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여행자들이 선택한 최고의 호텔은? ‘2015년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

2015. 3. 11.

본문


트립어드바이저 홈페이지 메인 @ http://www.tripadvisor.co.kr/


여행을 갔을 때 음식, 숙박 장소 등의 사진을 SNS에 공유하신 경험이 있으신지요? 자신의 여행기를 인터넷 상에 공유하는 여행자가 늘어나면서 인터넷을 주 여행정보 원천으로 활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는 전 세계 여행자들의 호텔 방문기가 공유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사이트입니다. 전세계 45개국에서 운영되는 트립어드바이저 사이트는 월 방문객이 3 1500만 명에 이르고, 4400만개 이상의 숙박시설, 음식점과 관광명소에 대한 리뷰 및 평가가 2억 건 이상 공유되고 있습니다.  



또한 여행자들이 보다 완벽한 여행을 계획하고 즐길 수 있도록 1년에 한번씩 트래블러즈 초이스(Travelers’ Choice)를 통해 최고의 호텔을 선정하는데요. 올해로 13회를 맞은 트립어드바이저의 2015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Tripadvisor 2015 Traveler’s Choice)는 전 세계 여행자로부터 한 해 동안 수집한 리뷰와 의견을 바탕으로 베스트, 럭셔리, 서비스 등의 카테고리에 따라 우수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을 선정하는 상입니다.  ‘2015년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의 영광은 어느 호텔에게 돌아갔을까요? 오늘은 파라다이스에서 아시아 주요 3개 도시(도쿄, 홍콩, 방콕) 에서 수상한 호텔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호텔은 도쿄 신주쿠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도쿄인데요. 파크 하얏트 도쿄는 베스트, 럭셔리, 로맨스, 그리고 서비스 부문까지 4개 부문에서 수상을 했습니다. 방이 작은 대부분의 일본 비즈니스 호텔과 달리 파크 하얏트 도쿄는 상대적으로 넓직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좋았다는 평과 신주쿠 기차역과 가까워 도쿄 전철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후기를 많이 받았습니다. 또한 도쿄 신국립극장, 도쿄 오페라 시티, 도쿄 정부청사와도 인접해 있어 도쿄의 비즈니스 및 엔터테인먼트를 접하기 용이합니다.



@파크 하얏트 도쿄 객실 내부 모습

+info. 파크 하얏트 도쿄

(일본/도쿄 신주쿠)

비용(1박 기준) : 450,000~

@홈페이지 바로가기




두번째는 홍콩의 디 어퍼 하우스 입니다. 이 호텔 또한 베스트, 럭셔리, 로맨스, 서비스 총 네 가지 부문에서 수상을 했는데요. 어퍼하우스라는 이름에 걸맞게 JW매리어트 건물의 상층부만 사용하고 있기에 어느 방에 배정이 되더라도 만족스런 뷰를 볼 수 있습니다. 번화한 시내 중심에 위치해 있지만, 세세한 것까지 챙겨주는 직원들 덕분에 느긋한 휴식이 가능했다는 평을 받았는데요. 어퍼 하우스의 스카이라운지 바에서 보는 야경이 잊혀지지 않아 재방문하고 싶다는 여행객들도 많았습니다.


어퍼 하우스 바에서 바라본 전경 @ 어퍼 하우스


디 어퍼 하우스 팬트하우스 전경 @ 어퍼 하우스


+info. 디 어퍼 하우스

(중국/홍콩)

비용 : 650,000~

@홈페이지 바로가기



세 번째 호텔은 방콕의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입니다. 13개국에 체인을 지닌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의 방콕 지점인데요. 태국 고유의 친절한 서비스를 느낄 수 있는 5성급 호텔로, 이번 2015년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에서 베스트, 럭셔리, 서비스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방콕은 차오 프라야 강둑에 위치해 있어 호텔에서도 방콕 도심과 강의 전경을 감상하실 수 있으며, 오픈 된 로비에서 밤마다 현악 4중주 공연이 진행된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태국의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만다린 오리엔탈 방콕 로비 @만다린 오리엔탈


만다린 룸 내부 전경 @ 만다린 호텔


+info. 만다린 오리엔탈 방콕

(태국/방콕)

비용(1박 기준) : 350,000 ~

@홈페이지 바로가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노천스파 시메르 전경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info.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비용(1박 기준) : 230,000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96

전화번호 : 051-742-2121

@홈페이지 바로가기


파라다이스 호텔 앤드 카지노 부산2015년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 럭셔리 부문에서 수상을 했는데요.^^ 룸에서도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다는 점, 노천스파와 노천수영장으로 제대로 된 휴식이 가능하다는 점, 그리고 아기를 위한 실버크로스 패키지가 있다는 점 등 다수의 만족도 높은 방문 후기를 받아 선정 되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매 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실속 있는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여행자의 실제 여행기를 바탕으로 선정된 ‘2015년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 오늘은 수상 호텔의 일부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전체 수상 호텔리스트는 트립어드바이저 사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트립어드바이저 사이트는 수백 개의 호텔예약 툴로 연결되는 예약 기능을 갖추고 있으니, ‘2015년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수상 호텔을 확인하시고 원하는 객실 요금을 찾아 완벽한 여행을 계획하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