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올여름 휴가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파라다이스 야외수영장 추천

2020. 6. 29.

본문

야외수영장 추천

 

여름맞이, 완벽한 휴가를 위해 야외수영장으로 떠나요

 

더운 여름, 시원한 여름 휴가를 위해 수영장은 필수 코스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여름 휴가 기간에 사람이 몰리면 어쩌나 하는 걱정 많으실 텐데요. 철저한 위생관리와 방역으로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전국의 야외 수영장 세 곳을 소개합니다. 여름을 맞아 어떤 프로모션들이 준비돼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시원한 여름 휴가를 위한 야외수영장 추천 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오션풀 루프탑


야외수영장 추천

▲탁 트인 하늘과 해운대 바다 조망을 즐길 수 있는 오션풀 루프탑

  

드넓은 해운대와 마주하는 곳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해운대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오션뷰로 유명합니다. 바다 전망을 갖춘 객실이라면 열린 테라스 창문을 통해 방 안에서도 선명한 파도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드넓은 해운대를 좀 더 가까이 마주할 수 있도록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지난 5월 1일 오션풀 루프탑을 오픈했습니다. 새로운 차원의 워터프론트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죠. 신관 4층 야외 오션 풀 옆에 위치해 탁 트인 하늘과 바다 조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야외수영장 추천

 ▲오션풀 루프탑에서 볼 수 있는 해운대 뷰

 

다양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아웃도어 복합문화공간

 

오션풀 루프탑은 아웃도어 복합문화공간으로 다양한 즐거움을 선물합니다. 7월 24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 오후 4시에 라이브 뮤직 공연 ‘선셋 파라다이스’를 진행합니다. ‘디제이 포춘’과 ‘스트릿 드러머 도고’ 등 대한민국 최고 뮤지션들이 선보이는 공연과 드러머가 들려주는 신나는 공연을 즐겨보세요.

 

여름 분위기를 더해줄 시그니처 칵테일 2종도 판매합니다. 알코올과 논알콜 2가지 종류로 술을 마시지 않는 사람도 얼마든지 여름휴가 느낌을 만끽할 수 있는데요. 인증샷을 위해 파라다이스 로고를 형상화한 토퍼도 함께 제공하니 환상적인 시그니처 칵테일과 함께 해운대를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남겨보길 바랍니다.

 

안락한 썬베드가 마련돼 있는 태닝존에서는 워터프루프 도서 4종을 대여해드립니다. 책과 함께 북케이션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인데요. 물속에서도 물 밖에서도 읽을 수 있는 워터프루프 책과 함께 한 템포 쉬어가는 여유를 가져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풀 루프탑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4층

 

 

시원한 여름 휴가를 위한 야외수영장 추천 ②

파라다이스시티의 아웃도어 풀


파라다이스시티 야외풀

▲파라다이스시티 아웃도어 풀

 

하늘과 마주한 로맨틱한 야외 수영장

 

파라다이스시티가 본격 여름 시즌을 맞아 야외수영장을 개장했습니다. 수영장은 무더위를 잠시 날려줄 호캉스의 꽃이라고 할 수 있죠. 파라다이스시티의 야외 수영장은 푸른 하늘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이국적인 낮의 경관과 로맨틱한 밤 분위기를 동시에 만날 수 있습니다. 사계절 내내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스팟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야외풀

 ▲파라다이스시티 아웃도어 풀의 밤의 모습

 

여름 물놀이를 위한 최상의 조건

 

넓은 메인 풀과 태닝하기 좋은 썬베드, 여유로운 카바나까지 준비돼 파라다이스시티 야외수영장은 여름 물놀이를 위한 최상의 조건을 갖췄습니다. 올해는 정부의 물놀이 안전 지침에 따라 썬베드간 거리를 일정 간격 유지하고 있는데요. 매일 3회 수질 점검과 공용공간 및 대여 물품까지 철저한 위생관리로 고객이 안심하고 야외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미리 여름 휴가 계획을 준비 중인 분들을 위해 ‘Summer Early Bird’ 프로모션도 준비했습니다. 2주 전 미리 예약할 경우 10%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혜택을 제공하는 만족도 높은 상품인데요. 가족 단위의 방문 고객을 위해 야외 수영장과 키즈존 1회 이용권까지 제공합니다.

 

물놀이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맛있는 음식이죠. 파라다이스시티에는 분위기를 더하고 허기를 채워주는 ‘풀사이드 바’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치킨과 햄버거, 맥주, 칵테일 등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맛볼 수 있는데요. 물놀이 후, 썬베드에 누워 시원한 음료 한잔을 즐겨보세요. 하늘의 구름을 바라보고 있노라면 마음의 안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아웃도어 풀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위치: 호텔 파라다이스 3층

- 운영시간: 09:00 ~ 21:00 (정비시간: 14:00~15:00) 

 

파라다이스시티, Summer Early Bird 프로모션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기간: 2020.06.24(수)~2020.08.31(화) *금~일요일, 성수기 제외

- 객실 가격: 216,000원~ (VAT 별도)

- 문의: 032-729-2000

※본 상품은 성인 2인 & 어린이 2인 기준 상품입니다.

타 상품으로 변경 및 예약 취소가 불가하오니 예약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한정된 객실 수량으로 예약 날짜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시원한 여름 휴가를 위한 야외수영장 추천 ③

여름 필수 코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물이 쏟아지는 컵분수

 

가족 여행지로 인기 있는 곳

 

세 번째로 추천하는 곳은 가족 여행지로 인기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입니다. 물놀이와 카라반 캠핑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이죠. 온천으로 유명한 국내 대표 관광지 아산에 위치해 자연의 매력 속에서 건강한 휴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물 좋기로 유명한 도고의 온천수로 채워진 워터파크 안에는 슬라이드 미끄럼틀, 컵분수 등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놀 수 있는 시설과 파도풀, 유수풀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물놀이 시설이 가득합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낭만 가득한 감성 캠피을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물놀이와 캠핑을 한 번에

 

물놀이 후, 스파 도고의 전원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낭만 가득한 감성 캠핑이 가능합니다. 카라반에는 침구, 냉난방 시설, 식기세트 등 캠핑에 필요한 기본 장비가 모두 준비돼 있습니다. 카라반 옆에는 개별 테라스가 마련돼 있어 가족끼리 오붓한 바비큐 파티도 즐길 수 있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아쿠아 플레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고객들의 안전한 이용을 위해 코로나19 상황이 완화되기 전까지 안전 이용 가이드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입장 전 모바일 문진을 통해 해외 주요 지역 방문 여부를 확인하고, 시설 이용 시 발열체크와 손 소독 후 입장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파 및 온천대욕장의 입장 인원을 제한해 스파 도고를 방문하시는 분들 모두가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게 노력합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주소: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 전화: 041-537-7100 

 

여름철에 방문하기 좋은 야외 수영장 세 곳을 소개했습니다. 파라다이스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시설 전체 정기적인 소독과 철저한 방역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안심하시고 방문해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