배경으로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했는데요. 세계적인 건축가 그룹 MVRDV의 설계한 크로마의 외관은 신비로운 빛을 자랑하며 업텐션의 뮤직비디오에 세련미를 더해줬습니다.

 

 

인천 영종도 인기 촬영지, K-POP 아티스트 콘텐츠 속 파라다이스시티 ③

차은우 온라인 팬미팅 @크로마


▲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에서 개최된 차은우 온라인 팬미팅 / 주최측 제공

차은우의 온라인 팬미팅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

 

지난 6월에는 다양한 분야에서 큰 활약을 하고 있는 차은우의 온라인 팬미팅이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에서 개최됐습니다. 크로마는 K-POP 아티스트들의 온라인 공연 또는 팬미팅 명소로도 명성을 쌓고 있는데요. 올해 초 트와이스, 위너의 팬미팅에 이어, 올 여름에는 차은우 팬미팅을 진행하며 다시 한 번 수 많은 글로벌 팬들과 K-POP 아티스트의 연결고리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에서 개최된 차은우 온라인 팬미팅 / 주최측 제공

혁신적인 외관 디자인을 자랑하는 크로마는 내부 인테리어 또한 이목을 끄는 요소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크로마의 내부 인테리어는 세계적인 클럽 디자이너 조시 헬드(Josh Held)의 작품으로 각층이 독창적인 컨셉과 인테리어로 채워져 있습니다. 조시 헬드는 크로마 내부 인테리어를 디자인하며 변화(Transformative)라는 컨셉 아래, 각층을 독특하게 변모하는 공간으로 구성했는데요. 우수한 내부 인테리어와 함께 뛰어난 AV 시스템을 갖춘 크로마는 콘서트, 팬미팅 등 다양한 활동을 소화할 수 있는 공간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올 여름, 파라다이스시티를 배경으로 진행된 K-POP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활동을 소개했습니다. 국내 대표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다채로운 분위기의 공간들을 보유하고 있어 K-POP 아티스트를 비롯해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선택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협업하며 여러분들에게 다가갈 파라다이스시티의 행보를 기대해주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