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 테마파크 ‘원더박스’ 제작일지 <#7 놀이와 축제가 가득한 원더박스 100배 즐기기>

2019. 5. 13.

본문


파라다이스시티만의 특별한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테마파크 원더박스가 오픈 하기까지 제작일기를 통해 원더박스의 즐길 거리와 먹을거리, 환경 연출 등 다양한 스토리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오늘은 제작일기의 마지막 장으로, 원더박스를 제대로 즐기는 방법 7가지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원더박스 운영 시간 및 요금 안내





영 시간



 주 중(월요일 ~ 금요일) 10:00 ~ 21:00
 주말(토요일 ~ 일요일) 및 공휴일 10:00 ~ 22:00

 *단, 티켓 발권은 운영 종료 1시간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이용 요금



 1일 자유이용권 : 성인 28,000원 / 어린이 20,000
 카니발 게임 이용권 : 1회 3,000원 / 3회 7,000원 / 6회 11,000원 /  9회 16,000원

 *어린이는 37개월부터 13세까지입니다. 어린이 생년월일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가지고 오시면 매표소에서 빠르게 어린이 요금으로 자유이용권 구입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두 번째, 티켓 구입 방법


원더박스 티켓은 플라자 내 1층 매표소와 호텔 퍼플윙과 연결되어 있는 통로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플라자 매표소의 경우 현금 결제, 카드 결제, 멤버십 할인 적용, 환불 등 다양한 처리가 가능한 유인 매표소와 카드 결제만 가능한 무인 키오스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호텔에서 바로 원더박스로 입장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퍼플윙 연결 통로에도 무인 키오스크를 설치하였습니다. , 무인 키오스크의 경우 카드 결제만 가능하다는 점 잊지 말아 주세요! 카드로 티켓을 구입하실 분들께서는 플라자 또는 퍼플윙에 위치한 무인 매표소를 방문해주시면 긴 기다림 없이 빠르게 원더박스를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세 번째, 국내 최초 어트랙션 탑승하기!



원더박스에는 국내에 최초로 도입된 2개의 어트랙션이 있습니다. 바로 층에 위치한 스카이트레일과 2층에 위치한 메가믹스가 그 주인공입니다. 아직 한국 내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어트랙션인 만큼 원더박스를 방문하신다면 한 번쯤 경험해 보시기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아찔한 높이에서 경험하는 스카이트레일과 빠르게 회전하는 메가믹스 정복을 통해 진정한 원더박스 체험을 시작해보면 어떨까요?



#네 번째, 화려한 달빛 축제 '루나 카니발' 관람하기!


원더박스에서 자신 있게 선보이는 지상 최고의 퍼포먼스, 루나카니발은 원더박스를 방문하셨다면 꼭 관람해야 하는 공연입니다. 루나 카니발의 가장 큰 특징은 퍼포먼서와 관람객과의 거리가 아주 가까워 함께 소통하며 참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카니발 공연은 원더박스 1층에 위치한 자이언트 트리 앞에서 1 2회 간 펼쳐질 예정이니, 공연에 함께 참여하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공연 전, 꼭 자이언트 트리 앞으로 모여 주시기 바랍니다 화려한 의상을 입은 퍼포먼서들과 함께 공연을 만들어가는 소중한 추억을 원더박스에서 만들어 보세요!


Info.


- 원더박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공연 시간 : 화~금 (주중, 주말 동일)
-루나 카니발 (13:00, 18:00, 원더박스)
-마스커레이드 쇼 (14:00, 호텔)
-주크박스 스테이션 (15:00, 플라자)
-원더 쇼 타임 A(리아트, 16:00, 원더박스) / B(파엘, 17:00, 원더박스)

※문의 : 032-729-7500



#다섯 번째, 포토스팟에서 인생 사진 찍기!



원더박스의 실내는 반짝이는 카니발 조명과 서커스 텐트 등 비일상적인 밤의 유원지 콘셉트로 연출하였습니다. 원더박스의 화려한 배경과 조명은 이곳에서 인생 사진이 탄생하기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원더박스의 포토스팟 3군데를 추천해 드리도록 할게요!


1_놀이기구 인생 샷은 역시 회전목마!

커플 사진의 필수 코스인 회전목마, 삼각대를 설치해놓고 회전목마를 배경으로 영원히 남을 추억 사진을 찍어보세요.


2_화려한 미디어파사드와 함께 찰칵!


원더박스에 위치한 대형 미디어 월과 미디어 월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영상들. 스위트 랜드, 파티 퍼레이드 등 화려한 미디어 파사드를 배경으로 마치 동화 속 마을에 들어온 듯한 사진을 찍어보시기 바랍니다.


3_원더박스의 상징! 키홀과 함께 설렘 충전!


원더박스 입구로 들어오면 가장 먼저 보이는 대형 키홀! 사람의 움직임에 따라 키홀 속이 인터랙티브하게 변하는데요. 그 화려한 움직임과 함께 설레는 모습으로 원더박스 방문 인증 샷을 찍어보세요.



#여섯 번째, 이색적인 디저트와 스트리트 푸드 경험하기


원더박스에서는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만족시킬만한 이색적인 디저트와 스트리트 푸드를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우선, 1층에 위치한 초콜릿 스트리트의 제니스웡과 DYI 아이스크림 샵 비스토핑은 달콤한 맛뿐만 아니라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모습이 인상적인데요. 시각과 촉각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초콜릿과 아이스크림을 경험해보세요!


테마파크에서 빠질 수 없는 추로스, 떡볶이 등의 스트리트 푸드를 즐기시고 싶다면 원더 푸드트럭을 찾아주세요. 원더 푸드트럭은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셰프가 직접 여러분들을 위해 음식을 조리해드립니다. 또한, 츄파츕스 매장에서는 원더박스 한정판 캔디 상품을 만나 보실 수 있으니, 꼭 기억해 주시기 바랄게요!



#일곱 번째, 어린이들만을 위한 특별한 5월 이벤트!



밤의 유원지 원더박스를 더욱 재미있게 즐기기 위한 특별한 2가지 이벤트가 있습니다. 먼저 원더박스 내부 글로우 포토 스팟에서 빛나는 글로우 페이스 페인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짝반짝한 페이스 페인팅으로 더욱 화려한 테마파크를 즐겨보세요!


원더박스 티켓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캔디 마차도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입장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신나는 퍼레이드 음악과 함께 캔디 마차의 주인공이 될 수 있어요! 크로마 스퀘어와 아트가든을 순환하는 캔디 마차를 타고 파라다이스시티 투어를 떠나보시기 바랍니다!


Info.


- 원더박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5월 어린이 이벤트 안내
-WONDER GLOW PAINTING
일시: 매주 주말 및 공휴일
시간: 11:00 ~ 18:00
장소: 원더박스 1층
가격: 5,000원

-CANDY CARRIAGE
일시: 매주 주말 및 공휴일
시간: 12:00 ~ 17:50 / 매 정시 40분간 운영
장소: 1층 원더박스 입구(외부)
대상: 원더박스 입장객 중 럭키 빅휠을 통해 당첨된 선착순 30팀

※문의 : 032-729-7500


오늘 원더박스를 즐기는 7가지의 방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어린아이들부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와 축제가 가득한 테마파크 원더박스! 다양한 어트랙션과 잊지 못할 퍼포먼스가 가득한 이곳에서 환상적인 추억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Info.


- 원더박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운영 시간 : 월-금 (10:00-21:00) / 주말 및 공휴일 (10:00-22:00)

※문의 : 032-729-7500

※유의사항
* 원더박스는 고객님들의 안전을 위해 적정 수용 인원을 초과했을 경우 입장 시간이 제한되거나 이용시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주말 및 공휴일은 많은 고객님들의 방문으로 혼잡할 수 있으니 평일에 이용하시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