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5월 가정의달 모임장소 추천! 상황따라 골라가기 좋은 레스토랑 3

2019. 5. 9.

본문


5,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들과 특별한 한 끼를 함께할 레스토랑을 찾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어르신부터 아이까지 다양한 가족 구성원에 맞춘 최적의 장소를 찾기가 쉽지만은 않죠. 오늘은 가족 구성원에 따라, 또 상황에 따라 골라가기 좋은 레스토랑 3곳을 소개합니다. 가정의 달 모임, 우리 가족은 어디로 가면 좋을지 확인해보세요.



웰컴 키즈!
아이 동반 모임에는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신선한 식재료, 최상의 맛을 고루 갖춰 모임 하기 좋은 레스토랑들이 많은데요. 아이를 동반한 가족모임이라면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를 추천합니다. 라 스칼라에는 파스타, 피자 등의 단품부터 격식 있는 세트 메뉴까지 다채로운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손님들을 위한 5월 한정 스페셜 키즈 메뉴도 선보이고 있죠. 만화 같은 비주얼로 동심을 사로잡는 화덕 피자와 미니버거 세트 ‘BAMBINO’ 512()까지 한정 판매되며, 아이가 직접 피자를 만들어 보며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PIZZE! PIZZE!’5월 주 중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웰컴 키즈존!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에서 가족들의 행복한 웃음소리가 넘치는 모임을 즐겨보세요.


Info.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번길 186 1층
문의: 032-729-2203


어린이날 한정 키즈 메뉴 (BAMBINO)
기간: 2019년 5월 12일(일)까지 한정

어린이날 한정 키즈 메뉴 (PIZZE! PIZZE!)
기간: 2019년 5월 주중 한정
*멤버십 등 할인 적용은 불가능하며, 멤버십 적립은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품격을 갖춘 한 끼!
격조 있는 런치 모임에는 파라다이스시티 <라쿠>



파라다이스시티 최고급 일식 레스토랑 <라쿠>에서는 차분한 분위기 속에 격조 높은 모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라쿠는 신선한 식재료의 맛을 살린 고급스러운 요리와 정갈하고 감각 있는 플레이팅으로 유명한데요. 여기에 라쿠만의 모던 트렌디한 인테리어가 더해져 품격 있는 한 끼를 선사하죠.



특히 5월까지는 라쿠의 스페셜 런치 무시스시 세트를 선보여 가정의 달 모임 장소로 더욱 좋은데요. 알록달록 생기 넘치는 재료가 가득 담긴 스시 찜 무시스시와 사시미 2, 각종 반찬과 샐러드, 디저트까지 풍성하게 구성된 일식 한상을 3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품격과 든든함을 갖춘 한 끼!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Info.


파라다이스시티 <라쿠>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번길 186 1층
문의: 032-729-2207
바로가기



풍성하게 즐기는 호텔 뷔페!
온 가족 모임에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



남녀노소 온 가족 구성원이 함께하는 가족모임이라면, 뷔페 레스토랑만큼 좋은 것이 없겠죠?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온 더 플레이트>는 국내 최초 7성급 럭셔리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입니다. 통유리창 너머로 푸른 해운대 바다와 초록빛 가든을 감상하며 다채로운 음식을 즐길 수 있어 가족 여행객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전국 각지의 진귀한 제철 식재료를 마스터 셰프들이 직접 엄선, 본연의 맛을 살린 미식을 선보이죠. 완도산 전복 요리부터 홍콩 현지 셰프가 본토의 맛을 구현해 내는 딤섬, 청정지역 전라도에서 매일 공수해오는 오리로 만든 베이징덕 등 120여 가지의 일류 요리를 한자리에서 경험해보세요. 우리 가족 모두가 반할 만한, 잊지 못할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Info.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
주소: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 해변로 296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본관 1층
문의: 051-749-2234
바로가기



지금까지 5월 가정의 달 모임 장소를 추천해드렸는데요. 우리 가족이 좋아할 곳은 어디인가요? 사랑이 넘치는 가정의 달, 맛있는 식사와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