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파라다이스 투 고 박스


호텔 셰프가 만든 요리를 그대로 옮겨 담은 투 고 박스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며 호텔 업계에서도 테이크 아웃 서비스를 통해 객실이나 호텔 밖에서도 호텔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신선한 식자재를 이용해 전문 셰프들이 만든 퀄리티 높은 요리를 투 고 박스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고객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전달하기 위해 준비한 특급 호텔 요리를 소개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투 고 박스


아트테인먼트 파라다이스시티가 가정에서도 취향에 따라 특급 호텔 요리를 즐길 수 있게 투 고 박스를 준비했습니다. 프리미엄 뷔페, 정통 이탈리안, 브런치, 디저트까지 파라다이스시티 대표 레스토랑의 셰프들이 직접 조리한 메뉴가 1인 세트부터 4인 세트까지 구성돼 취향에 맞게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데요.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투 고 박스, 지금부터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온 더 플레이트 투 고 박스

▲파라다이스시티 온 더 플레이트 투 고 박스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 투 고 박스

 

파라다이스시티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는 신선하고 질 좋은 식재료를 선별해 최고의 요리를 제공합니다. 다채로운 전채요리에서부터 화려한 디저트 코너까지 세계 각국의 음식을 담은 온 더 플레이트 박스는 양 갈비와 LA갈비 구이, 왕새우와 구운 야채 가니쉬, 안창살, 메로구이, 계절 과일, 피칸 파이 등으로 구성돼 있는데요.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키는 풍성한 요리에 디저트까지 포함돼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데 제격입니다.


라 스칼라 투 고 박스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투 고 박스

 

스타 셰프 체카토의 라 스칼라 시그니처 박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에서는 정통 이탈리안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투 고 박스를 선보이는데요. 이탈리아 현지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을 거친 셰프의 대표 요리들로 구성돼 수준 높은 미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쫄깃한 식감의 시트러스 마리네이드 문어샐러드, 홈메이드 볼로네제 라자냐, 푸짐한 꽃등심 찹스테이크, 달콤한 바닐라 판나코타 등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세심하게 준비했습니다.

 

가든 카페 투고 박스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카페 샌드위치 박스(왼쪽)와 시그니처 베이커리 박스(오른쪽)

 

베스트셀러만 모은 가든카페 샌드위치 박스와 시그니처 베이커리 박스

 

가든카페는 호텔 파라다이스만의 감성을 담아 정성스러운 손길로 준비된 베이커리와 패스트리를 만나 볼 수 있는 유럽 스타일 카페입니다. 유럽의 정취와 예술적 감각을 투 고 박스에 담아냈다고 하는데요. 가든 카페 샌드위치 박스는 크로아상 샌드위치와 샐러드, 주스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가든 카페의 베스트셀러 상품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베이커리 박스는 수제 쿠키와 파운드 케이크 2종, 조각 케이크, 타르트와 음료 등 베이커리 메뉴로 이루어져 프라이빗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상품입니다.

 

브런치 스타일의 라운지 파라다이스 샌드위치&누들 박스

 

세계 각국의 다채로운 미식을 선보이는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브런치 스타일의 샌드위치&누들박스를 준비했습니다. 남녀노소 선호하는 클럽 샌드위치와 아시아 누들, 샐러드와 과일, 치즈 케이크, 감자튀김 등으로 구성돼 가족 피크닉을 위한 선택으로 손색없죠.


파라다이스시티 투 고(TO-GO) 박스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온 더 플레이트>

- 수령 시간: 일~목요일(12:30,13:30/18:30,19:30), 금~토요일(12:30,13:30/17:30,18:30)

*수령시간24시간 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수령 한정 사전 예약 상품이며, 재료 소진 시 예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라 스칼라>

- 수령 시간: 12:00~20:30

*주중(월~금) 한정 진행 상품입니다.

<가든 카페>

- 주문 시간: 10:00~18:00

- 수령 시간: 13:00~20:30

<라운지 파라다이스>

- 주문 시간: 11:00~18:00

- 수령 시간: 14:00~20:30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고메 투 고 박스


고메 투 고 박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고메 투 고 박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도 특급 호텔 요리를 집에서 풍성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투 고 박스를 준비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스타 셰프들이 직접 조리한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고객의 편의를 위해 픽업일 하루 전까지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으로 예약 가능합니다.

 

중식당 남풍의 오룡해삼과 대파 볶음밥

 

서해안 해삼 안에 새우살을 넣어 튀겨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남풍 시그니처 오룡해삼 요리입니다. 대파 기름에 새우, 브로콜리를 넣어 불 맛을 더한 볶음밥은 고슬고슬한 고소함이 일품인데요. 대파 볶음밥은 남풍의 인기 메뉴로 오룡해삼 요리와 함께 즐기시면 더욱 좋습니다.

 

일식당 사까에의 메로구이 정식

 

심해어인 메로는 담백한 맛과 쫄깃하고 독특한 식감이 특징인 생선인데요. 사까에만의 특제 유자 간장소스로 졸여내고, 숙성하는 과정을 거쳐 더욱 풍미 있는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셰프의 비법으로 바삭하게 완성한 튀김, 일식 달걀 요리, 장국 등을 곁들여 정갈한 코스요리를 즐기는 듯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닉스 스테이크 앤 와인의 함박스테이크 브런치와 마른 안주 박스

 

유러피안 레스토랑 닉스 레스토랑의 함박스테이크 브런치는 호텔식 비주얼의 브런치로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부드러운 크림 팬네 파스타를 곁들인 수제 함박 스테이크와 수비드 조리한 닭가슴살을 얹은 신선한 샐러드, 짭짤하고 고소한 해시 포테이토, 담백한 바게트 빵으로 구성됐는데요. 닉스 레스토랑에서 즐기시던 만족감을 그대로 즐기실 수 있죠.

 

또 다른 매력을 가진 마른안주 박스도 준비돼 있는데요. 버터소스로 바삭하게 구운 먹태와 한치, 말린 파인애플, 육포, 너트 등으로 구성한 찰리스 펍 인기 안주 요리로, 시원한 맥주와 함께 곁들이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수준 높은 미식을 집에서도 손쉽게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프리미엄 투 고 박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기력회복에 좋은 민물장어와 한우, 송이버섯, 해삼, 전복 등을 활용해 프리미엄 투 고 박스도 준비했습니다. 마치 호텔에서 식사하는 듯한 셰프의 정성과 맛의 진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사까에 민물장어 구이 세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일식당 사까에, 민물장어 구이 세트

 

일식당 사까에의 보양식, 민물장어 구이 세트

 

일본식 대표 보양식 재료 민물장어로 만든 사까에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풍미와 식감을 위해 엄선한 사케를 뿌려 부드럽게 쪄낸 민물장어에 셰프만의 비법 소스를 더했습니다. 일식 모둠 튀김, 샐러드, 장국을 함께 구성해 일본식 도시락의 고급스러운 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남풍 한오송이볶음과 오룡해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중식당 남풍, 한우송이볶음과 오룡해삼

 

중식당 남풍의 건강 메뉴, 한우송이볶음과 오룡해삼

 

국내산 한우 안심 부위와 자연송이를 굴 소스로 간을 했습니다. 중식 화덕에 볶아낸 건강메뉴입니다. 서해산 해삼 안에 새우살을 넣고 특제 어자소스로 맛을 낸 남풍의 시그니처 메뉴 오룡해삼 요리와 고슬고슬한 식감이 일품인 남풍 볶음밥, 신선한 샐러드를 함께 구성했습니다.


닉스 안심 스테이크 세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닉스 스테이크 앤 와인의 안심 스테이크 세트

 

닉스 스테이크 앤 와인의 육즙 가득한 닉스 안심 스테이크 세트

 

유러피안 레스토랑 닉스 스테이크 앤 와인은 건강한 스테이크 코스 요리를 담아냈습닌다. 닉스만의 기술력으로 차콜 그릴에 구워내 육즙이 가득한 안심 스테이크에 전복과 가리비 구이, 수비드 닭가슴살 샐러드 등을 곁들였는데요. 홈파티를 계획 중인 분들이라면 닉스 안심 스테이크 세트를 추천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투 고(TO-GO) 박스 Info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TO GO 상품은 홈페이지 주문 후 픽업 전용 상품으로 영업장 내 이용은 불가합니다.

*픽업 하루 전 21시까지 예약 및 취소 가능하며, 이후 예약 취소는 불가합니다.

*당일 픽업시간 변경은 방문 최소 1시간 전 유선으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문의 안내>

- 중식당 남풍: 051-749-2260

- 일식당 사까에: 051-749-2248

- 닉스 스테이크 앤 와인: 051-749-2274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준비한 투 고 박스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셰프의 손맛과 우수한 식재료 그리고 수준 높은 퀄리티가 더해져 선택의 폭을 넓혀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혔는데요. 파라다이스에서 판매하는 최고급 특선요리를 간편하게 픽업해 언제 어디서나 즐겨보세요.


  1. 신상계란 2021.01.11 16: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깔끔하게 잘나오네요ㅎㅎ

  2. ☆찐 여행자☆ 2021.01.11 17: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파라다이스 가고 싶네요 ㅎㅎ

  3. 아노나 2021.01.13 09: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
    즐거운 하루 시작하세요 ~^^

  4. 휴식같은 친구 2021.01.13 10: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분위기와 비주얼과 맛 3박자가 어우러진 뷔페네요.
    여유롭게 이런곳에서 식사하고 싶네요.

    • 사용자 파라다이스블로그 2021.01.14 09: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휴식같은 친구님 :) 파라다이스 그룹 공식 블로그에 방문해주시고 포스팅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파라다이스 그룹에 방문하여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건강하고 행복한 2021 신축년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