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오션풀 루프탑에서 즐기는 여름휴가! 워터프루프 도서와 함께 북케이션

2020. 7. 27.

본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즐기는 여름휴가!

 

어느새 7월 마지막 주입니다. 여름 휴가 시즌이 성큼 다가왔는데요. 여름 휴가 계획은 다들 세우셨나요? 여름 휴가지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곳이 부산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여름맞이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 중인데요.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휴가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책 대여 서비스를 준비했습니다. 어떤 서비스인지 자세히 소개합니다.

 

 

책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휴가, 북케이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오션풀 루프탑

 

해운대와 마주하는 오션풀 루프탑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신관 4층 야외 오션 풀 옆에는 오션풀 루프탑이 있습니다. 탁 트인 해운대의 하늘과 바다를 더욱 가까이에서 조망할 수 있는 곳이죠. 고객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워터프론트 힐링을 경험시켜 줍니다.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오션 포토존과 럭셔리 태닝존에서는 이국적인 해변 리조트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풀 루프탑에서 대여할 수 있는 워터프루프 도서

 

물속에서도 읽을 수 있는 워터프루프 도서

 

오션풀 루프탑은 호텔 부산을 방문한 고객들이 다양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아웃도어 복합문화공간의 역할도 하고 있습니다. 독서와 함께 느긋한 휴식을 즐기길 원하는 북케이션 고객들을 위해 책을 빌려드리고 있죠. 물속에서도 물 밖에서도 읽을 수 있는 워터프루프 도서 4종(▲조남주 작가의 ‘82년생 김지영’, ▲장강영 작가의 ‘한국이 싫어서’, ▲정세랑 작가의 ‘보건교사 안은영’, ▲최진영 작가의 ‘해가 지는 곳으로’)이 준비돼있습니다. 워터프루프 책은 미네랄 페이퍼로 만들어져 물에 젖어도 변형이 없고, 채석장에 버려지는 돌을 함께 사용해 친환경적이기까지 합니다. 젖은 손으로 책장을 넘기는 것과 물속에서 페이지를 넘기는 것 모두 가능한 워터프루프 책과 함께 오션풀 루프탑에서 여유로운 북케이션을 즐겨보세요.

 

오션풀 루프탑에서는 방수 도서 대여뿐만 아니라 환상적인 시그니처 칵테일을 맛볼 수 있습니다. 알코올과 논알코올 두 종류로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 따라 선택해 여름 휴가 분위기를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루프탑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오션풀 루프탑

 

그 어느 때 보다 무더운 폭염이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여름, 시원하고 여유로운 여름휴가를 꿈꾸시나요? 그림 같은 바다 뷰를 가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책과 함께 한 템포 쉬어가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항상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호텔 전반의 방역과 위생 관리 강화를 위한 ‘치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안심하고 방문해 휴식을 취하시길 바랍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풀 루프탑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4층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방역 활동 Info.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치휴 캠페인: 자세히 알아보기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