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커피빈 스페셜 패키지


커피와 함께 색다른 휴식과 완벽한 하루를 보내는 호캉스

 

아침저녁으로 불어오는 차가운 바람이 겨울이 왔음을 느끼게 해줍니다. 쌀쌀해진 날씨 때문에 따뜻한 커피 한 잔이 자주 생각나는 요즘인데요. 파라다이스시티가 커피 브랜드 ‘커피빈’과 함께 스페셜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나만의 홈 카페를 즐길 수 있는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 MD부터 커피빈 최고의 바리스타가 핸드드립 커피까지 제공하는 커피빈 스페셜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향긋한 커피와 함께 즐기는 일상 속 특별함, 커피빈 스페셜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가 커피빈 커피와 함께 즐기는 일상 속 특별함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021년 파라다이스시티X커피빈 다이어리, 커피빈 기프트 카드 등 특별한 선물이 포함되어 있고,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에서 여유로운 시간까지 보낼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커피빈 스페셜 패키지를 12월 20일까지 만나보세요.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 커피빈 스페셜 기프트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 커피빈 스페셜 기프트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 COFFEE BEAN SPECIAL GIFT

 

커피빈 스페셜 패키지에는 커피빈 스페셜 기프트가 1세트 포함돼있습니다. 2021년 파라다이스시티X커피빈 다이어리, 커피빈 기프트 카드, 커피빈 드리퍼 세트와 원두 교환권으로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 MD입니다. 여러분만의 홈 카페를 즐길 수 있는 기프트를 놓치지 마세요. 파라다이스시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입니다.


라운지 파라다이스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디저트 세트

 

나만을 위한 BREWING COFFEE BAR LOUNGE

 

커피빈 패키지는 나만을 위한 럭셔리 커피 타임도 제공됩니다. 11월 27일, 28일, 29일 3일간 한정 제공되는 특별한 시간인데요. 커피빈 바리스타가 다양한 핸드드립 커피와 티를 무제한 제공합니다. 체크인 당일에 한해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3층에 위치한 패밀리 라운지에서 경험할 수 있죠.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디저트 세트도 2인에 1회 제공됩니다. 커피빈 최고의 바리스타가 제공하는 스페셜 커피와 함께 럭셔리 호텔에서 나만의 특별한 시간을 즐겨보세요.

 

온 더 플레이트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

 

완벽한 하루의 아침을 여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

 

온 더 플레이트는 유럽, 뉴욕, 상해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다섯 가지의 섹션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입니다. 커피빈 패키지에서는 온 더 플레이트에서의 조식 뷔페도 맛볼 수 있죠. 신선하고 질 좋은 식재료를 엄선해 최고의 쉐프들이 요리해주기 때문에 요리 하나하나가 최고의 맛을 자랑합니다. 프리미엄 뷔페답게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온 더 플레이트에서 맛있는 한식, 중식, 일식 등 세계 음식으로 아침을 맞이해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야외 수영장

 ▲이국적 풍경을 가진 파라다이스시티의 야외 수영장

 

하늘을 마주한 로맨틱한 SWIMMING POOL

 

이국적인 풍경을 가진 파라다이스시티의 야외 수영장은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쳐 스팟입니다. 사계절 내내 아름다움을 자랑하죠. 푸른 하늘을 바라보며 밤까지 따뜻한 물놀이를 즐겨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실내 수영장

 ▲파노라마 창문을 통해 햇살이 따뜻하게 들어오는 실내 수영장

 

파라다이스시티의 실내 수영장은 한쪽에 파노라마 창문이 있어 영종도의 전경을 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 투숙객 전용 공간으로 특히, 아이와 방문한 가족 여행객들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양정욱 ‘당신은 옆이라고 말했고, 나는 왼쪽이라고 말했다’

 

예술과 기술이 융합된 작품이 전시된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는 2020 파라다이스 아트랩 플러스 전시가 진행 중입니다. 호텔 투숙객이라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데요. 장르를 넘나들며 예술과 기술이 융합된 새로운 차원의 공감각적 경험을 제공하는 이색 전시입니다. ‘커넥트(CONNECT)’를 주제로 거리두기가 일상화된 생활 속에서 다양한 소통 방법과 과정을 통해 서로가 더욱 깊이 연결되어 있음을 확인하고 그 연결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길 바라는 의도의 메시지를 전합니다. 전시 작품인 양정욱의 ‘당신은 옆이라고 말했고, 나는 왼쪽이라고 말했다.’, 조영각의 ‘A hot talks about Something, Someday, Someone’, 최성록의 ‘Great Chain of Being’을 직접 감상해보세요.

 

2020 파라다이스 아트랩 플러스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시간: 2020년 11월 7일(토) ~ 2021년 02월 28일(일) / 11:00~19:00 *월요일 휴관

- 장소: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길 186)

- 입장 요금: 무료


향긋한 커피향을 가득 느낄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커피빈 스페셜 패키지를 소개했습니다. 스페셜 리미티드 기프트 MD 세트와 최고의 바리스타가 제공하는 스페셜 커피를 맛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추운 겨울, 파라다이스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로 몸을 녹여보시길 바랍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커피빈 스페셜 패키지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기간: ~ 2020년 12월 20일(일)

- 유의 사항

※ 본 상품은 성인 2인 기준 상품입니다.

※ 2020년 11월~12월에는 시설별 휴장이 예정되어 있으며 휴장 기간에는 해당 시설의 이용이 제한되오니 예약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