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내 취향엔 어디? 취향별로 고르는 봄나들이 스팟

2019. 4. 24.

본문


각자의 개성에 맞게 취향별로 먹고 즐기는 요즘 봄나들이 스팟도 예외가 아니죠. 열정이 가득한 야구장부터 자연과 함께 즐기는 힐링 캠핑, 여유로운 도심 속 피크닉까지! 내 취향에 꼭 맞는 봄나들이 장소는 어디인지 지금 확인해 보세요.



나들이도 뜨겁게! 열정 피플이라면 야구장으로


출처: 인스타그래머 inq_b_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마음껏 분출해내고 싶다면 한창 열기가 달아오르고 있는 야구장 나들이를 추천합니다. 지난 3월 개막한 2019년 프로야구는 90경기 만에 100만 관중을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출처: 인스타그래머 byeong_ho112


본격적인 팀 순위 및 개인 기록 경쟁이 시작되며 그 열기는 더해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죠. 평소 응원하는 팀이 없다면 집에서 가장 가까운 야구장을 찾아 응원전을 함께 즐겨보세요. 귀를 울리는 응원가와 열화와 같은 함성 소리, 선수들의 열정이 내뿜는 강렬한 에너지를 만끽하며 쌓였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Info.


2019 KBO 리그
경기일정: 2019년 3월 23일(토) ~ 9월 13일(금)
바로가기



자연이 최고야! 힐링 피플이라면 카라반 캠핑장 추천 



자연이 선사하는 봄의 향기를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캠핑은 어떤가요? 맑은 공기와 푸른빛의 작물들, 봄꽃의 내음이 더해져 여유로운 힐링 타임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캠핑은 번거롭지 않냐고요? 걱정은 NO! 장비를 챙기는 것이 번거롭다면, 시설이 모두 갖춰져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카라반을 추천합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서울에서 1시간 남짓 거리의 천안 아산에 위치한 카라반 명소인데요. 카라반 캠핑과 스파와 워터파크에서 물놀이를 함께 체험할 수 있어 봄나들이 힐링 여행지로 제격이죠. 낮에는 천연온천수 스파로 피로를 녹이고, 저녁에는 유럽 감성의 카라반에서 바비큐와 함께 낭만 가득한 캠핑을 즐겨보세요.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봄나들이가 되어줄 거예요. 


Info.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소: 충남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문의: 041-537-7100

바로가기



일도 휴식도 다 잡고 싶다면? 반짝 봄나들이를 위해 한강공원으로


출처: 인스타그래머 yunseok_0922


시간이 없어 잠깐 동안의 짧은 봄나들이를 선택해야 한다면, 도심 속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한강 공원으로 나들이를 떠나보세요. 서울 시내에는 한강을 따라 11개의 한강 공원이 지역별로 마련되어 있는데요. 어느 공원이든 지금처럼 따뜻한 봄이 되면 나들이객으로 북적이죠.


출처: 인스타그래머 _u.rm


한강이 보이는 잔디 위에 돗자리를 깔고 준비해 온 음식을 먹으며 잠시나마 여유를 느끼는 시간. 마치 멀리 여행 온 듯 일상의 잡념을 벗어내기 충분한데요. 미리 음식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한강공원 일대에서 진행 중인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에 들러보세요. 음료부터 든든하게 배를 채워 줄 피자, 스테이크, 튀김 등 다양한 먹거리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곳에서 입맛 취향 저격하는 음식까지 곁들이면 더할 나위 없는 봄나들이가 될 것입니다.


Info.


한강 공원
강서, 양화, 난지, 망원, 여의도, 이촌, 반포, 잠원, 뚝섬, 잠실, 광나루 등 서울 시내 11개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기간: 2019년 4월 5일(금) ~ 10월 27일(일) 
장소: 여의도한강공원, 반포한강공원, DDP, 청계천, 문화비축기지
바로가기


지금까지 취향별 봄나들이 여행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휴식도 내 스타일로 쉬어야 진짜 힐링이고 휴식이겠죠? 이번 주말에는 집에서 벗어나 내 취향에 꼭 맞는 봄나들이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