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겨울 Best 힐링 여행! 1박 2일 카라반 캠핑

2018. 2. 13.

본문


바쁜 일상을 잠시 뒤로하고 떠나는 여행은 언제나 설렘을 안겨줍니다. 특히 겨울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는 낭만적인 겨울 캠핑을 즐기기 위해 찾아오는 분들이 많은데요. 북유럽의 감성을 담은 카라반과 따뜻한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힐링 여행지로 인기가 많죠. 이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1박 2일 카라반 캠핑 여행을 소개합니다.


카라반 캠핑을 더욱 간편하게 해줄 ‘웰컴센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카라반 캠핑을 시작하기 위해 가장 먼저 들러야 할 곳, 바로 ‘카라반 웰컴센터’입니다. 이곳에서 체크인 한 후 카라반으로 안내를 받게 되는데요. 그릴과 모닥불 장비, 바비큐 세트 등 캠핑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을 대여 및 구입할 수 있습니다. 웰컴센터 내부는 아늑한 휴게시설로 꾸며져 있으니 잠시 머물러도 좋죠.



유럽 감성 물씬 풍기는 ‘카라반’



체크인을 마쳤다면 이제 카라반으로 이동할 차례입니다. 카라반은 4인용 스탠다드형과 6인용 디럭스형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특히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영국식과 독일식 카라반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내 취향에 꼭 맞는 카라반에서 자연과 함께 감성 캠핑을 즐길 수 있죠.



카라반 내부에는 포근한 침구가 깨끗하게 정돈되어 있고, 전자레인지와 인덕션 등의 주방기기는 물론 식기 세트까지 캠핑에 필요한 장비들이 모두 갖춰져 있는데요. 특히 난방 시설이 잘 되어 있어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고 편안한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뜨끈한 온천수에서 즐기는 ‘힐링 스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의 카라반 캠핑이 더욱 좋은 이유! 카라반 투숙 시 프리미엄 스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체크인 당일에 한해 실내 바데풀, 실외 유수풀, 파도풀 등 스파와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카라반 투숙객은 전용 락커룸이 마련되어 있어 더욱 편리하죠.



금, 토, 일요일과 공휴일에 방문했다면 나이트 스파도 놓칠 수 없습니다. 따뜻한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운치 가득한 분위기 속에서, 밤하늘 별을 보며 여유롭게 스파를 즐길 수 있는데요. 아쿠아바에서 와인이나 맥주와 함께하면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체크아웃 당일에는 온천 대욕장을 이용할 수 있어 묵은 여행의 피로를 말끔하게 풀 수 있죠.



카라반 캠핑의 백미, '바비큐 파티'



캠핑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바로 ‘바비큐 파티’인데요. 카라반 캠핑장 바로 옆에는 개별 테라스가 마련되어 오붓하게 바비큐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비큐 파티에 필요한 음식과 물품들은 ‘카라반 웰컴센터’에서 손쉽게 주문할 수 있는데요. 고기부터 새우, 소시지가 포함된 바비큐 세트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죠. 추억의 도시락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미리 예약해두면 정해진 시간에 그릴과 숯을 준비해주어 편안하게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데요. 혹시 더 필요한 용품이 있다면 카라반 캠핑장 옆 24시간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겨울이라 더 낭만적인 ‘카라반 캠핑’을 떠나야 할 이유는 충분합니다. 얼마 남지 않은 올겨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1박 2일 힐링 캠핑을 즐겨보세요.


Info.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소 :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 도고 온천로 176

전화번호 : 041-537-7100

바로가기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