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성년의 날 선물! 기억에 남는 특별한 선물 추천 BEST 3

2021. 5. 13.

본문

2021년 성년의 날, 행복한 청춘의 시작

 

매년 5월 셋째 주 월요일은 성년의 날로, 만 19세가 된 빛나는 스무 살에게 성년이 되었음을 축하하는 날인데요. 2021년 성년의 날은 5월 17일 월요일로 올해 나이 만 19세가 되는 2002년생에게 해당됩니다. 가족이나 지인 중 성년의 날을 축하하고 싶은 소중한 사람이 있다면 성년의 날 선물이 고민될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인생에서 단 하루뿐인 소중한 성년의 날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해주는 성년의 날 선물 BEST3를 소개합니다.

 

 

기억에 남는 성년의 날 선물 BEST 3 ①

잊을 수 없는 특별한 하루, 호캉스


▲파라다이스시티 디럭스 객실

첫 번째로 추천하는 성년의 날 선물은 호캉스입니다. 생애 단 한 번뿐인 기념일인만큼, 잊지 못할 호캉스 선물로 24시간 내내 기분 좋은 하루를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성인이 된 것을 기념해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를 즐기는 힐링은 평생 잊을 수 없는 낭만적인 기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 ‘내 마음대로 24시간’ 패키지로 즐기는 나만의 특별한 하루

 

▲파라다이스시티 아웃도어 풀

호텔에서 즐기는 품격 있는 성년의 날을 위해 추천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패키지로는 ‘내 마음대로 24시간’ 패키지가 있는데요. 성년으로서 스스로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게 된 것을 축복하는 날인 만큼, 모든 일정을 스스로 선택할 수 있는 패키지는 어떨까요?

‘내 마음대로 24시간’ 패키지는 체크인 시간을 비롯한 모든 서비스를 자유롭게 선택해 나만의 24시간 여유로운 힐링 타임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레스토랑과 호텔 부대시설 등을 마음대로 이용할 수 있는 리조트 머니 10만원을 제공받아 취향에 맞게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럭셔리한 힐링을 즐기면 되는데요. 10만 리조트 머니 외에도 수영장 무제한 이용, 키즈존 및 피트니스 이용 등 풍부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성년의 날을 맞이해 ‘내 마음대로 24시간’ 패키지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보내는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해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내 마음대로 24시간 패키지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1.01.01~2021.05.31
-문의 및 예약: 032-729-2000
* 본 상품은 제한된 객실 수량으로 인하여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투숙 2일전 예약 필수 상품입니다.
* 본 상품은 고객이 직접 선택하는 체크인 시간, 체크아웃은 체크인 기준 24시간이며 본 상품 이용 시 얼리체크인 또는 레이트체크아웃이 제한됩니다.

 

 

기억에 남는 성년의 날 선물 BEST 3 ②

인생에서 단 한 번뿐인 성년의 날을 함께할 와인


다음으로 추천할 성년의 날 선물은 로맨틱한 와인입니다. 성년이 된 것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빛나는  와인을 선물해보세요. 20대 청춘의 시작을 기념하는 날에 걸맞은 와인 선물은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낭만적인 선물이 될 것입니다.

 

꽃다운 스무 살, 꽃을 담은 와인 ‘스프링시드’

 

▲비노파라다이스 와인 ‘스프링시드’

성년의 날 와인 선물로는 꽃의 봉투를 그대로 담은 와인 ‘스프링시드’를 추천합니다. 스프링시드의 라벨은 100년 이상된 ‘꽃 씨앗 봉투’의 디자인을 그대로 담아 빈티지하면서도 화려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데요. 디자인뿐만 아니라 까다롭기로 유명한 호주 유기농 인증을 받은 와이너리 소유의 밭에서 수확한 포도로만 만들어 품질까지 보증된 와인입니다. 성년의 날, 빈티지하면서 고급스러운 와인, 스프링시드로 축하의 마음과 감성을 전해주세요!

 

 

기억에 남는 성년의 날 선물 BEST 3 ③

의미를 담아 선물하는 낭만적인 꽃


마지막으로 소개할 성년의 날 선물은 꽃입니다. 대표적인 성년의 날 선물로도 장미가 손꼽히는데요. 성년의 날 선물하는 빨간 장미의 꽃말은 ‘열정적인 사랑’으로, 아름다운 청춘에 사랑과 열정이 계속 함께하길 바란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선물에 의미를 함께 담을 수 있다는 점에서 성년의 날 빠질 수 없는 선물이 아닐까 싶은데요. 20대의 시작을 맞이한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특별한 메시지를 꽃으로 표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플로리스트의 세련된 감각으로 전하는 로맨틱한 꽃 선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부티크 플라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플라워숍 ‘파라다이스 부티크 플라워’에서는 향긋하고 풍성한 꽃다발부터 감동이 배가 되는 플라워 박스까지, 다채로운 꽃 선물이 가능합니다. 고급스러운 파라다이스 호텔 플로리스트만의 세련된 감각을 곁들여 아름다운 스무 살을 장식하는 꽃을 선물해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플라워’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 해변로 296 본관 1층
-문의: 051-749-2382

 

지금까지 기억에 남을 특별한 성년의 날 선물 BEST3를 함께 살펴보았는데요. 다시 돌아오지 않을 청춘의 첫 시작인 만큼, 소중한 사람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전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빛나는 스무 살의 새로운 시작을 나만의 선물로 응원해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