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명절에도 정상 운영! 설 연휴 국내 여행지 BEST 3

2018. 2. 12.

본문


설 연휴가 성큼 다가왔습니다. 연휴를 맞아 오랜만에 만난 가족, 친지, 친구들과 나들이를 계획하는 분들 많으시죠? 하지만 연휴에는 휴무인 곳들이 많아 잘 알아보고 가지 않으면 낭패를 겪기 십상인데요. 오늘은 명절에도 휴무일 없이 정상 운영되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여행지 3곳을 소개합니다. 



왕과 왕비가 된 기분으로 '고궁 나들이' 


│출처: 인스타그래머 @hyewonnys2


명절 분위기를 제대로 만끽하기 위해서는 고궁만한 곳이 없는데요. 예스러운 멋과 세월의 흔적을 머금은 고궁을 찾아 왕과 왕비가 된 기분으로 새해를 맞이해 보세요. 서울 시내에 있는 4대궁(경복궁, 창덕궁, 창경궁, 덕수궁)은 설 연휴에도 휴무 없이 개방되며, 설 연휴 기간인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은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고궁 나들이를 할 때는 우리 한복을 입으면 더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데요. 화사하고 아름다운 한복과 고즈넉한 고궁이 어우러져 ‘인생샷’을 남기기에 충분하죠. 특히 경복궁의 근정전, 사정전, 경회루는 3대 인증샷 포인트로 손꼽히는 곳이니 놓치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Info.


문화재청
문의: 1600-0064

바로가기



휴식의 진수를 경험하고 싶다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설 연휴 무엇보다 휴식이 필요하다면, 피로 회복과 함께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따뜻한 온천수에서 즐기는 스파와 물놀이는 물론, 낭만적인 카라반 캠핑까지 가능해 휴식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먼저 ‘실내 바데풀’에서는 12가지의 다양한 온천수 마사지로 온몸 곳곳의 묵은 피로를 풀 수 있고요.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따뜻한 파도가 치는 ‘실외 파도풀’에서는 이색적인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밤하늘의 반짝이는 별을 보며 여유로운 카라반 감성 캠핑도 가능하죠. 이번 설 연휴, 몸과 마음의 피로를 씻어줄 최적의 힐링 여행지입니다. 


Info.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소: 충남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문의: 041-537-7100

바로가기



바닷속으로 떠나는 신나는 모험 '코엑스 아쿠아리움'


│코엑스 아쿠아리움


미지의 바닷속을 탐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곳도 있습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환상적인 물의 여행을 테마로 무려 4만여 마리의 수중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국내 최다 상어 서식지로 알려진 이곳은 바다거북, 흑가오리 등이 살고 있어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동심으로 돌아간 듯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양한 공연도 함께할 수 있어 좋은데요. 올해는 특별공연 ‘인어의 꿈’을 설 연휴인 18일까지 선보입니다. 얼룩매가오리, 카우노즈레이, 그린씨터틀이 인어로 변신한 싱크로나이즈 선수들과 교감하며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하는데요. 수중 속을 화려하게 수놓는 선수들의 ‘링 서커스’는 그중에서도 하이라이트입니다. 

Info.


코엑스 아쿠아리움

주소: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문의: 02-700-7200

바로가기


지금까지 설 연휴에 가기 좋은 국내 여행지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다가오는 설에는,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즐거운 여행지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