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F&B Talk! Talk! <#1 제니스 웡>

2019. 5. 28.

본문


파라다이스시티의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테마파크 ‘원더박스’는 동화적인 실내 분위기, 신나는 어트랙션, 환상적인 공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는 물론 맛있는 먹을거리도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총 3편의 시리즈 동안 원더박스 F&B 다양한 디저트 숍의 스토리와 정보를 전달해드리고자 합니다.

그 첫 번째 주인공은 원더박스 1층 초콜릿 스트리트에 위치한 싱가포르, 도쿄, 영국 등 아시아 유럽에 랜드마크적인 디저트 숍을 운영하고 있는 ‘제니스 웡(Janice Wong)’ 초콜릿 숍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가 1년 공들여 준비한 제니스 웡 국내 1호점 오픈!



원더박스는 어디에도 볼 수 없었던 테마파크를 선보이기 위해 독특한 환경 연출은 물론, 디저트 기획에도 큰 공을 들였습니다. 외부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초콜릿 숍이 아닌 원더박스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달콤한 디저트를 찾기 위해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며 알아보던 중 아트테인먼트를 추구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방향성과 잘 부합하는 ‘제니스 웡’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당시 제니스 웡은 ‘초콜릿’이라는 디저트와 아트적인 ‘예술적’ 부분을 결합해 이색적인 디저트를 선보이는 디저트 브랜드로 싱가포르, 일본, 영국 등에서는 이미 유명세를 자랑했지만 국내에는 만나 볼 수 있는 초콜릿 숍이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직접 방문해 본 마카오 MGM 호텔과 일본 도쿄 쇼핑몰 뉴우먼(NEWOMAN)에 위치한 제니스 웡초콜릿 숍은 디저트 바 콘셉트로, 디저트가 가진 아름다움을 표현하고자 하는 제니스 웡의 철학을 엿볼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또한 제니스 웡은 초콜릿 페인트, 크레용 초콜릿과 같이 항상 새로움을 시도하고, 초콜릿으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벽, 두리안 전시품 등 팝아트적인 전시를 열어 독창적인 활동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새로움에 대한 가능성과 독창성은 파라다이스시티는 물론, 특색 있는 디저트 류를 원했던 원더박스의 기획 의도와도 잘 부합하였으며, 이렇게 원더박스는 제니스 웡 국내 1호점 초콜릿 숍을 오픈하기 위한 첫걸음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아시아 최고 패스트리 셰프 제니스 웡!



제니스 웡(Janice Wong)은 2014년 산 펠리그리노 아시아스 피프티 베스트(San Pellegrino Asia’s 50 Best)에서 ‘아시아 최고 패스트리 셰프’로 선정된 싱가포르 출신의 유명 파티시에입니다. 대학을 졸업한 후 셰프의 꿈을 가지고 세계 3대 요리학교 중 하나인 프랑스 르 꼬르동 블뢰에서 요리 공부를 하였고, 그 후 파리, 뉴욕, 시카고,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마요르카 등을 돌며 토마스 캘러, 그랜트 애커츠, 오리올 발라게르, 피에르 에르메 등 유명 셰프와 파티시에에게 요리를 배웠습니다. 그 경험들을 바탕으로 싱가포르에 돌아와 제니스 웡만의 디저트 브랜드를 런칭하였습니다.


현재 싱가포르 창이공항, 도쿄, 마카오 MGM 코타이 호텔 그리고 영국 등 아시아 및 유럽의 여러 백화점에 디저트 레스토랑과 바(Bar)를 오픈하여 고객에게 새로운 맛을 선사할 뿐 아니라 디저트의 새로운 개념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아트적인 매력의 개성 넘치는 디저트!



원더박스에서 만날 수 있는 제니스 웡의 상품은 딸기, 패션푸르츠, 페퍼민트, 오렌지 맛의 초콜릿 롤리팝과 초콜릿 페인트 그리고 초콜릿 바(Bar)입니다. 롤리팝과 초콜릿 바(Bar)는 제니스 웡이 직접 초콜릿에 색을 입혀 모양과 맛을 낸 것으로, 마치 물감을 뿌려놓은 듯한 예술 작품을 떠올리게 합니다. 


물감처럼 보이는 초콜릿 페인트는 전자레인지에 녹여 다양한 디저트에 직접 원하는 방식으로 장식을 할 수 있으며, 전 세계 중 한국 원더박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초콜릿 본본(bonbon) 등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어디에도 없던 환경 연출로 시각적 즐거움까지!



테마파크 ‘원더박스’의 환상적인 분위기에 맞춘 환경 연출도 시각적 즐거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제니스 웡 초콜릿으로 마블링한 테이블과 20배 커진 초대형 초콜릿 토이, 초콜릿 크레용 테이블과 롤리팝으로 연출한 천장, 초콜릿 페인트를 모티브로 한 포토존 등 어디에도 볼 수 없었던 원더박스만의 초콜릿 스트리트를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Info.


- 원더박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원더박스 운영 : 주중(월~금) 10:00~21:00 / 주말(토,일)&공휴일 10:00~22:00
▶문의 : 032-729-7500*

* 원더박스는 고객님들의 안전을 위해 적정 수용 인원을 초과했을 경우 입장 시간이 제한되거나 이용 시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주말 및 공휴일은 많은 고객님들의 방문으로 혼잡할 수 있으니 평일에 이용하시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