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5월 최고의 만찬 <POOLSIDE BBQ>

2018. 5. 23.

본문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날들의 연속입니다. 비가 내린 날도 있었지만, 춥지도 그렇다고 너무 덥지도 않은 봄 날씨에 매일매일이 행복했죠. 특히, 포근한 5월의 저녁 공기는 곧 있으면 끝나버릴 ‘봄’에 대한 아쉬움을 키우는데요. 오늘은 이 아쉬움을 달래줄 소식을 준비했습니다. 5월의 저녁을 더욱 특별하고, 맛있게 장식해줄 최고의 만찬. 파라다이스시티 <POOLSIDE BBQ>를 만나보세요.



아웃도어풀에서 펼쳐지는 'Tasty Moment'



5월 19일 토요일.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스팟, 아웃도어풀 옆에 위치한 3층 가든이 분위기 좋은 야외 레스트랑으로 변신했습니다. 다름 아닌 파라다이스시티 <POOLSIDE BBQ> 때문이지요. 저녁 6시가 지난 시간임에도 봄볕이 따스히 비추어 한낮처럼 밝고 싱그럽죠? 여기에 감미로운 라이브 음악까지 더해지니, 어떤 레스토랑도 부럽지 않은 완벽한 분위기가 완성되었답니다.



맛있는 향기를 따라 도착한 곳엔 먹음직스러운 음식들이 한가득 차려져 있습니다. BBQ 메뉴부터 입맛을 돋우는 애피타이저, 신선한 샐러드, 달콤한 디저트에 이르기까지. 다채롭고 알찬 구성이 돋보이는데요. 물론, 만찬의 화룡점정을 찍을 시원한 맥주와 와인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POOLSIDE BBQ>의 하이라이트는 누가 뭐래도 파라다이스 BBQ 메뉴였지요. 베테랑 셰프가 즉석에서 요리해주는 파라다이스 BBQ 메뉴는 그윽한 숯불 향이 진하게 배어 남다른 풍미를 선사했습니다. 망치 모양을 닮은 꽃등심 스테이크,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싱싱한 전복, 오동통 살이 오른 ‘킹크랩’ 등 육해를 아우르는 푸짐한 구성으로 이용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POOLSIDE BBQ>는 한마디로 말해 ‘양’과 ‘질’ 모두를 충족한 만찬입니다. 두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드는 넉넉한 양은 기본. 메인 메뉴인 BBQ는 물론이고, 애피타이저 등의 사이드 메뉴까지도 훌륭한 맛을 자랑하는데요. 오직 파라다이스시티에서만 누릴 수 있는 이 최고의 만찬에 함께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5월의 마지막 토요일을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5월 26일 토요일 밤의 '최후의 만찬'



다가오는 5월 26일 토요일, 파라다이스시티 <POOLSIDE BBQ>의 최후의 만찬이 펼쳐집니다. 2018년 5월의 밤을 파라다이스시티 <POOLSIDE BBQ>로 장식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놓칠 수 없겠죠? 파라다이스시티 <POOLSIDE BBQ>는 오후 6시 30분에 시작하여 9시 30분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이왕이면 일찍 입장하셔서 여유로운 식사를 즐기고, 파라다이스시티 아웃도어풀만의 이국적인 정취를 만끽하시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POOLSIDE BBQ> 메뉴는 파라다이스BBQ를 기본으로, 애피타이저와 샐러드, 디저트로 꾸려집니다. 음료는 와인 2종과 캔맥주, 소프트 드링크, 주스 2종이 준비되는데요. 주류를 포함한 모든 음료는 무제한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 원하는 만큼 마음껏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Info.


<POOLSIDE BBQ>
날짜 2018년 5월 26일
시간 18:30~21:30 (입장 마감 21:00)
가격 확인하기
※예약문의 032-729-2280

끝으로, ‘비가 오면 어쩌지?’라는 걱정을 하실 분들을 위한 사항도 안내해 드립니다. 파라다이스시티 <POOLSIDE BBQ>는 우천 시 아웃도어풀에서 그랜드볼룸 가든으로 장소를 바꾸어 진행합니다. 그랜드볼룸 가든은 태양♡민효린 부부의 피로연 장소로도 유명한 곳이죠. 비가 오지 않으면 좋겠지만, 만일 비가 오더라도 <POOLSIDE BBQ>는 계속되니 안심하시고, 야외 BBQ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5월의 마지막 토요일 저녁을 반짝반짝 장식해드리겠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