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태양♡민효린의 ‘숲 속 결혼식’

2018. 2. 13.

본문


빅뱅의 태양과 배우 민효린 씨가 웨딩마치를 올렸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톱 아이돌 그룹의 멤버와 인기 배우의 결혼 소식에 많은 이의 이목이 집중되었지요. 결혼식 이후에는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그들의 ‘피로연 장소’가 또 한 번 화제를 모았는데요. 태양♡민효린 커플이 선택하고 결혼식보다 더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그 곳! 바로, <파라다이스시티>입니다. 



영화의 한 장면이 되다, 숲 속에서의 애프터 파티



지난 2월 3일, 태양♡민효린 커플은 결혼식을 올리고 파라다이스시티 그랜드볼룸에서 애프터 파티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애프터 파티는 영화 <트와일라잇>시리즈에서 최고의 하이라이트로 꼽히는 ‘숲 속의 결혼식’ 장면을 연출한 ‘영송 마틴(Youngsong Martin)’이 신랑 태양군과의 친분으로 손수 도움을 주었다고 합니다. 제2의 숲 속 결혼식을 연상케 하는 광경은 태양♡민효린 커플은 물론이고, 피로연에 참석한 하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습니다.



신부의 웨딩드레스를 닮은 하얀 꽃과 피로연장 곳곳을 뒤덮은 초록 잔디의 향연. 특히 천장을 타고 흘러내리듯 꾸며진 꽃들은 마치 ‘꽃비’가 내리듯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순백의 드레스 차림으로 꽃비를 맞고 있는 민효린 씨의 모습은 ‘아름답다’는 표현이 부족할 정도로 빛났지요. 그녀의 옆에 선 태양 씨 또한, 어떤 무대에서보다 멋지고 듬직한 모습이었습니다. 


이렇듯 태양♡민효린 커플은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부부가 되었음을 기념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일생에 한 번뿐인 하루를 최고의 추억으로 선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했는데요. 피로연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태양, 민효린 커플과 하객들의 모습에 파라다이스시티도 기쁨의 하루를 보낼 수 있었답니다. 


 

신랑 신부의 상상이 현실로, 파라다이스시티 웨딩



태양♡민효린 커플의 ‘숲 속 결혼식’은 모두가 꿈꾸는 인생의 한 컷일 겁니다.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순간을 빛나게 장식하고 싶은 것은 당연한 마음이니까요. 이 마음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는 파라다이스시티는 여러분의 가장 빛나는 하루, 새로운 시작의 순간에 또 하나의 동반자로 함께합니다. 


신랑 신부가 상상으로만 그리던 시간도 파라다이스시티를 만나면 현실이 되지요. 단순히 성대하고 화려하기만 한 결혼식이 아닌, 신랑 신부가 진정으로 바라는 하루. 그 하루를 완성하는 것이 바로 파라다이스시티 웨딩의 목표이자 바람입니다. 


<WEDDING CONCEPT>

* STYLE

다양하고 새로운 웨딩 테마와 감각적인 플라워 연출 등 파라다이스시티만의 기품 있는 웨딩 스타일링은 인생에 단 한 번뿐인 당신의 결혼식을 더욱 아름답게 완성시킵니다. 


*MENU

신랑, 신부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하객들에게 최고의 식사를 대접하고 싶은 마음을 담았습니다. 최고의 셰프가 엄선한 식재료로 만든 최상의 메뉴를 선사합니다. 


*SERVICE

파라다이스시티 웨딩 전문가들은 신랑 신부 한 분 한 분의 고유한 취향에 맞춰 항상 새로운 디자인의 웨딩을 준비합니다.


Info.


PARADISE WEDDING
웨딩 문의하기
※ 문의 032-729-2280


흔히들 결혼은 부부로서의 새로운 ‘시작’이자 연애의 ‘끝’이라 말합니다. 물론 틀린 말은 아니지만, 부부가 되어서도 ‘연인’의 설렘을 간직하기를 바라는 파라다이스시티는 결혼을 ‘다시 시작하는 연애’라고 표현하고 싶은데요. 형식적인 웨딩이 아니라 제2의 연애를 시작하는 마음으로, 두고두고 기억하고 싶은 하루를 만들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 웨딩’과 함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 최고의 연회 시설과 웨딩 전문가의 맞춤형 서비스가 함께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웨딩은 평생 마음 깊이 자리할 최고의 선물이 될 것입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