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아이와 함께 투숙하기 좋은 호텔 추천! (Feat.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2020. 11. 27.

본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교육과 재미,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파라다이스 키캉스 점차 추워지는 날씨에 아이와 오붓하게 호캉스를 떠나고자 계획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국내 주요 호텔들이 아이와 함께 투숙하는 고객들을 위해 부모와 자녀 모두가 좋아할 만한 혜택과 특화 서비스가 가득한 패키지를 출시하고 있는데요. 교육과 재미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호캉스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아이와 함께 투숙하기 좋은 호텔 추천 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400평 규모의 초대형 실내 키즈 빌리지


키즈 드라이빙
▲BMW 키즈 드라이빙

다양한 교통 법규를 재미있는 스토리텔링으로 알려주는 BMW 키즈 드라이빙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는 약 400평 규모의 초대형 실내 키즈 테마파크가 있습니다. 게임, 안전교육, 드라이빙, 독서, 교구 놀이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그중 BMW 키즈 드라이빙 존은 BMW 그룹에서 만든 미취학 어린이 전용 드라이빙 체험존입니다. BMW 키즈 드라이빙 존에서는 어린이들의 교통안전 의식을 높이기 위해 교통 표지판 읽기, 교통사고 발생 상황 교육 등 다양한 교통 법규를 재미있는 스토리텔링으로 알려줍니다. 실제 도로 상황을 재현한 모의 도로에서 BMW 키즈 모빌리티를 직접 운전하거나, 보행자 역할극을 하며 올바른 대처 능력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습니다.

 

BMW 키즈 드라이빙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요금: 무료(투숙객 한정)-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B1
- 문의: 051-742-2121

  

하바 키즈 라운지
▲하바 키즈 라운지

프리미엄 교구 놀이 체험이 가능한 하바 키즈 라운지 하바 키즈 라운지는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브랜드 HABA를 이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곳에서는 나무 블록 쌓기, 동물 모양 블록 쌓기, 미끄럼틀 등 클래식한 장난감부터 기하학적인 입체 퍼즐까지 프리미엄 교구 놀이 체험을 할 수 있는데요. 아이들은 교육과 놀이를 체험하고 부모님들은 자유시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하바 키즈 라운지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요금: 무료(투숙객 한정)-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B1
- 운영시간: 09:00~18:00

 

웅진 북클럽
▲웅진 북클럽

다양한 독서와 학습 디지털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웅진 북클럽 웅진 북클럽은 국내 최고 교육 문화기업인 웅진씽크빅의 유명 도서와 교구가 가득합니다. 아이들의 연령대(1~13세)에 맞는 도서 1,500여 권이 준비돼 있는데요. 특히 독서와 학습 디지털 콘텐츠 약 1만여 개가 탑재된 웅진 북클럽 북패드도 체험할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놀면서 배움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웅진 북클럽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요금: 무료(투숙객 한정)-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B1
- 운영시간: 09:00~18:00

 

프리미엄 영유아 VR 키즈 카페 키즈앤 패밀리 영유아 전용 VR 키즈 카페인 키즈앤 패밀리는 아이들이 창의력과 상상력을 보다 재미있게 즐기며 키워나갈 수 있는 공간입니다. 부모들에게는 육아의 쉼터이며, 아이들과 즐겁게 놀이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이죠. 디지털 미디어 컨셉으로 상상 속 환상의 세계를 탐험하고 창의적인 예술적 표현력을 발휘하며 디지털에 대한 자유로운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키즈앤 패밀리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요금: 어린이1시간 기준 12개월 미만 무료, 12개월 이상 15,000원 (10분당 추가요금 2,500원 발생)
-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1층
- 운영시간: 10:30~19:30

 

 

아이와 함께 투숙하기 좋은 호텔 추천 ②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윈터 파라다이스’ 패키지


다가오는 겨울방학에 아이와 함께 온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겨울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찬바람이 쌩쌩 부는 초겨울, 몸도 마음도 사르르 녹는 따뜻한 호캉스를 원하는 분들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윈터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추천합니다.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와 웅진 북클럽 이용권이 포함돼 아이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씨메르

특별한 향기로 심신의 피로도를 녹여주는 오션스파 씨메르

 

탁 트인 노천온천인 씨메르에서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자랑 중 하나인 해운대 오션뷰를 만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바다를 풍경으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데요. 윈터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특별히 조말론의 시그니처 향기와 함께 씨메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호에 맞게 선택한 향을 입장하기 전에 은은하게 뿌려주세요. 가족들과 함께 피로를 풀고 휴식을 즐기며 은은하게 기억될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야외 오션스파 풀

하늘 위의 작은 바다 같은 야외 오션스파 풀

 

야외 오션스파 풀에서는 한겨울에도 따뜻한 온수 스파와 수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해운대의 겨울 바다를 바라보며 지쳤던 몸과 마음에 여유를 더하고 가족들과 함께 그동안 하지 못한 대화들을 나눠보세요.
 

온더플레이트

윈터 파라다이스 패키지 B타입은 온 더 플레이트의 조식이 포함돼 있습니다. 조식에는 120여 가지의 다채로운 메뉴와 프리미엄 수제 딤섬, 에그 누들 등 오픈 키친에서 갓 조리되는 음식들이 제공되는데요. 아이들과 함께 영양 만점 아침 식사를 즐겨보세요.

 

윈터 파라다이스 패키지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기간: 2020.12.1~2020.12.31
- 유의 사항
※ 기준 인원 초과 시 추가 인원 요금 72,600원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 부과됩니다. (최대 성인 1명)
※ 13세 이하 어린이의 경우 별도 요금 없이 객실당 2명까지 투숙 가능 (성인 3인 투숙 시 어린이 1명 투숙 가능)
※ 호텔 내 스파 부대시설(씨메르, 오션풀, 사우나, 피트니스 클럽, 실내골프 등)은 매월 넷째 주 수요일 휴무이니 예약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연말을 맞아 아이와 부모를 포함한 온 가족이 모두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매력적인 키즈 테마 체험 월드와 호캉스 패키지를 소개했습니다. 1년 동안 쌓인 피로를 아이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며 풀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