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봄날의 여유로운 티타임! 인천 속 매력만점 티하우스 3곳

2019. 4. 17.

본문


빠르게 흘러가는 도심에서 벗어나, 느긋하게 차 한잔 마시며 여유를 부리고 싶은 때가 있죠. 특히 따뜻한 햇살이 쏟아지는 봄이 되면 그 충동은 더해지는데요. 오늘은 가볍게 떠나기 좋은 서울 근교 인천의 매력적인 티하우스 3곳을 소개합니다.



그림 같은 뷰를 보며 즐기는 밀크티 <wknd Lounge> 


출처: 인스타그래머 stylist_so


최근 감각적인 카페들이 속속 오픈하며 힙스터들의 발길을 끌고 있는 동인천역 일대. 그중에서 서쪽 자유공원으로 이어지는 한적한 언덕길을 올라가면, 통창 너머 그림 같은 풍경이 펼쳐지는 카페 <wknd Lounge>가 있는데요. 한가득 쏟아지는 햇살과 파란 하늘이 더해져 SNS 인증샷 명소로 알려진 이곳은 밀크티 맛집으로도 유명합니다.

출처: 인스타그래머 ___k.hye


wknd Lounge의 밀크티는 부드럽고 달달한 맛이 일품인데요. 디저트 메뉴로는 팥과 함께 나오는 꽈배기가 준비되어 더욱 독특하죠. 인천항의 푸른 바다와 언덕을 채운 지붕들 그리고 바람에 흩날리는 나무가 그려내는 풍경을 바라보며 즐기는 밀크티 한 잔,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합니다.


Info.


wknd Lounge 위크엔드 라운지
주소: 인천시 중구 송학로 63 
문의: 070-7755-2106



한옥에서 즐기는 전통차 <도솔미술관>


출처: 인스타그래머 hannadanielk


인천 강화도 길상면의 어느 마을에 들어서면 멀리서부터 웅장한 규모의 한옥이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한옥 갤러리 카페 <도솔미술관>입니다. 서울 도심에 밀집되어 있는 한옥과는 다르게 넓게 트인 구조와 푸른 정원은 마음까지 시원하게 만드는데요.


출처: 인스타그래머 tea_blossom_hwadam


카페에서는 대추차, 오미자차, 매실차 등의 전통차부터 꽃잎차와 단호박 식혜까지 다양한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카페 아래층에 마련된 전시관에서는 매달 작가들의 전시회가 펼쳐집니다. 정원이 딸린 한옥에서 자유롭게 즐기는 티타임, 가족과 함께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Info.


도솔미술관
주소: 인천시 강화군 길상면 길상로210번길 52-71 
문의: 070-4125-1232



딤섬과 함께 즐기는 이색 티타임 <라운지 파라다이스>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곳은 잔잔한 음악과 함께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 파라다이스>입니다.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의 로비에 있는 만큼 공간을 가득 채우는 예술 작품의 감성이 매력적인 곳인데요.



이곳에서는 멋진 예술 작품을 배경으로 얌차 애프터눈 티세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얌차는 아침과 점심 사이에 차와 딤섬을 함께 곁들여 먹는 광둥의 식문화를 일컫는데요. 티와 함께 총3종의 딤섬을 즐길 수 있으며, 소룡포, 새우 샤오마이, 부추 하가우, 새우 하가우 중에서 구성됩니다. 당일 식재료 수급에 따라 구성이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봄날의 이색 티타임을 꿈꾼다면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를 추천합니다.


Info.


라운지 파라다이스
주소: 인천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번길 186 파라다이스시티 1층 
문의: 032-729-2220
바로가기


따뜻한 봄 햇살에 어디론가 잠시 떠나 나만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날, 인천 속 매력적인 티하우스를 찾아 힐링 티타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