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다가오는 봄을 마음껏 누려라, 봄맞이 호텔 패키지

2015. 3. 17.

본문


앙상했던 가지에 파릇파릇한 초록 잎이 가득 차는 봄이 왔습니다. 이번 3월은 야속하게도 휴일이 하루도 없는 달인데요. 휴일이 없음에도 날씨가 좋아지니 어딘가로 훌쩍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드시진 않으시나요? 멀리 가지 못하더라도 잠깐의 휴식으로, 최대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오늘은 봄과 여유를 마음껏 누리고 싶은 실속파 여행객을 위한 호텔패키지 상품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꽃 보다 힐링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오션스파 씨메르 전경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사계절 힐링 충전소, 파라다이스의 씨메르에서 향기로운 휴식을 제공합니다. 스파와 어울리는 봄꽃 4(벚꽃, 유채꽃, 히아신스, 수선화) 테마 스파를 통해 온 몸으로 봄을 맞이하실 수 있는데요. 야외 오션풀에 마련된 오션 블라썸 라운지에서는 독일 명품 차(tea) '로네펠트'가 제공되고, 플라워 디퓨저와 함께 음악 감상을 할 수 있어, 봄 맞이 오감만족 패키지로 꽃 보다 힐링을 추천합니다. 모든 투숙객이 무료 이용할 수 있는 아이들을 위한 하바 키즈 라운지, 플레이스테이션 존 입장이 가능하며, 패키지 상품을 예약하신 투숙객에 한해 국제시장 및 야시장 투어 등을 할 수 있는 레오(LEO)프로그램을 할인가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Info. 꽃보다 힐링 패키지

상품 내용 : +오션스파 씨메르&야외 풀+ 하바 키즈라운지/플레이 스테이션 존+레오 체험 이벤트

투숙 기간 : 3 13~4 30

요금 :  210,000~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봄 맞이 HOT DEAL 라운지 파라다이스


라운지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미각을 자극하는 달콤함을 느끼고 싶은 여행객을 위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디저트 파티를 준비했습니다. 라운지 파라다이스 패키지 상품은 새 단장을 마친 럭셔리한 신관 객실과 오션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 풀 사용은 물론 패키지 고객에 한하여 성인 2인까지 무료로 프라이빗 라운지 조식 뷔페를 제공합니다. 해운대 바다와 아름다운 정원이 보이는 전망을 즐기며 재료 본연의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메뉴로 아침을 먹고, 파티쉐와 쇼콜라티에가 만든 디저트를 즐기며 달달한 봄기운에 빠지실 수 있는데요. 스타일리쉬한 스낵과 주류를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18:00~20:00)에는 각종 주류와 음료가 무제한 제공되니, 라운지 파라다이스 패키지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해피아워를 통해 해운대의 밤을 로맨틱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패키지 고객에 한해 무료입장)


또한 파라디안 마일리지 기존 회원 혹은 신규 가입 회원에 한하여, 패키지 2만원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Info. 봄맞이 HOT DEAL 라운지 파라다이스 패키지

상품 내용 : 신관 디럭스룸+오션스파 씨메르/야외 오션풀/실내 사우나 이용권

라운지 조식 뷔페+티타임+해피아워

투숙 기간 :  3 23일, 29일~31일, 4월 1일~30/ ~금요일 한정, 4월 17일 제외

요금 :  250,000~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그랜드 힐튼 서울 시즈널 스케치 봄 패키지


이그제큐티브룸() 컬러링북() @그랜드 힐튼 서울 블로그


그랜드 힐튼 서울은 수채화를 연상시키듯 꽃이 만발하는 봄을 맞아 시즈널 스케치(Seasonal Sketch) 봄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이전에 저희 블로그에서 스트레스 해소 아이템으로 소개하기도 했던 컬러링 북이 포함되어있는 시각 자극 패키지라 할 수 있는데요. 시즈널 스케치는 옵션에 따라 3가지의 선택권이 있습니다. 시즈널 스케치Ⅰ은 디럭스 룸에서 투숙하며 뷔페 레스토랑 조식 2, 수영장 무료 이용과 ‘비밀의 정원’ 컬러링 북& 32색 색연필 세트가 포함되고, 시즈널 스케치 Ⅱ, Ⅲ는 이그제큐티브 룸 예약, 일식당 웰빙 테이크아웃 도시락 세트 2인 등이 추가 제공됩니다.

 

+Info. 시즈널 스케치 봄 패키지

상품 내용 : +컬러링 북&색연필 세트+수영장이용권+(일식당 웰빙 테이크아웃 도시락)

투숙 기간 : 3 1~6 14

요금 :  170,000~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그랜드 앰버서더 서울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남산 트레킹 패키지


남산이 보이는 이그제큐티브 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스프링 패키지() 남산트레킹 패키지() @그랜드 앰배서더서울 블로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3 1일부터 5월말까지 봄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남산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는 셰프가 직접 준비한 샌드위치, 케이크, 과일 등이 담긴 피크닉 박스와 N서울타워 케이블카 편도 이용권 2, N서울타워 입장권 2매가 포함되어있습니다. 가벼운 산책보다 제대로 된 등산이 하고 싶은 분들께는 남산 트레킹 패키지를 추천합니다. 트레킹 지도와 쿨팩, 타월, 생수/음료는 물론 추억 남기기를 위한 폴라로이드 필름까지 포함되어있는데요. 꽃봉오리가 가득한 길을 걸을 수 있는 ‘남산 봄나들이’. 상상만해도 즐겁지 않으신가요?


+Info.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

상품 내용 : +피크닉 박스+ N서울타워 케이블카 편도 이용권 2+ N서울타워 입장권 2

투숙 기간 : 3 1~5 31

요금 : 220,000~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Info. 남산 트레킹 패키지

상품 내용 : +남산트레킹 프로그램 2+룸서비스 조찬 2

투숙 기간 : 3 1~5 31

요금 : 230,000~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


패키지에 포함된 피크닉 박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페이스북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자전거 여행을 할 수 있는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를 준비했는데요. 앞서 설명드린 그랜드 앰버서더 호텔 패키지와 같은 이름을 지닌 이 패키지의 이용객은 호텔에서 가까운 도림천과 한강에서 자전거를 타며 봄바람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와 헬멧 등을 무료로 빌려주고 피크닉 박스를 구성할 수 있도록 델리 3만원권 바우터를 제공하여 샌드위치, 패스트리, 케이크, 커피, 주스 등을 담을 수 있습니다. 봄 기운 가득한 경치와 함께 추억을 만드세요!


+Info.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

상품 내용 : +자전거2대 및 헬맷 대여+피스트 조식 뷔페+피트니스/수영장 이용권

투숙 기간 : 3 1~5 31

요금 : 287,000~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오늘은 성큼 다가온 봄을 온몸으로 느끼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호텔 패키지 상품을 알아보았습니다. 실속 있는 호텔 패키지를 통해 스치듯 지나가는 봄을 마음껏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