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6월에 떠나는 미식여행 < 파라다이스시티 6월 이벤트 고메편>

2019. 6. 10.

본문


어느덧 6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여름에 찾아오는 더위는 벌써부터 피하고 싶은 존재. 더위 때문에 불쾌지수는 올라가고 식욕은 떨어져가는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파라다이스시티가 여러분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6월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에서 펼쳐지는 미식의 향연. <6월 이벤트 고메편> 소개해 드립니다.  



BISTRONOMY OF SERASÉ



콤팩트하게 즐기는 새라새의 미식 런치 코스. 그 어디에서도 만나보지 못했던 특별한 한식을 모던과 클래식이 공존하는 새라새에서 경험해보세요. 입맛을 돋아줄 애피타이저와 수프부터 재철 채소를 곁들인 한우 안심 숯불구이, 오리 가슴살 구이, 가자미 구이 등의 메인 요리. 특별한 식사의 마무리를 장식해 줄 디저트까지 완벽한 런치를 즐겨보세요. 


Info.


*새라새 BISTRONOMY OF SERASÉ 관련 정보 바로가기
-성인 입장만 가능하며 미성년자 동반 시 미성년자의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032 729 5010



ON THE PLATE SICHUAN FESTA <ON THE PLATE>



온 더 플레이트에서 즐기는 중국 사천요리를 통해 미식의 세계로 떠나보세요. 중국 8대 음식 중 하나인 사천 지역의 미식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퓨전요리부터 사천 전통 요리로 알려져 있는 마라 우육, 산라탕과 디너 한정으로 제공되는 사천식 소꼬리 찜과 마라 소스 생선찜까지 중국의 다양한 맛을 온 더 플레이트에서 마음껏 즐겨보세요.


Info.


*온더플레이트 ON THE PLATE SICHUAN FESTA 관련 정보 바로가기
-문의 032 729 2200



TESTATE IN ITALIA <LASCALA>



이탈리아 쉐프 체카토가 선보이는 기본에 충실한 정통 이탈리아 디너 코스를 경험해보세요. 여름을 대표하는 제철 성게알을 더한 이탈리아 정통 카치오 에 페페 파스타(Cacio e pepe pasta)와 고소한 옥수수 판나코나를 곁들인 꽃등심 스테이크로 이탈리아의 눈부신 여름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떠나는 이탈리아 미식여행, 라스칼라로 떠나보세요.


Info.


*라스칼라 ESTATE IN ITALIA 관련 정보 바로가기
-문의 032 729 2203



THE TASTE OF RAKU


파라다이스시티 일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인 라쿠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활기찬 여름을 시작해보세요. 6월부터 시작될 더운 날씨 속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 줄 원기회복에 좋은 음식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피로회복에 좋은 성게알, 면역력에 좋은 전복 등 다양한 메뉴로 일상에서의 피로를 날려 보내시길 바랍니다.   


Info.


*라쿠 THE TASTE OF RAKU 관련 정보 바로가기
-문의 032 729 2207



WAFFLE- HOLIC <GARDEN CAFE>



유럽의 정취를 담은 가든카페에서 즐기는 달콤한 휴식을 즐겨보세요. 우리나라 명품 딸기로 알려진 담양 지역의 죽향 딸기로 만든 수제 딸기 아이스크림과 세계 3대 초콜릿으로 알려진 벨로나로 만든 초코 수제 아이스크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와플에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기분이 좋아지는 맛을 느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소중한 사람과 함께 보내는 휴식 타임. 담양 죽향 딸기와 벨로나 초콜릿 아이스크림으로 달콤한 시간을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Info.


*가든카페 WAFFLE- HOLIC GARDEN CAFE 관련 정보 바로가기
-문의 032 729 2262



SUMMER FOREST LOUNGE PARADISE


파라다이스시티에 음악이 흐르는 로비 라운지.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더운 여름을 잠시 잊게 해줄 청포도, 키위 등의 여름 제철 과일을 재료로 한 시즈널 한정 음료를 맛보세요. 상큼한 청포도와 청량감 가득한 청포도 에이드, 달콤한 생크림과 쌉싸름한 풍미 가득한 말차 프라페, 새콤한 키위와 요거트, 달달한 꿀과 새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키위 허니 요거트 등 더운 여름 속 시원한 휴식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즐겨보세요. 


Info.


*라운지 파라다이스 SUMMER FOREST 관련 정보 바로가기
-문의 032 729 2220



RUBIK WINE FESTA



파라다이스시티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에서 특별한 와인 축제가 펼쳐집니다. 6월부터 8월까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즐길 수 있는 RUBIK WINE FESTA는 감미로운 재즈 라이브 공연과 함께 루빅에서 선정한 다양한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바삭한 바게트에 다양한 재료가 올려진 부르스게타 4종과 돼지고기로 속을 꽉 채운 가지 튀김이 제공되면서 맛과 로맨틱한 분위기로 가득한 초여름 밤을 선사합니다. 


Info.


*루빅 RUBIK WINE FESTA관련 정보 바로가기
-본 이벤트는 멤버십 및 기타 할인 및 적립이 불가합니다.
-미성년자 출입이 제한되며 필요 시 신분증 확인 절차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대관 행사로 인하여 운영시간이 변경되거나 출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032 729 2209



JUNGLE BBQ IN PARADISE CITY



파라다이스시티 아웃도어 풀에서 6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 저녁 펼쳐지는 특별하고 색다른 정글 BBQ 파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정글에 온듯한 분위기에서 즐기는 각종 스테이크와 랍스터, 고기, 해산물 등 다양한 메뉴와 그 분위기에 어울리는 코코넛 주스와 화이트 와인, 레드 와인, 맥주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소중한 분들과 색다른 추억을 파라다이스시티 JUNGLE BBQ로 만들어 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Info.


*정글BBQ JUNGLE BBQ IN PARADISE CITY 관련 정보 바로가기
*새라새
*정글 BBQ
-투숙객의 경우 5,000원(1인 기준) 할인이 제공됩니다.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우천시에는 그랜드볼룸 가든에서 진행됩니다. 
-풀사이드 바비큐 참여 고객의 수영장 이용은 제한됩니다. 
-문의 032 729 2280


파라다이스시티 6월 이벤트 고메편 소개해드렸습니다. 여름이 시작되는 6월에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 거리로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보내는 화려한 호캉스 계획 어떠신가요. 잊지 못할 파라다이스시티에서의 초여름 밤의 소중한 추억 만들어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