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남자친구 취향 저격!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스팟 추천

2018. 2. 9.

본문



연인들을 위한 축제,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가 돌아왔습니다. 남자친구를 위해 좀 더 특별한 선물을 찾느라 고민인 분들 많을 텐데요. 올해는 초콜릿 대신, 남자친구를 위한 맞춤 데이트를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요? 남자친구의 취향을 99% 만족시켜줄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스팟’ 4곳을 소개합니다.



스릴 만점! 커플 VR 게임 즐기기 ‘샵브이알’


출처: 샵브이알 공식 인스타그램


최근 VR(가상현실) 게임이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샵브이알>은 다양한 VR게임과 카페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연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이곳은 커플이 한 공간에서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커플 특화 VR 게임룸’이 구비되어 있는데요. 2인용 VR 게임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둘만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죠.

또한 <샵브이알>에서는 게임 외에, 카페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우주라떼와 #지구라떼인데요. 기울어진 잔 속 층층이 내려앉은 시럽과 우유, 에스프레소가 층을 이루며 인증샷 욕구를 자극하죠. 신나는 게임과 분위기 좋은 카페가 함께해 남자친구는 물론 여자친구의 취향까지 만족시킬 데이트 스팟입니다. 


Info.


샵브이알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21길 36-10 3,4F
바로가기


 

키덜트족(族) 남자친구 취향 저격 ‘피규어뮤지엄W’


출처: 블로거 osu_bb


피규어를 좋아하는 ‘키덜트족’ 남자친구라면 안성맞춤인 곳이 있습니다. 키덜트의 성지라 불리는 ‘피규어뮤지엄W’인데요. 대형 로봇 피규어들이 건물 바깥에서부터 눈길을 끄는 이곳은 지하 2층부터 5층까지 총 6개의 층이 각각의 테마로 꾸며져 남자친구의 로망을 이뤄주기에 충분합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으로 올라가 한 층씩 내려오면서 추억의 만화 주인공, 영화 속 히어로,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등을 차례로 관람할 수 있는데요. 전 세계적으로 희귀한 익스클루시브 피규어와 한정판 피규어 등 수집가들이 직접 모은 피규어들이 박물관처럼 전시되어 있죠. 또한 ‘인터랙티브 키오스크(대화형 무인 안내시스템)’가 설치되어 피규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흥미롭습니다.


Info.


피규어뮤지엄W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58길 3
바로가기



둘만의 낭만적인 겨울 캠핑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발렌타인데이의 둘만의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겨울 캠핑은 어떨까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는 낭만적인 겨울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카라반 캠핑장’이 있습니다. 북유럽 감성이 가득한 카라반 캠핑카와 아산의 전원적인 풍경이 함께 어우러진 이곳에서는, 마치 특별한 곳으로 여행을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데요. 해질녘에는 붉은 노을을, 밤이면 반짝이는 별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캠핑의 꽃, 바비큐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카라반 웰컴센터에서는 바비큐 그릴을 대여해줄 뿐만 아니라 고기, 새우, 야채 등 신선한 재료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 두 손 가볍게 캠핑을 떠날 수 있죠. 또한, 체크인 후 당일에 한해 스파도 무료로 이용 가능한데요. 낭만적인 캠핑과 로맨틱한 스파까지, 힐링 데이트 코스로 최적의 장소입니다.


Info.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소: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바로가기



알콩달콩 심야 스키 데이트 ‘곤지암리조트 스키장’


출처: 블로거 amibani


대표적인 겨울 액티비티인 ‘스키 데이트’를 준비하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은 서울 강남에서 차로 40분 거리에 위치해 당일치기 스키 데이트를 떠나기 좋은 곳입니다. 새벽 4시까지 스키를 탈 수 있기 때문에 퇴근 후 늦은 시간의 여행도 가능하죠.


또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할 수 있는 시간제 리프트권 ‘미타임패스’가 마련되어 더욱 좋은데요. 인원 제한제를 실시해 리프트 대기 시간이 비교적 짧고 슬로프가 덜 붐벼 연인끼리 알콩달콩한 스키 데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Info.


곤지암리조트
주소: 경기 광주시 도척면 도척윗로 278
바로가기


지금까지 발렌타인데이에 가기 좋은 이색 데이트 스팟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에는 남자친구 취향에 꼭 맞는 특별한 데이트로 둘만의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