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갈팡질팡 여름 메뉴 고민 끝! 파라다이스가 엄선한 제철 별미 TOP 3

2019. 6. 24.

본문


점점 기온이 올라가는 요즘. 시원한 음식으로 더위를 이겨볼지, 원기 충전을 위한 보양식을 먹을지 고민이라면 파라다이스에서 엄선한 여름 별미는 어떠세요? 몸과 마음의 에너지 충전도 하고 더위도 날려줄 여름 제철 별미를 지금 만나보세요.



여름 하면 보양식, 보양식 하면 장어!

<라쿠> 장어 한 상차림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파라다이스시티의 일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라쿠>입니다. 라쿠는 강렬한 색채의 포인트 인테리어를 입혀 모던하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곳인데요. 이곳에서는 정갈하면서도 창의적인 일식을 맛볼 수 있죠.



라쿠에서 선보이는 올여름 메뉴는 보양식의 대표주자 ‘장어’를 메인으로 구성한 한 상 차림입니다. 단백질이 풍부한 장어를 따끈한 밥 위에 듬뿍 올린 바닷장어구이 덮밥에 형형색색 신선한 모둠 사시미, 바삭한 튀김 속 생생한 재료의 맛이 살아있는 모둠튀김, 그리고 진미와 디저트까지. 조화로우면서 푸짐히 제공되는 라쿠의 한상! 올여름 무더위쯤이야 충분히 이겨낼 수 있겠죠?


Info.


파라다이스시티 <라쿠>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번길 186 1층
문의: 032-729-2207

바로가기



달콤함과 시원함을 한 번에!

<사까에> 냉면과 갈비



부산 미식의 성지로 불리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는 올여름 에너지를 시원하게 끌어올려 줄 메뉴를 선보입니다. 먼저 만나볼 곳은 일식당 <사까에>인데요. 사까에는 엄선된 청정해역의 신선한 재료로 품격 있는 메뉴를 선보이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사까에에서 준비한 올여름 별미는 전통 평양식 냉면과 갈비입니다. 시원한 살얼음이 둥둥 떠 있는 냉면은 국내산 한우 양지와 동치미 국물을 배합하여 깊고 알싸한 육수 맛이 매력적인데요. 메밀 함량이 높은 면은 씹을수록 고소하고 부드러워 손을 멈출 수 없게 만들죠. 여기에 달콤 짭조름하게 간이 밴 갈비를 곁들여 보세요. 올여름 최고 맛의 궁합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Info.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사까에>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 해변로 296 본관 3층
문의: 051-749-2248

바로가기



눈과 입이 모두 시원해지는
<남풍> 해물 냉짬뽕


통창 너머로 해운대의 푸르른 절경이 가득 펼쳐지는 이곳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중식당 <남풍>입니다.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자연이 주는 에너지로 충전될 것만 같은데요. 이곳에서는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건강한 중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올여름 별미로 선보인 메뉴는 해물 냉짬뽕인데요. 사진으로만 보더라도 중식 특유의 느끼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죠? 살얼음이 가득한 육수에 탱글탱글한 면발 그리고 전복, 새우 등 갖가지 해산물 고명을 차례로 올려 푸짐하지만 담백한 맛을 자랑합니다. 여기에 조리장 특제 양념장이 더해져 감칠맛을 완성하죠. 몸과 마음까지 시원하게 힐링 되는 한 끼입니다.

Info.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남풍>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 해변로 296 신관 3층
문의: 051-749-2260 / 2262

바로가기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에서 엄선한 제철 별미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러분이 선택한 여름 별미는 무엇인가요? 맛있는 음식들과 함께 에너지 넘치는 여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