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F&B Talk! Talk! <#2 원더 푸드트럭>

2019. 7. 1.

본문


원더박스 F&B Talk! Talk! 의 두 번째 주인공은 원더 푸드트럭입니다. 원더 푸드트럭은 원더박스의 대표적인 스트리트 푸드를 맛볼 수 있는 숍으로 밤의 유원지 원더박스에서 더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해주는 중요한 장소 중 하나입니다.



#맛있고 재미있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푸드의 출발!


지금의 원더 푸드트럭은 약 1년이라는 기간 동안 원더박스만의 컨셉과 메뉴 개발 과정을 거쳐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테마파크 어디에나 있는 것이 F&B숍이라 생각할 수도 있지만, 원더 푸드트럭은 단순히 고객들의 공복감을 채워주는 역할이 아니라 원더박스의 테마를 확장시켜 주는 역할을 하였기에 컨셉을 잡는 단계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원더 푸드트럭은 밤의 유원지에서 즐기는 맛있고 재미있는 스트리트 푸드를 컨셉으로, 스페인의 산미구엘 시장, 영국의 버러 마켓, 국내의 여러 푸드트럭 축제와 밤도깨비 야시장 등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푸드트럭 형태의 디자인과 메뉴 개발을 시작하였습니다. 푸드트럭 형태의 숍은 원더박스를 방문한 이들의 참여를 돋을 수 있도록 원더박스의 카니발 컨셉에 맞게 베네치안 마스크를 부착하여 개장 후 포토존으로 활용하고자 하였습니다. 


원더 푸드트럭의 또 한가지 특징은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셰프가 직접 개발한 푸드트럭 메뉴입니다. 특히나 특제 치즈 소스가 곁들어진 감자튀김과 특별 레시피로 만들어진 추로스, 치킨텐더 그리고 핫도그, 칠리도그, 팝콘, 컵 떡볶이 등 맛있는 먹을거리로 가득한 원더박스만의 프리미엄 스트리트 푸드를 완성하였습니다!



#원더박스 시그니처 메뉴 '추로스'



원더박스 개장 이후 지난 두 달간 수천 개가 판매된 메뉴가 있습니다. 바로 원더박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추로스’입니다. 그래서일까요? 원더박스가 추로스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원더박스 추로스는 바삭한 튀김과 함께 쫄깃한 특유의 식감으로 일명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다’의 준말)의 대명사라 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식감은 호텔 셰프가 직접 추로스 만을 위한 반죽을 만드는 데에서부터 시작됩니다.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을 위해 반죽에 크림치즈를 추가하고 약 1일 동안 숙성 시켜 완성합니다. 




#호텔 셰프가 직접 알려주는 원더 푸드트럭 꿀 TIP!



*추로스 + 와플 아이스크림 = 꿀 조합!


원더박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추로스와 언제 먹어도 맛있는 와플의 조합은 남녀노소가 좋아할 맛이 아닐까 싶은데요. 원더박스의 와플은 바닐라맛 아이스크림과 계절 과일(겨울: 딸기, 블루베리 / 여름: 멜론, 수박)이 토핑으로 올라 가 추로스와 함께 하면 그야말로 꿀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시원하고 달달함을 입안 가득 느끼고 싶다면 꼭 원더박스 꿀 조합을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바삭한 감자튀김을 원한다면, 소스는 따로!


원더 푸드트럭의 감자튀김은 특제 치즈 소스가 위에 올려져 나옵니다. 이 소스는 원더 푸드트럭을 위해 호텔 셰프가 직접 개발한 특별 소스로, 감자튀김에 곁들여 먹으면 깊은 풍미를 더합니다. 만약 바삭한 감자튀김의 맛을 원한다면 주문 시 소스를 따로 달라고 요청해보세요! 그럼 오래도록 바삭한 형태의 감자튀김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Info.


- 원더박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원더박스 운영 : 주중(월~금) 10:00~21:00 / 주말(토,일)&공휴일 10:00~22:00
▶문의 : 032-729-7500

*원더박스는 고객님들의 안전을 위해 적정 수용 인원을 초과했을 경우 입장 시간이 제한되거나 이용 시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많은 고객님들의 방문으로 혼잡할 수 있으니 평일에 이용하시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