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나만 알고 싶은 핫 플레이스, 파라다이스시티! <썸머 얼리버드 패키지>

2020. 6. 30.

본문

썸머 얼리버드 패키지


31도 이상의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6월, ‘휴가의 시작은 숙소 예약부터’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여름휴가를 보내기 위해 한달 전부터 휴가 계획을 세우고 준비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일찍 휴가를 준비하는 얼리버드를 위해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2주전 예약으로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썸머 얼리버드 패키지’를 준비했답니다. 시원한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썸머 얼리버드 패키지’ 혜택들을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

 

알찬 여름휴가를 위한 <썸머 얼리버드 패키지> 혜택 TIP


썸머 얼리버드 패키지

 

혜택 1 : 여유롭고 편안한 휴가의 시작, 디럭스 룸에서 디럭스 스위트 룸까지!

 

편안한 분위기와 우아한 감성이 깃들어 있는 매력적인 공간, 호텔 파라다이스의 다양한 룸! 썸머 얼리버드 패키지를 예약한 투숙객이라면 모던하면서도 아늑한 디럭스 룸에서부터 편안한 분위기의 침실과 거실이 분리되어 있는 ‘디럭스 스위트 룸’ 까지 호텔 파라다이스만의 예술적 감성이 돋보이는 다양한 객실들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특히 파라다이스시티의 대표 스위트 객실인 디럭스 스위트 룸은 독립적으로 공간 활용이 매력적인 곳으로 특히 여유로운 휴식 공간을 원하는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선호하는 객실입니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혜택 2 : 품격 높은 예술 작품 체험, PARADISE ART SPACE 전시 무료입장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스페이스(PARADISE ART SPACE)에서는 기간 별 새로운 전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전시마다 전문 큐레이터의 기획으로 이루어져, 품격 있는 예술 작품을 만나볼 수 있죠. 썸머 얼리버드 패키지를 이용하시는 분 누구나 아트스페이스의 전시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현재 아트스페이스에서는 다양한 의미의 도시 공간을 주제로 한 5인 현대 미술 작가의 단체전 <OH! MY CITY展>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OH! MY CITY>전은 물리적 환경으로부터 탈피하는 새로운 공간감을 ‘3가지 도시공간’에 빗대어 표현한 전시입니다. 전시장을 따라가다 보면 다국적 작가들의 삶이 투영된 공간을 만나실 수 있답니다. 아트스페이스를 통해 미술관에서 받았던 감동을 호텔에서도 그대로 누려 보길 바랍니다.

 

스위밍 풀

 

혜택 3 : 사계절 푸르른 곳! SWIMMING POOL 무료 이용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쳐 스팟! 바로 이국적인 풍경의 수영장 인데요. 특히, 사계절 중에서도 여름철 파라다이스시티를 찾는 손님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랍니다. 호텔 파라다이스 수영장은 아늑하고 편안한 실내 풀장과 탁 트인 야외 풀장인 아웃도어 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썸머 얼리버드 패키지를 이용하시는 투숙객들은 아름다운 호텔 파라다이스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찬란하게 펼쳐진 영종도의 하늘과 시원한 자연 바람을 맞으며 아웃도어 풀의 시원한 물 속으로 뛰어들어 보세요.

 

또, 실내 수영장에서는 하루 중 쌓였던 피로를 풀 수 있는 온수풀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아웃도어 풀과는 다른 매력으로 힐링 할 수 있는 장소랍니다. 실내 수영장 한 쪽에는 바깥의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파노라마 창문이 펼쳐져 있어 풍경을 감상할 수도 있죠. 파라다이스시티 수영장에서 쌓여 있던 스트레스도 풀고, 소중한 사람과의 추억도 함께 만들어 보길 바랍니다.

※ 시즌에 따라 세부 운영시간이 상이하며, 수영장 정비 시간에는 일부 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키즈존

  

혜택 4 :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

 

이외에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의 여름 휴가를 더욱 알차게 만들어줄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최신 게임이 탑재되어 있는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PLAYSTATION ZONE)에서는 수도권 최대 규모의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 보낼 수 있죠. 또, 아이들의 오감을 마구마구 자극시켜줄 수 있는 공간인 키즈존(KIDS SONE)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지구를 컨셉으로 자연 친화적인 공간에서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시켜 주기에도 최적의 장소랍니다.

 

거기에 더해 호텔 파라다이스의 피트니스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잠깐의 운동을 통해 몸의 밸런스를 유지하고 상쾌한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마무리해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무더운 여름, 호캉스 찬스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지금까지 호캉스를 위한 파라다이스시티 썸머 얼리버드 패키지 혜택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투숙객들의 안전한 휴식을 위해 시설별 운영 시간 조정 및 사전예약제 등을 통해 감염을 예방하고 있답니다. 올 여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호캉스 찬스를 누리고 싶으신 분이라면? 2주 전 예약으로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썸머 얼리버드 패키지를 통해 알찬 혜택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누려 보길 바랍니다.

 

※ 썸머 얼리버드 <HOTEL PARADISE> 패키지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투숙기간: 2020. 06.24(수) ~ 2020.08.31(월) (금~일요일, 성수기 제외)

- 객실가격: 216,000원~ (VAT 별도)

- 문의: 032-729-2000


※ 본 상품은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상품입니다.

※ 본 상품은 온라인 전용으로 홈페이지(PC/Mobile)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타 상품으로의 변경 및 예약 취소가 불가하오니 예약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