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캠핑장 & 스파

2016. 11. 29.

본문


[본 글은 외부필진, 블로거 고고씽님이 작성하신 원고로 파라다이스 블로그의 편집 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2016년 가을의 끝을 잡고 특별한 겨울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아이와 함께한 캠핑이라 도저히 텐트는 안될 것 같아, 럭셔리한 카라반에서 특별한 하룻밤을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캠핑장으로 다녀왔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은 숙박인원에 따라 다양한 사이즈의 카라반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저는 엄마 둘, 딸 둘 이렇게 모녀 여행으로 캠핑여행 다녀온 거라 4인용 스탠다드 카라반을 이용했습니다.



사실 제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을 예약한 날 날씨가 엄청 추워져서 아이들이랑 함께하는 게 괜찮을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요, 낮에는 다행히 햇살이 따뜻해서 아이들이 이렇게나 신나게 카라반 캠핑장 곳곳을 뛰어다니며 놀 수 있었답니다. 덕분에 예쁜 사진을 가득 담아왔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의 최고 장점이라면 카라반을 예약한 고객들은 파라다이스 스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건데요. 일부러 파라다이스 스파를 즐기러 오시는 분들도 있는데 스파를 무료로 즐길 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다음날은 대욕장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서울에서 출발해 2시간도 안 걸려 도착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차 후, 카라반 웰컴 센터에서 체크인을 했습니다. 직원 분이 카라반 열쇠만 건네 준 것이 아니라 함께 카라반으로 가서 사용법을 하나하나 알려주셨습니다.

 



웰컴 센터에서는 체크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식들을 구입할 수도 있는데요, 라면이나 즉석밥은 물론이고 과자랑 맥주 와인까지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오전 8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되고 있어서 수시로 들락거리며 열심히 먹을 것을 쇼핑을 했습니다. ^^ 그리고 저녁에 맛있는 바비큐를 즐기실 분들은 체크인할 때 미리 그릴 대여 신청하시면 예약한 시간에 맞춰 숯불에 불을 붙여 주신답니다. 저희는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캠핑의 꽃은 바비큐니깐요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캠핑장은 규모도 상당히 넓은데요, 곳곳에 잔디밭이 있고 사진 가운데 보이는 캠프파이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중간중간 번호와 안내판이 있으니 체크인할 때 받은 키에 있는 번호의 카라반으로 잘 찾아가면 된답니다.



카라반 캠핑장 중간엔 따뜻한 물이 유지되고 있는 족욕장도 있는데요, 체크인할 때 보고 나중에 이용해야지 했는데 스파하고 바비큐하고 노느라 사진밖에 못 찍은 게 너무 아쉽습니다. 왠지 이 사진만 보면 일본의 작은 온천마을에 와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실제로 분위기도 정말 좋습니다. ^^



카라반 웰컴센터에서 웨건을 빌려서 이동했습니다. 1박 2일 겨울 캠핑인데 짐이 왜 이렇게 많은 걸까요?^^ 아이들은 캠핑카에서 캠핑한다고 신나서 짐도 본인들이 끌고 가겠다고 난리였습니다. 카라반 들어가면서 사진 좀 찍으려고 했더니 아이들이 마구 뛰어 정신이 없었는데요, 겨우 진정시키고 카라반 내부 사진을 찍었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은 겉에서 보면 좀 작은 것 같았지만 실제로 안으로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공간이 넓고, 게다가 이 공간에 없는 거 없이 꽉 들어차서 정말 신기했습니다.




안쪽엔 더블침대와 위쪽에 냉난방기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솔직히 겨울캠핑이라 카라반 내부가 추울까 봐 엄청 걱정했는데요, (실제로 두꺼운 수면잠옷에 조끼에 담요에 바리바리 챙겨갔습니다) 내부가 정말 따뜻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기본 난방에 추가로 난방기로 온도 조절이 가능했답니다. 침대 앞쪽에는 누워서 볼 수 있도록 TV도 달려 있었습니다.



맞은 편엔 2층침대도 아니고 무려 3층침대가 있었는데요! 직원분이 안전을 위해서 3층에서 주무시는 건 삼가 달라고 하셔서 3층 공간은 옷장으로 사용했습니다.^^



더블 침대에 아이들 두 명 나란히 재우고 엄마들은 1층, 2층에 편하게 잠들었답니다. 






테이블 맞은편엔 두 개의 문이 있는 주방이 있는데요, 오른쪽 문을 열면 넉넉한 사이즈의 냉장고가 있고 왼쪽 문을 열면 전자레인지, 전기밥솥, 커피포트, 식기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방 서랍엔 다양한 주방도구와 냄비, 프라이팬도 모두 있습니다. 정말 집에서 하나도 안 준비해와도 되는 너무 편한 캠핑! 



이곳은 화장실입니다. 정말 없는 게 없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이번 1박 2일 카라반 겨울캠핑 다녀오고 나서는 “이런 카라반 하나 사고 싶다 사고 싶다”는 말을 연발했습니다. 




특히 아이들이 싸우지도 않고 카라반 안에서도 이렇게나 잘 놀고 집에 가기 싫다고 캠핑카 너무 좋다고 하는 덕분에 엄마들도 엄마들만의 시간을 오롯이 즐길 수 있었던 여행이었습니다. 




카라반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고 파라다이스 스파를 즐기러 갔습니다! 카라반 웰컴센터에서 체크인 하면서 받은 티켓을 매표소에서 입장권으로 교환하시면 되는데요. 평일이라 그런지 많이 붐비지 않아서 더 신났던 스파였습니다. 사진 왼쪽이 유아풀, 오른쪽이 메인풀입니다.



위 사진에서 보이는 중간의 문은 외부 스파와 연결된 유수풀인데요, 따뜻한 물위에 동동 떠서 야외 스파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아이들은 퍼들 점퍼와 물안경까지 풀장착하고 신나는 물놀이를 즐겼습니다. 곳곳에 라이프가드 분들이 계속 안전을 체크하고 계셔서 저도 조금은 마음을 놓고 아이와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요즘 잠수에 꽂히신 딸은 미끄럼틀과 잠수를 하며 신나게 놀았습니다. 물놀이 즐기고 아쉬운 마음을 가지고 다시 카라반으로 돌아왔는데요, 매번 수영장 갈 때마다 그만 나가자고 하면 떼쓰고 안 나간다고 난린데 이날은 카라반으로 가는 게 신나서 그런 건지 바로 나가겠다고 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했습니다. ^^



아이가 특히 너무 좋아해서 더 즐거웠던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캠핑 여행. 많이 추울 줄 알았는데 카라반 안이 너무 따뜻해서 정말 즐겁게 잘 놀다 왔답니다. 사진에 보시다시피 바비큐장도 따로 천막이 있어서 추운 겨울도 문제 없어 보였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에서 즐긴 바비큐 이야기도 자세히 전해드릴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info.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소 :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문의 : 041-537-7100

이용시간 및 요금 바로가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