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완벽한 허니문의 시작, <Honeymoon Flight>

2018. 5. 29.

본문


파라다이스시티가 허니문을 앞둔 분들을 위한 <Honeymoon Flight>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로맨틱함을 유지하면서도, 결혼식의 피로는 확실히 해소할 수 있는 혜택들로 알차게 준비했지요. 가성비 넘치는 ‘ECONOMY CHOICE’부터 럭셔리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PRESTIGE CHOICE’, 공항 샌딩 서비스까지 완비한 ‘FIRST CLASS CHOICE’에 이르기까지. <Honeymoon Flight>가 준비한 다양한 옵션을 지금, 소개합니다.



<CHOICE 1> ECONOMY CHOICE



<Honeymoon Flight> 패키지의 첫 번째 옵션인 ‘ECONOMY CHOICE’는 허니문에 꼭 필요한 알짜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객실 1박을 기본으로, 라운지 파라다이스 웰컴 드링크, 웨딩 조안 베어, 장기 주차권을 제공하죠. 여기에 수영장과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클럽 등의 부대시설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신랑신부 모습을 한 웨딩 조안 베어는 허니문의 추억을 두고두고 간직할 수 있는 소중한 선물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조안 베어를 웨딩 버전으로 특별 제작한 것으로, 오직 파라다이스시티에서만 만날 수 있지요.

은은하게 흐르는 음악과 여유로운 시간이 매력적인 라운지파라다이스의 웰컴 드링크도 놓칠 수 없는 혜택! 향긋한 커피 메뉴와 상큼한 과일 주스까지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길 수 있습니다. 꼭두새벽부터 시작된 결혼식 일정에 어느 때보다 피곤했을 하루. 웰컴 드링크를 마시면서 잠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면 좋을 것 같네요.


<CHOICE 2> PRESTIGE CHOICE



다음으로 만나볼 옵션은 ‘PRESTIGE CHOICE’입니다. ‘PRESTIGE CHOICE’는 ‘ECONOMY CHOICE’ 혜택에 클럽라운지와 사우나 이용이 더해진 구성으로, 보다 진한 휴식을 선사합니다. 부부가 되어 함께하는 첫 여행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시작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옵션이죠.



‘PRESTIGE CHOICE’의 핵심 혜택인 ‘클럽라운지’ 이용부터 살펴볼까요? 클럽라운지는 품격 있는 서비스와 다이닝이 어우러져 있어, 아침을 여는 ‘조식’부터 오후의 느긋한 ‘티타임’, 저녁시간의 ‘선셋딜라이트’까지 다채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공간인데요. 그중에서도 신혼부부가 주목해야 할 시간은 바로, ‘선셋딜라이트’입니다. 엄선된 메뉴와 품격 있는 주류가 제공되는 ‘선셋딜라이트’는 인천 영종도의 노을을 배경으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이죠.


피로를 푸는 데 제격인 ‘사우나’ 이용도 ‘PRESTIGE CHOICE’의 핵심 혜택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사우나는 자쿠지탕, 건/습식 사우나 등 피로를 녹여줄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지요. 따끈한 사우나에서 몸을 풀고 나머지 혜택까지 두루 누린다면 피로 회복은 시간문제. ‘PRESTIGE CHOICE’와 함께라면 가뿐한 몸과 마음으로 허니문의 시작을 열 수 있답니다.



<CHOICE 3> FIRST CLASS CHOICE



<Honeymoon Flight>의 마지막 옵션, ‘FIRST CLASS CHOICE’는 이름만큼이나 럭셔리한 혜택이 따릅니다. 앞서 소개한 2가지 옵션의 모든 혜택에 20만 파라다이스 크레딧과 페리에쥬에 벨 에포크 샴페인, 공항 샌딩 서비스까지 제공되죠. 한마디로 ‘허니문’을 위한 모든 것을 갖춘 옵션입니다.



20만 파라다이스 크레딧은 라쿠, 라스칼라 등의 레스토랑은 물론이고, 각종 부대시설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선택지가 다양한 만큼 자신에게 딱 맞는 일정을 꾸릴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가든카페에서 달콤한 디저트 타임을 가져도 좋고, 온더플레이트의 조식 서비스를 누려도 좋습니다. 크레딧 한도 내에서라면 어떤 선택이든 문제없답니다.


Info.


파라다이스 크레딧
1크레딧=1원 
파라다이스 크레딧 상세보기



기쁜 날에 빠지면 섭섭한 ‘샴페인’도 선물로 준비했습니다. 샴페인의 꽃이라 불리는 벨 에포크 샴페인은 신선한 과일향과 꽃향기가 특징으로, 달콤한 허니문에 더없이 잘 어울리는데요. 다음날 공항 샌딩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으니, 조금은 늦은 시간까지 둘만의 오붓한 파티를 즐겨도 좋을 것 같습니다.


Info.


<Honeymoon Flight>
투숙기간 2018년 12월 21일까지 
가격 확인하기
※전화예약 전용 032-729-2000


연인 사이일 때 아무리 여행을 많이 다녔더라도 ‘허니문’이 가지는 의미는 남다릅니다. 연인이 아닌 부부로 함께 하는 ‘첫 여행’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더 특별하고, 완벽하게 보내고 싶은 마음이 들 텐데요. 파라다이스시티 <Honeymoon Flight>로 허니문의 시작을 열어보세요. 인천공항과 가까운 거리적 이점과 오직 파라다이스시티만이 선사할 수 있는 고품격 서비스로 완벽한 시작을 선물하겠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