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문화예술 지원 CSR 프로젝트! 파라다이스와 함께한 나눔 콘서트

2019. 8. 8.

본문


기업의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는 것을 소명 의식으로 여기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는 파라다이스그룹. 최근에는 문화예술 지원 CSR 프로젝트를 활발히 진행했는데요. 음악을 통해 희망의 꽃을 피웠던 나눔 콘서트 현장, 그 아름다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어린이 후원을 위한 나눔 콘서트!
파라다이스시티 <꽃서트>



지난 8월 27일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사랑을 나누는 ‘파라다이스 포 러브’가 진행되었는데요. 국제 어린이 양육 기구 한국컴패션과 함께하는 이번 나눔 콘서트, 일명 ‘꽃서트’에는 가수 션, 악동뮤지션, 팀 등이 재능기부로 참여했고 1,400여 명의 관객이 함께해 뜻을 더했습니다.



콘서트는 가수들의 히트곡으로 채운 뜨거운 무대가 펼쳐졌는데요. 악동뮤지션은 각자 후원 중인 아이들과의 인연을 소개하며 “후원을 하면서 많은 위로와 따뜻함을 얻고 있다”며 소감을 밝혔고, 션은 “가난 때문에 꽃 피우지 못하는 아이들을 위해 여러분이 햇빛과 비가 돼 주시길 부탁드린다”며 후원을 독려했습니다. 관객들 역시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환호로 공감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완성했습니다.



청춘의 꿈을 노래하다!

파라다이스시티 <청춘마이크>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스퀘어>에서도 지난 8월 3일, 문화가 있는 날 주말을 맞아 착한 콘서트가 열렸습니다. 국내의 젊은 예술가들에게 무대에 설 기회를 제공해 그들이 꿈을 키우고 전문성을 가진 예술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콘서트 ‘청춘마이크’인데요. 



이날 청춘마이크에는 독보적인 개성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강렬한 무대를 펼쳤습니다. 무언극 배우 류성국, 가야금그룹 헤이스트링, 월드뮤직트리오 상생, 선데이레스트 등 다양한 장르의 수준급 아티스트들이 버스킹 무대에 올라 파라다이스시티를 찾은 고객들에게 문화의 향기를 퍼뜨렸죠. 청춘마이크는 오는 8월 31일(토)에도 한 번 더 진행될 예정입니다.



모두가 행복한 무대 나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찰리스 버스킹>



나눔 콘서트의 행복은 부산에서도 울려 퍼졌습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해운대 버스커들에게 호텔 지하 1층 펍 <찰리스>의 무대를 제공했는데요. 한 달 동안 매주 목요일 진행된 무대에는 재즈, 락, 어쿠스틱, 퍼포먼스 등 다양한 장르의 버스커들이 참여했습니다.  



특히 관객과 호흡하는 일이 익숙한 버스커들은 즉석에서 신청곡을 받고 곡에 대한 설명을 덧붙이는 등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공감이 있는 무대를 완성했는데요. 고객들은 버스커들과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힘을 합쳐 선사하는 색다른 즐거움으로 여행의 행복을 더했죠.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와 함께한 나눔 콘서트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모두가 행복한 무대, 그 꿈의 무대를 함께하고 싶으신 분들은 오는 8월 31일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를 찾아 ‘청춘마이크’에 동참해 보시길 바랍니다.


Info.


파라다이스시티 '청춘마이크'
일정: 2019년 8월 31일(토)
장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1층
문의: 1833-8855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에서 발췌했습니다.

-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 PDF 다운로드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