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겨울엔 보양을! 든든한 고기 맛집 Best 3

2019. 2. 1.

본문


추운 날씨에 온몸이 움츠러들고 기력이 떨어지는 요즘. 영양 가득한 보양식이 필요한 때죠. 오늘은 속까지 든든하게 해주는 ‘고기 맛집’을 소개해드립니다. 돼지고기, 닭고기, 소고기까지! 3인의 미식가 파라디안들이 추천하는 고기 맛집 중, 여러분의 입맛을 저격하는 곳은 어디인지 확인해보세요.



서울 장충동 '평안도 족발집'




장충동의 수많은 돼지 족발집 중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이라면 <평안도 족발집>을 자신 있게 추천합니다. 족발의 야들야들함과 꼬들꼬들한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환상의 족발 맛집인데요. 이곳에서는 친구들이나 직장 동료들과 편안한 분위기에서 마음껏 먹부림을 즐길 수 있죠.


제가 이곳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족발만큼 맛있는 사이드 메뉴인데요. 시원한 물막국수는 족발의 느끼함을 잡아주고,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녹두빈대떡은 든든한 한 끼를 완성해줍니다. 겨울철 속까지 따뜻하게 해주는 보양식으로 안성맞춤이죠! 


Info.


평안도 족발집
주소: 서울 중구 장충동 장충단로 174-6 
영업시간: 화~일 12:00~23:00(월요일 휴무) 
추천메뉴: 보쌈+막국수 / 보쌈+녹두빈대떡



서울 광진구 '산골닭갈비'




서울 강변역 맛집으로 소문난 <산골닭갈비>는 맛의 호불호가 없다 보니, 먼 지역에서 온 친구나 외국인 친구가 왔을 때 고민할 것 없이 데려가는 곳입니다. 지갑 사정이 안 좋아도 마음 편하게 한턱 쏠 수 있는 가성비 갑! 맛집이기도 하죠. 


닭갈비를 주문한 후, 애피타이저로 달콤 쌉쌀한 막걸리를 함께 곁들이면 추위에 달아났던 식욕도 되돌아오는데요. 양념이 잘 밴 닭고기와 야채 쌈의 궁합을 즐기다가, 마지막 볶음밥으로 화룡점정을 찍어보세요. 닭갈비 양념이 잘 스며든 기름진 볶음밥은 마치 보약과 같습니다. 


Info.


산골닭갈비
주소: 서울 광진구 구의강변로7길 5 
영업시간: 11:00~23:00(연중 무휴) 
추천메뉴: 막걸리 한 잔과 닭갈비, 그리고 볶음밥



경기도 의왕 '라붐'




경기도 의왕 백운호수의 청계산 자락에서 멋스러운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는 <라붐>. 야외 테라스에서는 자연의 품에서 식사하는 듯한 특별한 경험이 가능한 곳인데요. 커피는 물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부터 파니니, 피자, 스테이크까지 다양한 메뉴를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최상급 꽃등심을 사용한 이곳의 스테이크는 한 번쯤 꼭 먹어봐야 할 메뉴! 부드러운 고기와 새콤달콤한 특제 소스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데요. 여기에 자연과 벗 삼은 듯 편안한 분위기까지 더해져 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주죠. 친구, 연인은 물론 부모님과 함께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Info.


라붐(Café Laboom)
주소: 경기 의왕시 학현로 170-86 
영업시간: 평일 10:30 ~ 22:00 
추천메뉴: 꽃등심 스테이크와 파니니


지금까지 추운 겨울 보양식이 되어 줄 고기 맛집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가장 맛보고 싶은 메뉴는 무엇인가요? 속까지 든든하게 해주는 고기를 먹고, 올겨울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에서 발췌했습니다.

-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 PDF 다운로드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