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소규모로 안전하게 즐기자! 분위기 좋은 예약제 카페 소개

2021. 5. 25.

본문

소규모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100% 예약제 카페

 

여름이 다가오면서 화창한 날씨를 즐길 수 있는 날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무더위가 찾아오기 전, 맑은 날씨를 즐기기 위해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붐비는 공간보다 프라이빗한 환경을 선호한다면, 예약제 카페를 주목해 보는 건 어떨까요? 소중한 사람과 안전하고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전국의 예약제 카페들을 소개합니다!

 

 

안전하게 즐기는 100% 예약제 카페 ①

서울 성북동 오버스토리


▲ 오버스토리 (제공: @overstory.seongbuk)

성북동 뷰 맛집! 그리너리 카페 오버스토리

 

서울 성북동에 자리잡고 있는 ‘오버스토리’는 그리너리 카페이자 스튜디오로, 기분 좋은 식물들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인 예약제 카페입니다. 특히 오버스토리는 성북동의 높은 곳에 위치해 있어 카페 내외부에서 즐길 수 있는 멋있는 뷰로 유명한 곳이기도 한데요. 이곳은 다양한 식물들을 활용한 플랜테리어로 가득한 공간인 만큼 힐링에 제격인 카페입니다.

 

▲ 오버스토리 (제공: @overstory.seongbuk)

오버스토리에서는 그리너리 카페인만큼 식물을 구입할 수도 있고, 가드닝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 적도 있는데요. 평소 식물에 관심 많은 분들이나 초록 식물에 둘러싸여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은 성북동의 오버스토리를 방문해보세요!

 

※ 오버스토리
-위치: 서울특별시 성북구 성북동 8-28 B1
-정보: 인스타그램 계정 바로가기
-운영 시간: 13:00 ~ 21:00(일요일, 월요일 휴무)
-예약 방법: 인스타그램 DM (@overstory.seongbuk)

 

 

안전하게 즐기는 100% 예약제 카페 ②

서울 연희동 아멜리 티하우스


▲ 아멜리 티하우스 (제공: @ameli.teahouse)

포근한 감성의 햇살 가득한 아멜리 티하우스

 

서울 연희동에 위치하고 있는 ‘아멜리 티하우스’는 햇살 가득히 포근한 감성이 특징인 예약제 카페입니다. 아멜리 티하우스는 2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어 예약할 때, 한 개의 층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1층에는 정원과 넓은 거실을 비롯해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단독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2층에서는 햇살이 가득한 테라스 좌석을 만나 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일몰이 아름다워 일몰 명소로도 유명합니다.

 

▲ 아멜리 티하우스 (제공: @ameli.teahouse)

아멜리 티하우스는 주말과 공휴일에만 운영 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DM과 카카오채널을 통해 예약할 수 있습니다. 골목 골목 예쁜 카페와 맛집으로 유명한 연희동의 평온한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아멜리 티하우스를 방문해보세요!

 

 ※ 아멜리 티하우스
-위치: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마길 8
-정보: 인스타그램 계정 바로가기
-운영 시간: 11시, 2시, 5시 각 타임당 2시간이용(주말, 공휴일만 운영)
-예약 방법: 인스타그램 DM (@ameli.teahouse) / 카카오채널 (ameliteahouse)

 

 

안전하게 즐기는 100% 예약제 카페 ③

강릉 르꼬따쥬


▲ 르꼬따쥬 (제공: @lecottage_lifestylefarm)

팜크닉을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팜, 르꼬따쥬

 

강릉시 대전동에 위치한 ‘르꼬따쥬’는 한옥에서 팜크닉을 즐길 수 있는 예약제 공간입니다. 르꼬따쥬는 일반적인 카페와 다르게 자연 속에서 소박한 삶의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팜’인데요. 르꼬따쥬는 커피 뿐 만 아니라 매실차, 콤부차, 쑥차 등 마음 편안히 즐길 수 있는 음료를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예약 시, 고즈넉한 한옥 마당 또는 오두막, 과수농원을 선택할 수 있어 취향에 맞는 자연 속 팜크닉(팜+피크닉)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르꼬따쥬 (제공: @lecottage_lifestylefarm)

라이프스타일 팜 르꼬따쥬는 200년간 선대들이 가꾸어 온 터전을 지켜오며 운영되고 있는 만큼 자연 그대로의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올 여름, 강릉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르꼬따쥬에서 팜크닉을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 르꼬따쥬    
-위치: 강원도 강릉시 한밭골길 50-11
-정보: 인스타그램 계정 바로가기
-운영 시간: 매일 08:00 ~ 21:00
-예약 방법: 네이버 예약 바로가기

 

 

안전하게 즐기는 100% 예약제 카페 ④

포천 그린카펫티가든


▲ 그린카펫티가든 (제공: @greencarpet.teagarden)

푸른 정원에서 즐기는 티타임, 그린카펫티가든

 

서울 근교 여행지로 많은 사랑 받고 있는 포천에서도 예약제 카페를 만날 수 있는데요. 바로 포천의 ‘그린카펫티가든’입니다. 그린카펫티가든은 정원에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예약제 카페로 티가든 이용권을 구매하면 프리미엄티와 스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넓은 야외 정원이 특징인 그린카펫티가든에서는 소규모 돌잔치, 스몰웨딩 등을 위한 대관 또한 가능하다고 합니다.

 

▲ 그린카펫티가든 (제공: @greencarpet.teagarden)

그린카펫티가든은 펜션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시즌에 따라 숙박을 할 수 있는 옵션도 있는데요. 넓고 푸른 정원에서 햇살과 함께 평화로운 시간을 즐기고 싶다면 포천 카페 그린카펫티가든을 방문해보세요.

※ 그린카펫티가든
-위치: 경기도 포천시 일동면 화동로857번길 5-40 1층
-정보: 인스타그램 계정 바로가기
-운영 시간: 11:00 ~ 21:00(금, 토, 일만 운영)
-예약 방법: 네이버 예약 바로가기

 

지금까지 전국에서 즐길 수 있는 예약제 카페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최근 다양한 컨셉을 가진 예약제 공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예약제로 운영되는 공간들은 정해진 인원만 이용을 하는 만큼, 조용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기 전, 소규모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예약제 카페에서 화창한 날씨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