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최고의 어린이날 선물! 파라다이스 스페셜 키즈 메뉴

2019. 4. 30.

본문


5월 5일 어린이날, 파라다이스에서는 무럭무럭 자라준 우리 아이들에게 기특하고 고마운 마음을 담아 오직 어린이를 위한 스페셜 메뉴를 준비했습니다. 아이들의 상상과 호기심이 미식으로 실현되는 잊지 못할 순간! 최고의 어린이날 선물이 될 파라다이스 키즈 메뉴를 소개합니다. 



JOY OF KIDS!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에서는 체카토 셰프가 아이들의 호기심과 입맛을 모두 사로잡을 스페셜 키즈 메뉴를 준비했습니다. 마치 만화에서 그대로 나온 듯한 비주얼의 화덕 피자와 미니 버거로 구성된 ‘BAMBINO’는 5월 4일(토)부터 12일(일)에만 한정 판매되는데요. 화덕 피자는 쫄깃한 도우에 라따뚜이 토핑으로 이탈리아의 맛을 구현했고, 미니 버거는 고소한 브리오슈에 소고기 패티와 향긋한 버섯을 가득 채웠습니다.



이외에도 라 스칼라에서는 어린이들이 직접 피자를 만들어 볼 수 있는 메뉴 ‘PIZZE! PIZZE!’도 선보입니다. 아이들이 직접 도우 위에 토핑을 올리며 완성하는 이탈리아의 맛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는데요. 상상력을 자극하는 만들기와 직접 만든 피자를 맛보는 시간을 통해 온 가족이 즐거운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습니다.


Info.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번길 186 1층
문의: 032-729-2203

어린이날 한정 키즈 메뉴 (BAMBINO)
기간: 2019년 5월 4일(토) ~ 5월 12일(일) 한정

어린이날 한정 키즈 메뉴 (PIZZE! PIZZE!)
기간: 2019년 5월 주중 및 어린이날(5월 5일) 한정
*멤버십 등 할인 적용은 불가능하며, 멤버십 적립은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SWEET PARADISE!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시티의 힐링 공간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아이들의 힐링템 ‘초콜릿’의 달콤함을 가득 담은 디저트 파라다이스가 펼쳐집니다. ‘Sweet French Fries Island’는 먹음직스럽게 쌓인 프렌치프라이 더미 위로 초코시럽, 쿠키가 내려앉은 메뉴인데요. 여기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더해져 단짠단짠 자극으로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죠.



달콤 쫀득한 ‘Chocolate Affogato’는 바닐라 아이스크림 위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쿠키와 초콜릿, 마시멜로를 더했습니다. 라운지파라다이스의 어린이날 기념 키즈 메뉴는 5월 1일(수)~15일(수) 기간에 한정 판매되니, 아이와 함께하는 달콤한 힐링 타임을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Info.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번길 186 1층
문의: 032-729-2220

어린이날 한정 키즈 메뉴 (Sweet French Fries Island & Chocolate Affogato)
기간: 2019년 5월 1일(수) ~ 5월 15일(수) 한정
*멤버십 등 할인 적용은 불가능하며, 멤버십 적립은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THANK YOU FOR KIDS!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는 전문 파티쉐가 직접 엄선한 로컬 식재료를 사용해 맛있고 착한 빵을 선보이기로 유명한 곳이죠. 이번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의 먹는 즐거움을 극대화해줄 스페셜 케이크를 준비했는데요. 


달콤한 초콜릿 크림과 바닐라 크림으로 만든 티라미수 위에 귀여운 무당벌레가 올라가 있는 앙증맞은 케이크입니다. 5월 1일(수)부터 5일(일)까지 오직 5일간만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여 더욱 특별한데요. 아이들의 먹는 즐거움과 건강까지 생각한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의 무당벌레 케이크. 어린이날 특별한 선물이 되기에 충분하겠죠?


Info.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
주소: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 해변로 296 본관 1층
문의: 051-749-2258

어린이날 한정 키즈 메뉴 (무당벌레 케이크)
기간: 2019년 5월 1일(수) ~ 5월 5일(일) 한정
바로가기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에서 준비한 어린이날 기념 키즈 메뉴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이외에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어린이들의 즐거움을 배가시켜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페이스 페인팅부터, 씨메르 무료입장 이벤트까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