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조금 특별한 숙박 카라반

2017. 8. 23.

본문

 

여행을 떠나 호텔에서 보내는 하룻밤도 좋지만 카라반에서의 하룻밤은 꽤 낭만적이죠. 자연과 더불어 고기를 굽고 캠프파이어 앞에서 밤 새 수다를 떨다보면, 상상했던 캠핑의 로망이 모두 이뤄지는 기분인데요. 조금은 특별한 숙박, 카라반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PARADISE SPA DOGO)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한가롭게 시간을 보내기 좋은 휴양 메카입니다. 스파와 온천을 비롯해 카라반 캠핑장, 테라피 마사지까지 휴식을 위한 모든 것을 만날 수 있기 때문인데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카라반은 영국식과 독일식으로 나뉘는데, 화장실과 샤워 부스 면적이 독일식에 비해 영국식이 넓으며 구조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것이 특징입니다. 2층 싱글침대 2개와 더블 침대를 갖춘 ‘디럭스 카라반’은 최대 6명까지 이용 가능해 가족 모임 여행으로도 제격인데요. 침대, TV, 전자레인지, 에어컨, 식기류 등 기본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바비큐 그릴과 모닥불 세트도 대여가 가능합니다. 또한 카라반에서 투숙하시는 분들은, 스파와 족욕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카라반 전용락커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 이용이 편리합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카라반 캠핑장 외에도 다양한 즐길거리를 갖추었는데요.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는 실내외 유수풀과 아웃도어 스파,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랜드, 아쿠아 플레이, 닥터피쉬 테리피존을 오가며 원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캠핑 후 온천과 테라피 마사지로 마무리하면 몸과 마음이 한결 편안해지실 겁니다. 



 +info.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소 : 충남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번지

전화번호 : 041-537-7100

영업시간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홈페이지 바로가기



메이 더 호텔(MEI THE HOTEL)



메이 더 호텔의 ‘메이’는 중국어로 ‘아름답다’는 뜻입니다. 제주 동쪽 김녕과 함덕 사이에 위치해 있는 메이 더 호텔은 이름처럼 제주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곳인데요. 호텔에 들어서기 전 먼저 보이는 것이 카라반 빌리지입니다. 일반 호텔과 다른 색다른 경험을 하고 싶다면 카라반 빌리지를 추천합니다. 겉은 카라반이지만 속은 호텔의 구색을 갖추고 있어 품격은 그대로 살리고, 제주도 바다가 눈앞에 펼쳐져 있어, 일출과 일몰도 감상할 수 있답니다!



 +info. 메이 더 호텔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일주동로 1626

전화번호 : 064-766-8888

영업시간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홈페이지 바로가기



더 무빙(THE MOVING)



 ‘더무빙 카라반’은 부산 기장에 위치한 오토 캠핑장입니다. 임랑 해수욕장을 따라 길게 줄 선 카라반이 참 작고 귀엽죠^^ 카라반의 개인 야외 테라스에서 파도소리와 바다 바람을 온몸으로 느끼는 것만으로도 행복 수치는 절로 높아질텐데요. 카라반 내부는 침대와 에어컨, 소형 냉장고, 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밤이 되면 야외 스크린으로 영화를 감상하며 낭만적인 밤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info. 더 무빙

주소 : 부산 기장군 장안읍 해맞이로 286

전화번호 : 010-4841-0083

영업시간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솔 오크밸리(HANSOL OAKVALLEY)



강원도 원주는 백운산 자연 휴양림를 비롯해 상원사, 원주 허브팜, 구룡사, 반계저수지 등 즐길거리가  정말 많은 곳인데요. 일상에서 벗어나 뜨거운 여름의 열기를 식히고 싶은 분들께 원주에 자리잡은 ‘한솔 오크밸리 카라반’을 추천합니다. 주변의 풀과 나무 냄새가 그득해 자연의 호사를 마음껏 누리기 좋은 장소랍니다. 



 +info. 한솔 오크밸리

주소 :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 오크밸리2길 58

전화번호 : 033-730-3500

홈페이지 바로가기




더 스트림(THE STREAM)



‘더 스트림’ 펜션 앞에는 독특한 카라반 두 대가 열 맞춰 서있습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실버 재질의 독특한 외관을 지닌 ‘빈티지 카라반’은 캠핑의 분위기를 한껏 더해주는데요. 카라반 내부 곳곳은 빈티지 감성이 담긴 소품들로 꾸며져있어 사진 찍기에 딱이라고 하네요! 낯선 곳에서의 하루를 꿈꾸신다면 이국적인 분위기의 더 스트림에서 자유를 만끽해보는 건 어떨까요?



 +info. 더 스트림

주소 : 경북 영덕군 강구면 영덕대게로 577

전화번호 : 054-734-3080

영업시간 : 체크인 14:00 체크아웃 11:00

홈페이지 바로가기




올덴(OLDEN)


 

가평에 위치한 올덴 팬션은 펜션, 카라반, 글램핑이 한 데 모여 있어 캠핑하기에 딱 좋은 곳 입니다. 조용하고 한적한 강을 끼고 있어 한 번 다녀간 사람은 반드시 또 찾아갈 정도라고 하는데요^^ 강에서는 수상 레포츠가 가능하며 야외 수영장에서는 강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침대로 사용할 수 있는 소파가 있어 최대 4인 가족이 머물 수 있는데요. 일상 생활에 지치신 분들은 올덴에서 하룻밤 쉬시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info. 올덴

주소 : 경기 가평군 청평면 고재길 262-64

전화번호 : 010-9044-5958

영업시간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