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소중한 생명을 나누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헌혈증 기부

2019. 8. 13.

본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는 헌혈의 소중함을 알리고 실천을 독려하기 위해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지난달, 또 한 번의 대량 헌혈증서 기부로 소중한 생명 나눔에 동참했습니다. 그 따뜻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헌혈 증서로 사랑을 전해요



지난 7월의 어느 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사랑의 에너지로 가득 찼습니다. 사람을 살리는 나눔, 헌혈증 기부식이 진행된 것인데요. 이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헌혈 증서 4,400매를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충남혈액원에 기부했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와 대전세종충남혈액원의 인연은 2018년 4월부터 시작되었는데요. 헌혈 문화 확산을 위한 약 2년간의 헌혈 약정 협약식을 체결한 후,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것이죠. 이번 헌혈증서 기부로 지난해 1차 기부를 포함해 누적 9,600매의 헌혈 증서가 전달됐는데요. 기부된 헌혈증서는 지역사회 내 수혈이 필요한 환우들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헌혈하는 당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응원합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헌혈증서 기부 외에, 헌혈 활성화를 위한 바우처 증정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전·세종·충남 지역 적십자사를 통해 헌혈 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이용 혜택을 주는 바우처를 100,000매 지원한 것인데요.


바우처는 주중(골드시즌 제외) 방문 시 스파・사우나 무료입장 / 주말(공휴일 및 골드시즌 포함) 방문 시 스파・사우나 5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선착순 증정되며, 협약 완료 날짜인 2020년 4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미니 인터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홍보마케팅팀 이여진 주임


Q.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매년 헌혈자가 줄어 혈액 수급이 어렵다는 내용을 접하고, 지역 사회와 기업이 합심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먼저 지역 사회에서 헌혈을 위한 정책 등을 마련하면, 헌혈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유도할 수 있도록 기업에서 지원하는 것이죠. 그래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는 작년 대전세종충남혈액원과 사회공헌협약을 맺고, 헌혈 독려를 위한 바우처 증정 캠페인부터 헌혈증 기부 등의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Q. 바우처를 이용해 방문하는 분들도 많은가요? 반응이 궁금합니다.
작년부터 바우처 증정 캠페인을 진행했는데요. 바우처를 이용해 방문해주시는 고객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요. 바우처를 보여주시며 “헌혈하고 왔다. 좋은 일에 동참해 기분이 좋다”고 말씀해주시는 고객들도 많고요. 그럴 때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헌혈 유도에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이 들어 모든 직원이 자부심을 느끼고 뿌듯해합니다. 

Q. 마지막으로,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이 자리를 빌려 헌혈 캠페인에 기쁜 마음으로 참여해주시는 모든 고객분과 임직원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저희의 노력이 혈액이 필요한 환우들에게 작지만 큰 도움으로 전해지길 바라며, 더욱더 많은 분들이 사랑의 헌혈에 동참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헌혈 캠페인 소식을 전해 드렸는데요. 소중한 헌혈 나눔에도 동참하고 힐링 타임도 함께할 수 있는 뜻깊은 캠페인! 여러분도 생명을 살리는 헌혈 나눔에 함께해보세요. 헌혈 캠페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Info.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소: 충남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문의: 041-537-7100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에서 발췌했습니다.

-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 PDF 다운로드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