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올여름 물놀이를 부탁해! 파라다이스 여름 물놀이 스팟 총정리

2019. 6. 4.

본문


전국 해수욕장들이 속속 개장하는 6월, 본격적인 여름 물놀이 시즌이 시작됐습니다. 평범한 물놀이는 싫다! 올여름에는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인 분들을 위해 파라다이스의 물놀이 스팟을 총정리해 전해드립니다. 나의 취향에 꼭 맞는 곳은 어디일지 확인해보세요. 



해외 휴양지에 온 듯 럭셔리한 여름 물놀이를!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의 스파 <씨메르>입니다. 이국적인 인테리어로 들어서는 순간 외국에 온 듯한 이곳은, 다채로운 컨셉의 공간에서 각종 스파와 물놀이, 풀파티, 찜질방 등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인데요. 



스파라고 해서 편안한 휴식만 할 수 있을 거라는 편견은 NO!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의 워터 슬라이드를 타고 짜릿한 스피드를 느끼고, 신나는 비트의 음악이 어우러진 아쿠아 클럽에서 흥겨운 물놀이를 즐겨보세요. 인피니티 풀에서는 탁 트인 영종도의 자연을 배경으로 멋진 인생샷도 남길 수 있죠. 애프터 물놀이 케어로 찜질방에서 몸까지 녹여주면 그야말로 퍼펙트! 해외 휴양지에 놀러 온 듯, 럭셔리한 분위기 속에서 여름 물놀이를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Info.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주소: 인천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길 186
문의: 032-729-7700
바로가기



남녀노소 모두 200% 만족하는 여름 물놀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충남 아산에 자리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가족이나 커플 여행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여름 물놀이 인기 스팟인데요. 서울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워터파크로, 카라반 캠핑장까지 갖추고 있어 주말 물놀이 여행지로 안성맞춤입니다. 



온천수로 채워진 워터파크 안에는 스릴 넘치는 슬라이드 5, 시원한 물이 쏟아지는 컵분수, 파도가 철썩이는 바닷가에 온 듯한 파도풀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물놀이 시설이 가득한데요. 낮에는 신나는 물놀이를 즐기고 밤에는 낭만 가득한 카라반 캠핑 타임을 가져보세요. 남녀노소 만족감 200%! 행복한 추억으로 가득 찬 여름 물놀이 여행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Info.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소: 충남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문의: 041-537-7100
바로가기



해운대 바다를 스페셜하게 즐기는 방법!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씨메르>



6월 1일, 부산의 명소 해운대 해수욕장이 개장하며 물놀이 여행객들의 발길이 시작되고 있는데요. 해운대 해수욕장을 더욱 특별하고 품격있게 즐기고 싶다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을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오션스파 <씨메르>에서는 넓게 펼쳐진 해운대 바다를 내려보며 이색적인 여름 물놀이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인데요.



특히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씨메르는 어디에 카메라 렌즈를 갖다 대더라도 멋진 사진을 잔뜩 남길 수 있어 부산 여행의 인증샷 명소로 유명합니다. 푸른 하늘과 하얀 구름, 끝없는 해운대 바다, 그리고 오션 스파 씨메르가 만나 펼쳐내는 풍경은 마치 한 폭의 그림 같죠. 절경 속에서의 인생샷, 꼭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해수욕장에서의 평범한 물놀이가 지겨울 때 씨메르에서 스페셜하게 바다를 즐겨보세요! 


Info.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씨메르
주소: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 해변로 296
문의: 051-749-2358
바로가기


지금까지 올여름 꼭 가봐야 할 파라다이스의 물놀이 스팟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은 어디인가요? 파라다이스와 함께 시원하고 행복한 여름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