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핫 플레이스, 라운지 파라다이스에 다녀오다

2016. 12. 15.

본문






[본 글은 사내필진 1기 파라다이스 카지노 부산 오퍼레이션팀 이승은님의 원고입니다.]



최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핫딜 라운지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기존에 있었던 Lounge를 새로 리뉴얼하여 보다 고급스럽고 풍부한 서비스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었는데요. 새로 리뉴얼된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하루 종일 이어지는 ALL DAY 서비스로 오직 소수만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공간인데요, 지금부터 한 번 살펴볼까요? 


핫딜 라운지 파라다이스 패키지의 구성 사진(사진 출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먼저 ‘핫딜 라운지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대표적 시설인 ‘오션 스파 씨메르’를 포함하고 있어, 주야를 불문하고 해운대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기며 겨울 온천을 즐기기에 충분합니다. 이 밖에도 최신 게임으로 새 단장한 SONY ‘플레이스테이션 존’, 해운대의 풍부한 온천수를 이용한 ‘실내 사우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조식부터 다이닝까지 제공하는 All day 라운지 서비스 등을 포함하고 있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구석구석을 모두 즐길 수 있는 Overall Service 패키지 입니다.



라운지 파라다이스 입구


이 매력적인 곳들 중 제가 다녀온 곳은 바로 Breakfast & All Day 서비스를 제공하는 Lounge Paradise입니다. 럭셔리 라운지에서 시간대 별로 조식 뷔페(7:00~10:00)부터 티 타임(11:30~17:00)과 해피 아워(18:00~20:00)까지 온 종일 이어지는 프라이빗 올데이 서비스인데요, 그 중 저는 저녁 시간에 누릴 수 있는 Happy Hour에 다녀왔습니다.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해피 아워에서는 바다를 바라보며 다양한 세계 요리와 와인 등 다양한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은 라운지 파라다이스 패키지 고객들만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인데요, 그 때문인지 입구부터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납니다.





 라운지 파라다이스 내부


한 쪽 벽면 가득한 액자들이 인테리어인 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수묵화가 벽면 전체에 있었답니다. 화려한 색감이 아니라 잔잔하게 먹으로 그려진 수묵화를 보고 있으니 마음도 편안해지고 보다 여유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어요. 문화공간까지 가미된 라운지 파라다이스입니다.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각종 푸드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Happy Hour는 신선한 샐러드와 디저트는 물론, 간단한 주류와 함께할 수 있는 스낵, 스테이크 등 스타일리시한 푸드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하나같이 질리지 않고 고급스러운 맛으로 저녁식사로도 충분할 만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맛볼 수 있는 베이커리



특히나 가장 인상적이었던 음식은 바로 베이커리! 평소에 빵을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도 불구하고, 갓 구워져 나온 쫀득하고 부드러운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빵에 반해버렸습니다. 다녀온 뒤 주위 사람들에게 얘기하니 이미 파라다이스 호텔의 빵은 맛있기로 소문이 나있다고 합니다.^^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선보이는 각종 음료와 주류


역시나 Lounge Paradise Happy Hour에서 가장 눈에 들어오는 것은 다양한 음료와 주류들의 향연! 신선한 자몽, 사과 등의 주스류와 커피는 물론, ‘2016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비노 파라다이스’ 와인이 있었습니다. 다양한 샴페인, 맥주 등으로 알차게 채워진 주류 바(Bar)에서는 원하는 음료를 선택해 즐길 수 있습니다.


와인의 맛과 향, 원산지에 대한 설명은 기본, 저희는 각자 입맛에 맞게 추천해주신 와인을 한 잔씩 음미해 보았는데요. 기존에 마시던 와인은 아니지만, 어쩜 우리의 입맛에 딱 맞는 와인을 추천해 주셨는지 ^^ 서비스 또한 만족스러운 라운지 파라다이스였습니다. 






핫딜 라운지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이용하면 저녁 시간 동안 마련되는 풍족한 해피아워 뿐만 아니라 올데이(All Day)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데요, 조식은 물론 오후에는 또 다른 콘셉트와 맛있는 음식들로 색다르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전에는 조식 뷔페를 제공하여, 싱싱한 샐러드와 신선한 주스와 베이커리 등 재료 본연의 풍미를 자랑하는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핫딜 라운지 파라다이스 패키지 고객들만의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여유 있는 아침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는 Tea Time이 있습니다. 해운대 바다가 훤히 보이는 이곳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전문 파티쉐와 쇼콜라티에가 만든 케이크와 초콜릿은 물론 마카롱과 쿠키 등으로 달콤한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핫딜 라운지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이용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와 다양한 맛과 멋, 모두를 즐길 수 있는 잊지 못 할 추억이 될것 같습니다. ^^





 +info. 핫딜 라운지 파라다이스 패키지

기간: 2016년 12월 1일~30일, 1월 2일~31일 (단, 토요일 및 1월 27~30일 제외)

서비스: 라운지 파라다이스 / 플레이스테이션 존 / 오션스파 씨메르 / 

실내 사우나 / LEO 체험 프로그램(유로/할인혜택)

홈페이지 바로 가기(클릭)


All Day Service

여유롭고 품격 있는 프라이빗 라운지 조식 뷔페 시간

07:00 ~ 10:00

커피와 티 그리고 달콤한 여유를 만날 수 있는 티타임

11:30 ~ 17:00

스타일리시한 스낵들과 주류를 즐길 수 있는 해피 아워

18:00 ~ 20:00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