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지금은 해운대로 떠나야 할 때! 해운대 여행 코스 가이드

2019. 6. 13.

본문


6월, 여행객들이 고대하던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이 드디어 개장했습니다. 지금은 해운대로 떠나야 할 때! 최적의 숙소부터 핫한 카페들이 즐비한 거리, 부산 로컬 먹거리가 가득한 재래시장까지. 해운대를 가득 즐기고 갈 수 있는 부산 해운대 베스트 여행 코스를 소개해드립니다. 



숙소 추천!

해운대 해수욕장 앞, 높은 후기 만족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여행에서 가장 신중하고 중요하게 선택해야 할 것, 바로 ‘숙소’죠. 숙소는 여행 자체의 만족도로 직결되는 만큼 위치와 시설, 또 다녀간 이들의 리뷰까지 꼼꼼히 확인해야 하는데요. 최적의 숙소에서 해운대의 매력을 온전히 만끽하고 싶다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을 선택해보세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해운대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자리해 최적의 지리적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 객실에서 해수욕을 즐기러 나갈 수 있을뿐더러, 물놀이가 끝나면 차를 탈 필요 없이 바로 숙소로 걸어 들어와 쾌적하게 씻을 수도 있죠.



위치만큼 시설 역시 최상인데요. 해운대 해수욕장이 만들어내는 장관을 내려보며 럭셔리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씨메르’부터 프리미엄 키즈체험 테마월드, 미슐랭 급 레스토랑들까지 갖추고 있죠. 여기에 데일리호텔 이용객 후기를 기반으로 발표한 <2019 데일리 트루어워즈>에서 최고의 호텔&리조트 부문 1위로 선정될 정도이니 만족도까지 최상! 그야말로 해운대 여행 최적의 숙소입니다.


Info.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주소: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 해변로 296
문의: 051-742-2121
바로가기



즐길거리 추천!
감성으로 무장한 SNS 핫플레이스 <해리단길>


│출처: 인스타그래머 8_amy_8


해운대에 왔다고 해수욕장만 갈 수는 없죠. 요즘 부산에서 가장 핫하다는 골목이 해운대에 위치해 있는데요. 해운대역 뒤편에 감성적이고 독특한 가게들이 모여 형성된 골목 <해리단길>입니다. 


│출처: 인스타그래머 hxxjang


1년여 전까지만 해도 한적한 주택가였던 이곳은 자기만의 감각으로 무장한 가게들이 속속 생겨나며 부산 해운대의 SNS 핫플레이스로 급부상했는데요. 가게들은 대체적으로 아담하고 소박하지만, 집집마다 특색이 뚜렷해 SNS 감성에 딱 맞아떨어지죠. 


│출처: 인스타그래머 1004_binvely


특히 해수욕장 쪽의 크고 화려한 가게들에서는 느끼지 못했던 해운대의 또 다른 아름다움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걷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여행이 되는 해리단길! 목적 없이 마냥 걸어도 좋고, 가게를 들러보며 내 취향에 맞는 곳은 어디인지 발견하는 재미를 느껴봐도 좋겠습니다.



먹거리 추천!

부산을 생생하게 맛볼 수 있는 <해운대시장>



어느 여행지를 가든 그 지역의 먹거리와 분위기를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장소로 역시 시장만 한 곳이 없죠. 해운대시장은 1910년에 자연적으로 형성된 재래시장으로, 지역주민들뿐 아니라 관광객들도 자주 찾는 여행 스팟인데요. 


│출처: 인스타그래머 _o.3o


해운대 해수욕장과 가까운 거리에 있어 물놀이 후 방문하기 좋습니다. 이곳에 가면 부산의 다양한 로컬 음식을 골고루 맛볼 수 있는데요. 특히 예전부터 해운대시장의 명물이었던 꼼장어 구이는 꼭 먹어봐야 할 음식! 갖은 양념에 조리한 꼼장어는 쫄깃하면서도 아삭한 식감이 매력적이죠.


│출처: 인스타그래머 uneducatedjiwan


해운대에 왔으니 회와 해산물 역시 빠질 수 없는데요. 바닷가 지역인 만큼 싱싱하고 다양한 종류의 회와 해산물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돼지국밥, 밀면 등 다양한 부산 로컬 음식점과 외국인 관광객이 많아 더욱 다채롭게 발전한 분식점까지! 해운대를 깊숙이 만나보기에 최적의 스팟입니다. 


Info.


해운대시장
주소: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41번길 22-1
문의: 051-746-3001


지금까지 완벽한 해운대 여행을 위한 베스트 해운대 여행 코스를 소개해드렸는데요. 해운대 해수욕장이 막 개장한 지금! 해운대에서 즐거운 여름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