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색다른 런치 메뉴로 일상을 특별하게! <레이디스 런천 ‘WHAT ELSE?’>

2020. 7. 6.

본문

레이디스 런천


쳇바퀴 굴러가듯 반복되는 일상 속, 여러분의 활력소는 무엇인가요? 하루를 알차게 보내고 싶은 여성이라면 빈 시간에 책을 읽거나 자전거 타기, 반신욕, 요가 등으로 리프레시 하는 시간을 갖곤 하실 텐데요. 또, 취향이 담긴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맛을 음미하거나 함께 온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며 스트레스를 푸는 분도 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한 끼를 먹어도 맛있고 색다르게 먹고자 하는 여성 고객을 위해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레이디스 런천 ‘WHAT ELSE?’>를 준비했답니다.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줄 색다른 런치 메뉴, 레이디스 런천을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여성만을 위한 화려한 런치가 펼쳐진다 <레이디스 런천 ‘WHAT ELSE?’>


레이디스 런천

 

호텔 파라다이스에서 이탈리아 밀라노를 경험하다, 라스칼라

 

이탈리아의 풍부하고 화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파인 다이닝, 라스칼라! 라스칼라는 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정통 이탈리아 레스토랑입니다. 라스칼라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셰프들은 최고급 식재료와 최상의 맛이 담긴 요리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레이디스 런천 프로모션 이용 시, 라스칼라 대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수준 높은 이탈리아 음식을 선보이는 라스칼라에서 화려한 음식의 묘미에 빠져 보길 바랍니다.


레이디스 런천

 

여성을 위한 만찬, 레이디스 런천 메뉴 알아보기

 

레이디스 런천 스페셜 런치 세트 메뉴로는 트러플 버섯의 풍미와 파미지아노 치즈를 곁들인 최상급 한우 카르파치오, 블랙 트러플을 곁들여 깊고 풍부한 맛을 내는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모짜렐라와 토마토, 프로슈토를 곁들인 피자, 최대 중량과 컨디션을 자랑하는 프라임 꽃등심 스테이크가 제공됩니다. 식사 이후에는 차 한 잔의 여유를 가질 수 있는 커피와 티까지 맛볼 수 있답니다.

 

레이디스 런천 스페셜 런치 세트는 12시부터 3시까지 운영되어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으며, 메뉴 옵션 중 다른 메뉴로도 변경이 가능해 취향에 맞게 메뉴를 구성하실 수도 있습니다. 레이디스 런천을 통해 여성들만을 위한 가심비 높은 런치를 경험해보세요.

 

※  라스칼라 <LADIES LUNCHEON ‘WHAT ELSE?’> Menu


-       최상급 한우 카르파치오

-       블랙 트러플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       루꼴라, 프로슈토 토마토 피자

-       프라임 꽃등심 스테이크

-       커피 또는 티

※ 모든 메뉴는 옵션 중 다른 메뉴로 변경 가능합니다. (단, 시그니쳐 메뉴 제외)



레이디스 런천

  

일상 속 특별한 순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레이디스 런천을 경험해보세요

 

지금까지 여성을 위한 고품격 만찬, 레이디스 런천 프로모션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무료한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누리고 싶다면, 점심시간이지만 취향을 저격하는 맛있는 식사로 힐링하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 레이디스 런천을 통해 화려하고 색다른 런치를 경험해보길 추천해드립니다.


 라스칼라 <LADIES LUNCHEON ‘WHAT ELSE?’> Info.


- 정보 : 홈페이지 바로가기

- 위치 : 호텔 파라다이스 1F 라스칼라

- 시간 : 12:00 ~ 15:00

- 가격 : 3인 세트 140,000원(VAT포함)

- 기간 : 2020년 6월 1일 ~ 7월 31일 중 평일 (주말, 공휴일 제외)

- 문의 : 라스칼라 032-729-2203

 

※ 본 프로모션은 여성 전용으로 진행됩니다.

※ 사전 예약으로 진행되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1일 최대 5팀/ 1팀 : 3명 기준)

※ 타 할인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 및 멤버십 할인 & 적립이 제한됩니다.

※ 본 프로모션은 내/외부적인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