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히어로즈 파라다이스시티에 오다! <HEROES IN PARADISE>

2019. 5. 10.

본문


최근 극장가를 사로잡은 히어로즈 영화가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개봉 후 역대 11일 만에 누적 1,000만 관객을 돌파했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러닝타임 3시간 동안 엄청난 스케일로 긴장과 함께 감동을 선사한 영화의 여운이 가시지 않는 여러분들을 위해 주인공들을 실제로 만나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펼쳐지고 있는 <HEROES IN PARADISE>를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영화 속 주인공들이 파라다이스시티를 찾아오다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서는 오픈 2주년을 맞아 <HEROES IN PARADISE>라는 테마로 히어로즈 피규어 전시가 플라자 1층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영화를 통해 많은 사람들의 가슴을 뛰게 했던 캐릭터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 4M 크기의 초대형 피규어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평일, 주말을 통해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서 상상이 현실이 되는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키덜트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어브릭을 만나다



다양한 영웅들 외에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는 ’베어브릭’ 캐릭터들 역시 히어로즈전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베어브릭은 곰과 브릭의 합성어로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한 키덜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이죠.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1층으로 오시면 히어로즈와 함께 다양한 캐릭터의 베어브릭을 감상해 보실 수 있습니다. HEROES IN PARADISE를 방문하셔서 또 다른 형태의 히어로즈 전시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특별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방법 스페셜 MD 상품 구입하기



다양한 히어로즈들과 귀여운 베어브릭 캐릭터들과의 만남을 통해 소중한 시간을 보내셨다면 그 좋았던 순간들을 오래토록 기억하는 방법으로 굿즈를 추천드립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스페셜 MD 상품으로 더욱 특별한 히어로즈 전시에서의 추억을 간직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좋아할 HEROES IN PARADISE를 통해 영화 속에서만 볼 수 있었던 히어로즈들과 귀여운 베어브릭을 만나볼 수 있는 시간.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 꼭 놓치지 마세요! 


Info.


-전시 기간 04.19 – 06.16
-운영 시간 11:00 ~ 22:00
-장소 PARADISE CITY PLAZA 1F
-문의 032 729 5120

MD 상품 판매: PLAZA #PART
MD 상품 판매 기간: 2019년 4월 19일부터
#PART 운영 시간: 월~목 11:00~21:00 금~일 11:00~22:00

-HEROES IN PARADISE 안내 바로가기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