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선선한 가을,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기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9월 패키지 소개

2017. 9. 1.

본문


무더운 더위로 길고 길었던 여름이 어느덧 끝나가고 드디어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입니다. 최근 사람이 많이 몰리는 극성수기 휴가철을 피해 뒤늦은 휴가를 계획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 파라다이스 블로그에서는 푸른 해운대를 마주보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9월 패키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선선한 가을, 여유로운 호캉스를 계획하는 분이라면 주목해주세요! 



가족 체험형 '9월 얼리버드' 패키지



액티브한 야외 활동보다 호텔에서의 여유로운 휴식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분들에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9월 얼리버드’ 패키지를 추천합니다.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하는 9월 얼리버드 패키지(주중 일~목 한정)는 파라다이스호텔부산의 다양한 혜택을 한꺼번에 제공하여 가족 단위의 고객들도 즐길 거리가 많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9월 얼리버드 패지키에는 국내 최초 7성급 하이엔드 뷔페인 ‘온 더 플레이트’의 조식, 야외 오션 스파 풀, 오션스파 씨메르,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무엇보다 힐링 오션 스파 ‘씨메르’ 이용권과 ‘야외 오션 스파 온수 풀’을 1박에 1회씩 이용할 수 있어 탁 트인 바다를 보며 물놀이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제격입니다. 


 

아이가 있으신 분이라면, 국내 최대 규모의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로 이동할 것을 추천합니다. ^^ BMW 키즈 드라이빙 존, 하바 키즈라운지, 웅진 북클럽 등 체험 콘텐츠를 통해 어린 자녀들과 다채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어린 아이와 동행하지 않은 분들 역시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를 충분히 즐길 수 있는데요! 국내 최대 규모의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이 마련되어, VR(가상현실) 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 


  

9월 얼리버드 패키지가 더욱 특별한 이유는 2박 이상 투숙객들에게 ‘바캉스 크래딧’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숙박 기간 동안 호텔의 부대시설, 서비스, 상품 등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크래딧을 최대 50,000점까지 제공한다고 하네요! 


 

바캉스 크래딧은 레스토랑 서비스부터 부티크, 오션스파 풀 바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고급 숙박, 식사, 즐길 거리 등 토탈 패키지에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바캉스 크래딧까지! 다채로운 경험과 실속 있는 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9월 얼리버드 패키지를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 



 +info. 9월 얼리버드(Early Bird) 패키지

홈페이지 바로가기(클릭)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9월 라운지' 패키지


품격 있는 특별한 휴가를 꿈꾸고 있다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9월 라운지’ 패키지를 추천합니다. ^^ 9월 라운지 패키지의 경우 친구나 연인끼리 고급스러운 휴가를 계획하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하는데요. 라운지 서비스 혜택을 기본으로 야외 오션스파 풀, 오션스파 씨메르, 실내 사우나, LEO 체험 프로그램(유료/할인혜택 제공)을 제공합니다. 



9월 라운지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모던한 인테리어는 물론 환상의 뷰를 자랑하는 디럭스 룸에서 낭만적인 숙박을 즐길 수 있는데요. 본관 디럭스 룸에서 투숙하는 경우 우아하고 고전적인 매력이 어우러진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신관 디럭스 룸 투숙 시 탁 트인 전경을 자랑하는 ‘라운지 파라다이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라운지 패키지는 아침, 점심, 저녁을 고급스러운 라운지에서 쭉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추천 드리고 싶은데요! 친구나 연인과 품격 있는 식사 및 티타임을 가질 수 있어 여유로운 힐링 시간을 즐기기에 제격입니다.  


 

뿐만 아니라 라운지 패키지에는 아름다운 바다 경치를 감상하며 해운대의 온천수를 즐길 수 있는 사우나 이용권이 제공됩니다. 야외 오션스파 풀과 씨메르에서 오션 스파를 즐기다 사우나에서 몸의 피로를 푼다면 그야말로 힐링 그 자체일 것 같네요. ^^ 


현재 홈페이지에서 예약 할 시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의 투숙 고객에 한해 20,000원 요금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요. 친구나 연인과의 휴가를 계획하는 분들께 힐링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추천합니다. ^^ 



 +info. 9월 라운지(Lounge) 패키지

홈페이지 바로가기(클릭)




휴식 맞춤형 '힐링 엔 스파' 패키지



앞서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패키지를 추천해드렸는데요. 다음으로 소개해드리는 것은 ‘힐링 엔 스파’로, 이름 그대로 온전한 휴식에 집중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패키지입니다. 


 

힐링 엔 스파 패키지 속 객실은 디럭스, 프리미엄 디럭스, 스위트 룸이 준비되어 있으며, 오션 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 스파 풀,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LEO 체험 프로그램(유료/할인혜택 제공)이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2박 투숙객에는 특별한 혜택이 잇따른다고 하는데요! 

 


바로 선착순 200실에 한해 20,000원을 할인하고, 록시땅 디바인 라인 3종 파우치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취향에 따라 조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는데요. Room Only인 A타입과 온 더 플레이트에서 아침 식사를 할 수 있는 B타입, 닉스 그릴에서의 조식인 C타입이 있답니다. 힐링 엔 스파 패키지의 경우 2박 혜택이 풍성하고 숙박, 조식 선택권이 상대적으로 많으니 진한 휴식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



 +info. 힐링 엔 스파(Healing n Spa) 패키지

홈페이지 바로가기(클릭)




지금까지 완벽한 호캉스를 선사할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패키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모두 숙박, 식사, 엔터테인먼트 등이 고객의 다양한 취향에 걸맞게 구성되어 있어 합리적인 금액으로 뒤늦은 휴가를 즐길 수 있다는 매력이 있습니다. 


아직 휴가를 떠나지 못했거나 정신 없이 보낸 여름 휴가가 아쉽다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특별한 서비스를 즐기며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것은 어떨까요? ^^



 +info.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위치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 해변로 296

연락처 : 051-742-2121

홈페이지 바로가기(클릭)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